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후`배 여자 아마골프대회
`더 후`배 여자 아마골프대회
  • 박지향 jhpark@jangup.com
  • 승인 2004.04.14 11: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LG생활건강, 주최…이달말 베어크리크 GC서
(주)LG생활건강(대표이사 최석원)의 백화점 한방 브랜드 ‘더 후(The 后)’가 오는 5월 31일 제2회 `더후` 배 여자 아마츄어 골프대회를 개최한다.



VIP 층을 겨냥한 고급 스포츠 마케팅 행사의 일환으로 개최되는 이번 대회는 경기도 포천 베어크리크 G.C에서 개최되며, 신페리오 방식으로 대한민국 거주 여성이라면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다. 참가 신청자는 오는 5월 10일까지 총 1백40명 선착순으로 접수를 받는다.



LG생활건강 백화점 마케팅 담당 나유정 부장은 “더후배 여자 아마츄어 골프대회는 ‘더 후’ 가 가진 고급스러움과 VIP층을 중심으로 한 프리미엄 마케팅의 일환으로 실시해 지난해 많은 인기를 얻었다. 제 2회 대회 또한 고급 스포츠를 통해 ‘더후’ 의 인지도를 더욱 높이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자신했다.



행사에 참가한 사람에게는 ‘더후 여행용 5종 셋트’, 공 1박스 등 다양한 기념품이 지급되며, 홀인원상, 우승, 준우승, 특별상 등 총 20여종의 시상이 있을 예정이다.

주요 시상품 내역으로는 홀인원상에 BMW 승용차 1대, 각 순위별로는 공기청정기, 골프셋트, 골프의류 상품권, 명품백 등 다양한 종류의 경품이 지급될 계획이다. 참가 신청은 홈페이지 혹은 전화로 접수를 받는다. 문의전화 02-556-4600,



www.whoo.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