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대의 흐름 ‘자연회귀’로 표현
시대의 흐름 ‘자연회귀’로 표현
  • 장업신문
  • 승인 2000.02.10 12: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원색컬러에 자유롭고 역동적인 의미 채색



전국에 17개 직영점을 운영하고 있는 준오헤어(원장 강윤선)는 지난달 25일 아크리스백화점 이벤트홀에서 아카데미 강사와 메이크업 아티스트, 디자이너, 스탭 등이 주축이 돼 준오스타일리스트 헤어콜렉션을 개최했다.



‘BEGINNING 2000 FUTURE BASIC’을 테마로 한 이번 헤어쇼에서 준오헤어는 시대의 흐름이 빠르게 변화하는 가운데서도 자연으로 돌아가고픈 인간의 본성을 헤어스타일에 표현해 기본에 충실한 무대를 꾸몄다.



특히 이번 헤어쇼는 컬러 표현에 있어 다양한 접근을 통해 일반 고객들의 니즈에 적극적으로 부응하는 시도를 했으며 염색으로 인해 자칫 손상되기 쉬운 모발을 보호하고 관리해 윤기나는 머리결을 가꿀 수 있는 ‘염색’과 ‘모발보호’라는 두 마리 토끼를 잡을 수 있는 방법도 제안했다. 컬러는 레드와 그린, 바이올렛, 블론드와 그레이 등 접근하기 어려운 색감을 표현했다.



스타일 면에서는 자유로움과 역동성에 가장 큰 역점을 뒀다. 남성들의 헤어스타일은 내추럴한 단발 웨이브에서부터 숏컷의 파격적인 헤어컬러링에 이르기까지 보는 사람이나 본인이나 자유로움을 즐길 수 있는 스타일을 연출했다. 여성들의 경우는 언더커트와 채널커트 등 비달사순 스타일을 젊은층의 취향에 맞는 역동적은 스타일을 제안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