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키장서 메이크업 이벤트
스키장서 메이크업 이벤트
  • 장업신문 master@jangup.com
  • 승인 1999.02.04 12: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화장품 - 보광·성우리조트·베어스타운 등서 홍보활동 전개



한국화장품(주)(대표 김두환)은 지난달 22일부터 24일까지 보광 휘닉스파크, 27일과 28일에는 베어스타운 리조트. 30일과 31일에는 현대 성우리조트 스키장에서 메이크업 서비스 및 경품 대잔치를 대대적으로 실시했다. 「연인과 함께, 가족과 함께, 한국화장품과 함께」라는 슬로건을 내걸고 진행된 이번 이벤트는 제품이나 캠페인 홍보보다는 스키장을 찾은 고객들에게 한국화장품의 이미지를 강화시키는 데 주력했다.



이벤트진행은 실내·실외 무대에서 이원화 돼 이루어졌다. 카페테리아 실내에는 메이크업쇼 무대를 설치하고 박지상 대리를 비롯하여 남성 메이크업 아티스트 2명, 여성 메이크업 아티스트 5명총 7명의 아티스트들이 계속적으로 메이크업 쇼(99년 봄철 색조 캠페인 플라워 가든 베이지&핑크) 및 메이크업 서비스를 진행했다. 특히「스타펄」을 이용한 신비스러움에 어린 아가씨들도 꽤 많이 서비스를 받았다.



이번 행사에서의 가장 큰 의의는 가족단위, 연인단위의 고객들에게 집단적인 한국화장픔 홍보를 많이할 수 있었다는 것이다. 기존 화장품 시장의 홍보가 한 미인을 두고 더욱 아름답게 만든다는 미인창조의 홍보위주였다면 이번 스키장 행사는 대중과 함께하는 기업의 이미지를 살리는 계기가 됐다. 한국화장품은 대중과 호흡하면서 늘 대중과 함께 하고자 더욱더 노력을 할 것이고 노력하는 만큼 결실이 맺어질 것이라는 사실을 이번행사를 통해 확인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