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크업 포에버 2000 봄/여름 메이크업 트렌드
메이크업 포에버 2000 봄/여름 메이크업 트렌드
  • 장업신문
  • 승인 2000.05.11 12: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여성스러움&화려함의 조화





새천년, 밀레니엄의 두근거림도 어느새 옛이야기가 되는 화려한 여름을 맞이해 메이크업 포에버만의 예술적인 영감과 테크닉을 새롭게 재해석해 소개한다.

화려한 컬러와 플라워 프린트 그리고 도트 무늬들의 새로운 데뷔는 더욱 여성스러우면서도 화려함을 잃지 않고 있는 올 여름의 패션 세계를 보여주고 있으며 이를 반영한 메이크업 포에버는 패션 트렌드와 매치되는 유니크한 메이크업 트렌드를 새롭게 선보였다. 항상 새로움의 상징으로 변화되는 립컬러의 다양함에 컨셉을 둔 2000 S/S 메이크업 트렌드는 코럴, 베이지, 핑크, 그리고 레드 립 컬러를 선보이므로써 메이크업 포에버의 프로페셔널 정신을 표현하기 위해 노력했다. 메이크업 포에버의 다양하고 독창적인 메이크업 트렌드를 통해 다가올 여름의 메이크업 트렌드를 미리 즐길 수 있는 여유로움을 선보인다.







CORAL LIP MAKE UP



컬러보다 더 시선을 붙잡는 인조 속눈썹과 글로시한 아이 메이크업….

누드톤의 글로시한 메이크업을 인조 속눈썹이라는 가장 여성스러운 아이템을 이용해 메이크업에 활기를 불어 넣었다. 답답한 파운데이션보다는 올 시즌 강조되는 메이크업 베이스를 이용해 전체 피부 컬러를 깨끗하게 한 톤으로 맞춰 투명한 피부톤을 유지한다. 볼터치도 매트한 질감의 제품보다는 크림 타입을 이용해 본래의 볼 색상처럼 자연스럽고 편안하게 마무리한다.

크리미한 누드 글로시 아이는 마스카라 나 인조 속눈썹을 이용해 임펙트를 준다. 올 여름은 인조 속눈썹을 이용한 다양한 메이크업 테크닉으로 개성적인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다.

가벼움과 따뜻함으로 전달되는 코럴 립컬러는 이 메이크업에서 유일한 컬러임과 동시에 전체 메이크업의 밸런스를 지켜주는 포인트의 역할을 충분히 해준다. 립라인이 필요치 않은 아주 얇고 내추럴함이 전체 이미지의 완성도를 높여준다.







BEIGE LIP MAKE UP



태양, 모래, 그리고 낭만 … 지중해빛 바다의 넘실거리는 물결을 닮은 푸른 색의 민트 블루.

태양에 그을린 구릿빛 피부를 더욱 섹시하고 세련미 있게 표현하기 위해 헤이즐넛의 크림타입 볼터치를 광대뼈 밑으로 강하게 넣어줘 더욱 인상적인 얼굴의 라인을 정리해 준다.

조금은 강하게 푸른빛이 감도는 눈썹을 그려주고 아이홀 전체에 복고적인 민트블루를 크리미하게 처리해 준다.

인조 속눈썹의 사용 또한 올 여름 해변을 강타하는데 푸른 아이섀도와 매치되는 풍성한 인조 속눈썹은 여성을 더욱 돋보이게 할 것으로 보인다. 푸른 민트 블루를 시원하면서도 깊어 보이게 하기 위해 베이지 립 컬러를 선택해 입술을 부드럽게 표현했다.

올 여름 메이크업 포에버는 민트와 파스텔 블루의 경쟁적인 유행 흐름에서 둘 모두를 표현할 수 있는 베이지 립글로스 NO.15를 새롭게 선보였다.







PINK LIP MAKE UP



베이비 핑크, 핫 핑크, 라스베리 그리고 마젠타….

화사하고 다양한 컬러, 그리고 독특한 프린트 패턴으로 시선이 집중돼 맘껏 트렌드를 누려도 지나침이 없다. 조금은 낯설면서 오래 전의 향수를 불러 일으키는 쉬머 핑크. 어린시절 달콤한 캔디가 연상되는 맑고 투명한 쉬머핑크의 립컬러를 돋보이게 하기 위해 샤이니한 피부톤을 표현했다.

피부톤의 마지막 마무리 단계에 샤인 온 파우더를 선택해 자연스러운 샤이니함이 쉬머핑크와 매치할 수 있도록 처리해 주고 눈두덩이에는 쉬머핑크가 돋보일 수 있도록 스타파우더 900(화이트 펄)을 아이홀 주변으로 펴바른다. 이때 조금은 유니크하게 인조 속눈썹을 부분적으로 심어줘 깜직하고 귀여운 눈매를 표현한다.

입술은 립 라이너의 사용을 최대한으로 자제하면서 꼭 사용해야 하는 필수품으로 절제의 미덕을 보여주기 위해 구각을 매트하게 처리, 쉬머핑크가 가지고 있는 색의 확장성을 막았다. 관자놀위의 핑크색 크림 볼터치는 아이 메이크업의 하이라이트인 옐로우와 매치돼 옐로우와 쉬머핑크를 더욱 유니크하게 표현하고 있다.







RED LIP MAKE UP



붉은 황하, 붉은 목단 그리고 하얀색의 일본 게이샤….

모든 것이 동양적인 아름다움을 표현하는 단어로 유럽 전역에 아시아에 대한 재해석과 함께 동양의 정신세계에 대한 연구가 활발하다.

이러한 동양의 색의 바탕을 이루고 있는 붉은 입술을 현대적인 감각으로 매치 시킨 흰색 아이섀도.

그리고 매트한 레드 립컬러를 선택해 기존의 샤이니한 피부톤에서 전반적으로 매트하고 건강하게 보일 수 있도록 얼굴의 외곽을 썬텐 브론징 파우더로 처리해 주고 돌출되는 하이라이트는 매트하게 처리했다.

눈두덩이의 매트 화이트를 더욱 강조하기 위해서는 화이트의 매트 마스카라를 사용해 주면 더욱 개성적인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다.

레드 립메이크업은 메이크업 테크닉에 따라 여러가지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으나 여성스럽고 섹시한 분위기의 표현을 위해 입술의 중앙에 피부톤과는 차별이 되는 슈퍼 립글로스를 사용했다.





황보윤경·(주)엘르화장품 홍보팀 과장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