퓨전 테크닉과 컬러 만능시대
퓨전 테크닉과 컬러 만능시대
  • 장업신문
  • 승인 2002.07.04 12: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언더커트·디스커넥션 기법 등 하이파이 스타일 표현
훠룩시스템코리아 제안 하이파이 컬렉션



환경, 교육, 윤리 3E를 기업이념으로 한 훠룩시스템즈의 제품을 수입판매하는 훠룩시스템코리아는 이번 시즌 고성능의 하이파이 컬렉션 소개를 위해 지난 6월 18일 부산 벡스코에서 대형 헤어쇼를 개최했다.



이번 하이파이 컬렉션은 일종의 퍼포먼스 형식으로 단순히‘참관하는 쇼’가 아닌 ‘참여하는 세미나’라는 차원에서 진행돼 참가한 미용인들로부터 호응을 얻었다.



하이파이스타일은 크게 45알피엠과 스페이스, 리니어, 라이브 와이어로 제시됐는데 이들은 언더커트와 디스커넥션 기법, 그리고 다양한 섹션, 컬러 혼합법 등을 적용한 퓨전테크닉으로 표현되는 개성적인 스타일들이다.



특별히 미국 휴스턴 훠룩시스템사의 컬러 개발 담당 매니저 겸 미술 부문 총책임자인 미코 호타나(38) 씨와 쇼 전문 국제 강사 제이슨 예이츠(27) 씨가 강사로 초대돼 역동적인 무대매너와 쇼맨십 으로 눈길을 모았다.



미코 씨는 행사 내내 “모발이 하는 말에 귀를 귀울이라”며 세미나는 기술을 주입하는 것이 아니라 기술적인 접근을 통해 디자이너가 창의성을 발휘할 수 있도록 하는 데 있다고 강조했다.



이번 쇼를 개최한 전익관 훠룩시스템코리아 회장도 “컬러를 알아야 부자가 된다”는 말과 함께 “훠룩시스템코리아가 컬러만능시대를 이끌어가는 선두주자로서 앞으로도 쇼 세미나와 컬러 교육을 보다 전문화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훠룩시스템즈는 지난 1984년 미국에서 미용인 훠룩샤미가 설립, 4백50여 품목을 생산하고 있으며 한국에는 지난 2000년 4월 법인을 설립, 현재까지 교육 5만시간을 돌파했다. 전국 11개 지사와 2개 대리점, 회원 미용실만 1백13개가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