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템` 청소년 댄스파티 열어
`크리템` 청소년 댄스파티 열어
  • 전진용 jyjun@jangup.com
  • 승인 2004.02.02 10: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보령메디앙스, 중고생 4백여명 초청 이벤트 진행
보령메디앙스(대표 조생현)가 청소년피부를 위해 새롭게 출시한 `크리템 바이 지에닉`이 지난 1월30일 청소년 4백여명을 압구정동의 한 나이트클럽으로 초대해 댄스파티를 열었다.



보령메디앙스의 청소년을 위한 전용 스킨케어인 크리템 바이 지에닉은 헤드카피가 `스무살 되기전`인 만큼 청소년을 위한 적극적인 홍보행사를 기획, 이벤트를 준비하게 된 것.



특히 이번 행사는 다음 등 인터넷 사이트와 서울지역 여고생들을 대상으로 `스무살이 되면 하고싶은 것`을 설문한 결과 1위가 `나이트클럽에 가보고 싶다`는 답변으로 조사돼 이벤트를 개최하게 됐다고 관계자는 밝혔다.



이번 행사는 미성년자의 나이트클럽 출입이 불허하기 때문에 낮에 열리는 건전한 댄스파티여서 더욱 관심을 끌었다.



보령메디앙스는 즉석 커플이벤트를 진행, 4백여명의 청소년들을 즉석에서 파트너를 찾아주기도 하고 OX퀴즈 등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했으며 푸짐한 상품도 마련됐다.

또한, 크리템 광고모델인 베스트나인 얼짱 신솔미 양도 이번 이벤트행사에 함께해 참여해 청소년들에게 큰 화제가 됐다.



보령메디앙스는 온라인 커뮤니케이션 등을 활용해 크리템 바이 지에닉의 홍보와 함께 건전한 청소년문화를 선도할 지속적인 행사를 준비할 방침이다.



www.medience.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