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J `에이 클리어링` 발매
J&J `에이 클리어링` 발매
  • 최혜정 hjchoi@jangup.com
  • 승인 2004.04.21 01: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트러블 케어 화장품시장 1위 도전
한국존슨앤드존스(대표 최승한)은 트러블 피부에 강한 클린앤드클리어 브랜드 `에이 클리어링` 라인을 출시했다.



지난 8일 삼성동 인터컨티넨탈호텔에서 전국 대리점장을 초청한 가운데 가진 발매행사에서 존슨앤드존슨은 향후 2년내 트러블 케어 화장품 시장에서 1위 탈환에 자신감을 강하게 밝혔다.



이날 최승한 사장은 "에이 클리어링은 지난 2년간 존슨앤드존슨이 야심차게 개발한 라인"이라며 "전반적인 경기상황이 좋지 않음에도 불구하고 4월현재 존슨앤드존슨의 매출이 전년동기 대비 19%의 성장을 이어가고 있는 데 더해 에이 클리어링이 또다른 신화가 되길 바란다"고 소감을 밝혔다.



특히 앞으로 2년 내에 트러블 케어 화장품 시장에서 확고한 위치를 확보한다는 자신감과 함께 다양한 채널을 통한 소비자 접점 마케팅을 펼쳐 무엇보다 소비자 인지도를 높이는 데 주력할 계획임도 덧붙였다.



이와관련해 존슨앤드존슨은 `360도 다접점 마케팅`이라는 새로운 마케팅 전략을 내세워 TV광고와 트레이드 프로모션, 샘플링, 홍보와 교육 등을 다양한 매체와 방법을 통해 소비자들과의 관계를 다각적으로 맺겠다는 계획이다.



따라서 이달부터 학교 광고와 인터넷 광고를 시행하고 5월중 잡지광고, 6월중 TV광고를 진행할 예정이다.



존슨앤드존슨은 이번 에이클리어링이 지난해 클리어 훼어니스의 성공을 발판으로 20대로 확대된 타깃 에이지와 보다 저렴해진 가격 대비 높아진 품질, 그리고 취급 전문점에 대한 안정적인 마진을 통해 트러블 케어 시장을 석권하겠다는 계획이다.



한편 이번에 새롭게 출시된 에이 클리어링은 살리실산과 참나무, 채송화, 계피 등 추출물과 A콤보 성분이 함유된 브랜드로 A콤보 성분은 24시간 내 트러블을 효과적으로 개선시켜 준다고 존슨앤드존슨 측을 밝혔다. 클렌저와 스피드 젤, 모이스춰 라이저 등 3종으로 구성됐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