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mmer,Before & After Care
Summer,Before & After Care
  • 장업신문 master@jangup.com
  • 승인 2004.06.29 10: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Before Care

-------------------------------------------




외출 전 피부관리 요령

일단 얼굴과 몸에 쌓인 각질을 부드럽게 제거해 주고, 클렌징을 깨끗하게 해 준 다음 자외선 차단 효과가 있는 제품으로 스킨케어를 해 준 후 자외선 차단제를 꼼꼼하게 발라주는 것이 좋다.



자외선에 대응하고 피부를 맑고 투명하게 가꾸고 싶다면 꼼꼼한 손질을 게을리 하지 않도록 하자.



▶ 이렇게 관리하세요

① A3F[on] 에이디 클렌징 폼과 에이디 필링젤로 각질과 노폐물을 깨끗이 제거해 준다.

② 오션 화이트 벡터 토너로 수분을 공급한다.

③ 오션 화이트 벡터 에멀션으로 수분과 유분의 밸런스를 맞춰준다.

④ 칼리 선 프로텍터를 꼼꼼하게 발라 자외선을 차단해 준다.

⑤ 자외선 차단 효과가 있는 베이스 메이크업으로 꼼꼼하게 화장해 준다.



◆ 클렌징 중요한 것은 피부 부담 없이 클렌징 할 수 있는 클렌징 제품의 선택이라고 할 수 있다.



A3F[on] 클렌징 폼은 매우 미세한 입자로 피부 깊은 곳의 노폐물 까지 피부 자극 없이 깨끗하게 클렌징 해 주는 제품으로 외부 오염 물질·메이크업 잔여물·피부 노폐물을 효과적으로 지워주는 환경 대응 클렌징 폼이다.



모린가 씨앗과 기가화이트 성분은 피부유해 환경으로부터 오염된 피부를 효과적으로 클렌징해주며 바이오팩터8000은 피부 노폐물에 의해 저하된 산소 호흡작용을 촉진하여 피부 청정 기능을 강화시켜 준다. 또한 피부 진정 기능·항염기능이 있어 자극없는 세안을 도와준다. 여름철에는 특히 피지분비가 많으므로 철저한 이중세안으로 피부속 노폐물을 말끔히 제거해 주어야 한다.



◆ 각질제거 A3F[on] 에이디 필링젤은 해조류에서 추출한 마린 시위드 콤플렉스가 피부 표면의 오래된 각질을 자극없이 케어하고 바이오팩터 8000이 피부 산소 호흡을 촉진시켜 피부를 건강하고 매끄럽게 가꾸어 주는 각질케어 전문 필링젤이다.



주 1~2회 정도 피부상태에 따라 (지성피부 주 2회, 중성피부 주 1~2회, 건성피부 주 1회) 사용한다. 세안후 필링젤을 적당량 덜어 눈가와 입가를 제외한 얼굴 전체에 골고루 펴 바르고 손가락으로 부드럽게 마사지 한 후 세안한다.



기초손질 외에 1주일에 1회 정도의 피부 마사지나 팩을 하여 신진대사를 원활하게 해주고 혈액 순환을 촉진시켜 주는 것이 좋다.



◆ 화이트닝 제품 바르기 오션 화이트벡터 토너는 세안후 불균형해진 pH 밸런스를 조절해 피부를 깔끔하게 관리해 주는 미백 스킨케어 1스텝으로 다음 단계의 미백 효과를 높여 빠른 흡수를 도와주는 미백 기능성 토너이다.



오션 화이트벡터 에멀션은 촉촉함과 미백 효과를 부여해 윤기있는 피부결을 선사하는 기능성 화이트닝 에멀션이다.



◆ 자외선 차단제 칼리 선 프로텍터는 피부에 유해한 UV A·B 를 차단하고 수분을 공급, 다공성 파우더가 피지를 흡착해 피부 호흡을 방해하지 않는 사용감이 소프트한 기능성 자외선 차단제이다.



A3F[on]의 화이트 에이 선 스크린은 외부로부터의 자외선을 완벽하게 차단하고, 모든 여성들의 영원한 소망인 맑고 깨끗한 피부를 위한 미백 작용이 동시에 이루어져 보다 깨끗하고 아름다운 피부를 위한 제품으로 더욱 효과적인 자외선차단 제품이다.







-------------------------------------------------------------------------------

After Care

-------------------------------------------------------------------------------


외출 후 피부관리 요령

여름철 외출하고 돌아와서 가장 먼저 해야 할 일은 후끈 거리는 피부를 진정시키고 클렌징을 철저히 해주는 것이다.



또한 자외선에 노출되어 건조해진 피부에 수분을 주고 피부를 진정시키는 수분팩으로 피부에 수분을 충분히 공급해 주도록 한다.



꼼꼼한 바디케어도 빠뜨리지 말아야 하는데 바디 클렌징으로 깨끗이 샤워한 후 진정과 수분공급이 뛰어난 바디 에멀션을 골고루 발라주도록 한다.



▶ 이렇게 관리하세요

① 피부를 깨끗하게 닦아낸 다음 차가운 토너를 화장솜에 묻혀 피부결에 따라 부드럽게 닦아 내 준다.

② 수분팩으로 피부를 진정시키고 수분과 영양을 공급해 준다.

③ 수분효과가 뛰어난 수분전용 에센스와 크림으로 마사지를 해 준다.

④ 바디 클렌징으로 샤워 한 후 바디 에멀션을 발라준다.



◆ 수분팩 해주기 세안후 토너로 피부를 진정 시킨후 수분팩을 이용해 피부에 수분과 영양을 듬뿍 공급해 준다.



칼리 생생 토마토 팩은 젤 타입의 마스크로 리프레시하고 시원한 향을 느낄 수 있으며 피부 표면에 얇은 막을 형성하여 외부공기를 차단, 체온 상승에 의한 혈액순환 촉진과 모공 확장으로 비타민· 영양성분의 침투를 용이하게 하고 피부 정화를 도와준다.



스킨 사용 후 내장된 주걱으로 내용물을 덜어 눈가와 입가를 제외한 얼굴 전체에 펴 바른 후 알갱이가 없어질 때까지 1분정도 마사지해 준다. 리코펜과 비타민 등의 활성성분과 영양성분이 잘 흡수되도록 10~15분간 그대로 둔 후 티슈로 닦아낸 다음 물세안 한다.



◆ 수분 마사지 외출 시 자외선과 땀으로 인해 빼앗긴 수분을 다시 공급해 주어야만 피부에 탄력을 되찾고 건강한 피부로 회복할 수 있다.



수분크림에 수분 전용 에센스를 3~4방울 섞어 마사지한다. 마사지는 이마- 코- 입- 볼- 눈- 목 순으로 한다. 영양크림과 에센스를 섞어 마사지하므로 따로 지워낼 필요가 없고 스팀타월을 이용하면 마사지 효과가 배가 된다. 자외선을 많이 쬐어 화끈거리거나 거칠어진 피부 위에는 크림과 에센스를 화장솜에 묻혀 그 부위에 5~10분간 올려둔다.



◆ 바디케어 얼굴만 신경쓰고 바디케어는 소홀히 하는 사람이라면 여름철 큰 낭패를 볼 수 있다. 짧은 옷으로는 강렬한 태양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할 수 없기 때문이다.



세정력이 좋은 바디 클렌저와 진정효과가 있는 바디 에멀션으로 꼼꼼히 케어한다면 아름다운 바디 피부를 가꿀 수 있다.



오션 힐링 바디 클렌저는 천연 해양 보습 성분 함유로 전신에 활력과 촉촉함을 부여하고 풍성한 거품과 마일드한 클렌징 성분이 바디를 깔끔하게 케어해 준다.



오션 힐링 바디 에멀션은 파워풀한 보습성분과 부드러운 터치감의 바디 에멀션이다. 아르간 오일과 천연 해양성분의 시너지 효과로 피부에 강력한 보습 기능을 부여해 샤워 후 피부가 물기를 머금은 듯 촉촉하게 케어해 준다.



피부를 편안하게 케어해주는 힐링 캄 콤플렉스가 함유되어 몸과 마음의 긴장까지 완화시켜 준다.



·도움말: 한국화장품 홍보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