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3 네일 페스티벌` 9월 개최
`2003 네일 페스티벌` 9월 개최
  • 이원식 wslee@jangup.com
  • 승인 2003.07.15 01: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2·23일 섬유센터…아트쇼·컨테스트·각종 전시회 등 기획

아름다운창조 주최·본지후원

네일인들의 화합과 네일살롱의 성공 비전을 공유하기 위한 네일 축제 한마당이 열린다.



올해로 제 4회째를 맞는 이번 `2003 뷰티풀 크리에이션 네일 페스티발`은 전반적인 경기불황을 타파하고 네일산업의 발전을 위해 네일살롱 경영자, 네일리스트, 학원경영자들에게 새로운 영업환경과 희망의 메시지를 전하는 내용으로 기획됐다.



(주)아름다운 창조가 주최하는 이번 행사는 오는 9월 22일부터 23일 이틀간 삼성동 섬유센터에서 개최되며 이달부터 대회가 열리기 전까지 동아 TV와 각종 미용·패션 관련지에 행사내용이 홍보될 예정이다.



이번 행사는 특히 네일컨테스트, 네일아트쇼, 제품전시, 유명인사 네일테크닉 데몬스트레이션, 네일작품 전시회 등 다양한 컨텐츠를 준비해 지난 대회보다 행사내용과 규모가 풍성해졌고 네일관계자 뿐만 아니라 일반 소비자들의 참여기회가 넓어진 것도 특징이다.



우선 첫째로 네일페스티발과 대중문화 행사와의 접목을 시도했다. 네일인들만 참여하는 축제를 뛰어넘어 일반 대중들의 흥미를 유발시킬 수 있는 댄싱프로그램이나 난타공연 등과 같은 문화행사가 진행된다.



둘째 구인구직관을 운영해 구직자들에게 취업기회를 제공한다. 현장에서 취업원서를 제출하면 네일살롱에 근무할 수 있는 구직기회를 얻을 수 있다.



셋째 아름다운 창조가 취급하는 8백여종의 제품 중 특히 관심이 있는 제품을 직접 사용해보고 전문가에게 컨설팅을 받을 수 있다. 전문가에 의해 페디큐어 네일서비스를 비롯해 5∼6가지 테트닉 서비스도 무료로 체험할 수 있다.



넷째 성공하는 네일살롱 따라잡기 세미나가 진행된다. 네일전문살롱, 숍인숍 네일살롱, 백화점 등 다양한 형태의 네일살롱에 근무하면서 습득한 저마다의 성공노하우를 성공경영인이 생생한 경험담을 전해줄 예정이다.



마지막으로 신제품과 핵심제품에 대해 직접 사용하고 테스트해볼 수 있는 기회가 제공된다. 제품전문가에 의해 제품용도, 기능과 판매기법 등에 대해 컨설팅을 받아볼 수 있다는 설명이다.



아름다운 창조는 네일산업의 새로운 성장과 도약을 위해 이번 행사와 같은 영업활성화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준비하는 한편 네일살롱 영업환경 만들기에도 앞장 설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