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제화장품이 제안하는 메이크업 테크닉
로제화장품이 제안하는 메이크업 테크닉
  • 장업신문
  • 승인 2001.01.11 12: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크고 또렷한 매직 아이라이너

흐릿한 눈매를 또렷하게, 희민한 눈을 강하고 선명하게 만들어주는 아이템, 아이라이너. 올라가거나 처진 눈도 알맞게 수정해 눈을 더욱 예쁘게 보이도록 한다.



아이라이너 기본 공식



① 양조절하기 사용 전 액체의 양을 조절하는 것이 중요하다. 자신이 그릴 라인의 굵기를 생각한 후 병 입구에서 브러시에 묻은 내용물의 양을 조절해 그려주면 실패율이 적다.



② 3단계 작전 3단계로 나눠 그리는 것이 안전. 우선 눈길이를 3등분해 가운데 부분을 먼저 그리고 꼬리 부분을 얇게 빼는 느낌으로, 그리고 앞머리를 그리면서 중간 라인으로 연결한다.



③ 속눈썹 사이사이를 잇듯이 한쪽 손으로 눈꺼풀을 당기고 속눈썹 사이사이를 잇듯이 그린다. 눈 안쪽 점막에 최대한 밀착시켜 꼼꼼하게 그려줘야 한다.



④ 망친 아이라인 고치기 아이라인이 번지거나 잘못 그려졌을 땐 재빨리 면봉에 화장수를 묻혀 아이라이너가 삐져나온 부분만 살살 지워준다. 파우더나 투웨이 케이크로 피부톤을 복구한 뒤 다시 라인을 그려주면 OK!





길고 풍성한 매직 마스카라

눈썹을 길고 풍성하게, 볼륨있고 표정있는 눈매로 만들어 주는 매직 아이템인 마스카라. 숱이 없어도 짧고 처진 눈썹도 예쁘게 올라간 매력적인 속눈썹으로 변신시켜 준다.



마스카라 기본공식



① 아이래시 컬 사용하기 속눈썹이 대개 아래 방향으로 뻗어있기 때문에 마스카라를 바르기 전에 아이래시 컬을 사용해 반드시 속눈썹을 올려줘야 한다. 이때 속눈썹 뿌리부분부터 단계별로 3번 집어 올리면 자연스럽게 된다.



② 위쪽 속눈썹 바르기 용기 입구에서 브러시에 묻은 내용물의 양을 조절한 후 시선을 아래로 내린 상태에서 속눈썹의 뿌리쪽에서부터 쓰다듬어 내리듯이 바른다. 다음엔 브러시를 아래에서 위로 치켜올리듯이 발라준다.



③ 아래 속눈썹 바르기 브러시를 세로로 세워서 속눈썹을 좌우로 움직여 바른 다음 속눈썹 결을 따라 살짝 발라준다.



④ 숱이 많아 보이는 마스카라 테크닉 면봉에 파운데이션을 묻혀 바르고 마스카라를 바르면 속눈썹이 훨씬 풍성해 보인다. 페이스 파우더를 발라주고 마스카라를 덧발라 줘도 풍성하고 볼륨감있는 속눈썹이 연결된다.

김민희·로제화장품 미용연구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