많은 기업들이 베트남 시장의 가능성을 보고 있으나, 정작 성공적인 현지화를 이룬 기업은 매우 적습니다. 이는 베트남 화장품 시장, 소비자의 특성을 파악하지 못하고 한류에 기댄 마케팅 전략에 의존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공공기관이나 협회의 시장조사 자료는 과거의 기록에 의존한 리포트입니다.
정부나 공공기관이 시장 조사 자료를 발표했을 때, 현장에 계신 여러분들은 얼마나 공감하십니까?
아마 공식 발표자료와 여러분의 체감온도는 꽤나 큰 차이가 있을 겁니다.
대한민국 기관이 대한민국 시장에 대한 자료는 불신하면서, 정작 대한민국기관이 작성하는 해외 시장 자료에 의지해 수출 전략을 세우고 있습니다.
탤런티즘은 종이위의 숫자가 아닌, 실제 현업 전문가와의 직접적인 커뮤니케이션을 통한 시장조사를 지원합니다.
베트남 최대 Health & Beauty 유통기업인 Guardian의 구매 총 책임자들을 모시고 화상 간담회를 진행합니다.
Guardian은 한국으로 치면 올리브영, 랄라블라, 트남 시장의 가능성을 보고 있으나, 정작 성공적인 현지화를 이룬 기업은 매우 적습니다. 이는 베트남 화장품 시장, 소비자의 특성을 파악하지 못하고 한류에 기댄 마케팅 전략에 의존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공공기관이나 협회의 시장조사 자료는 과거의 기록에 의존한 리포트입니다.
정부나 공공기관이 시장 조사 자료를 발표했을 때, 현장에 계신 여러분들은 얼마나 공감하십니까?
아마 공식 발표자료와 여러분의 체감온도는 꽤나 큰 차이가 있을 겁니다.
대한민국 기관이 대한민국 시장에 대한 자료는 불신하면서, 정작 대한민국기관이 작성하는 해외 시장 자료에 의지해 수출 전략을 세우고 있습니다.
탤런티즘은 종이위의 숫자가 아닌, 실제 현업 전문가와의 직접적인 커뮤니케이션을 통한 시장조사를 지원합니다.
베트남 최대 Health & Beauty 유통기업인 Guardian의 구매 총 책임자들을 모시고 화상 간담회를 진행합니다.
Guardian은 한국으로 치면 올리브영, 랄라블라, 롭스와 같은 기업입니다.
베트남의 화장품 및 건강식품 유통을 장악하고 있는 가디언과의 커뮤니케이션을 통해, 베트남 시장동향, 소비자 성향, 그리고 입점 업체 평가 기준 등 여러분에게 꼭 필요한 정보와 네트워크를 얻어가실 수 있기를 기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