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리끌레르 제안 Resort & Street 메이크업
마리끌레르 제안 Resort & Street 메이크업
  • 장업신문
  • 승인 2001.07.26 12: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여름이 즐거운 이유가 있다.

화려하게 나를 표현할 수 있는 유원지와 더위 속에서도 경쾌한 발걸음으로 당당해질 수 있는 거리에서 또다른 나를 연출할 수 있기 때문이다.

수많은 사람들이 모여드는
·메이크업 이미지 포인트

전반적으로 리조트 감각의 릴렉스한 써머 할리데이풍의 분위기가 돋보인다.

뜨거운 태양 아래서도 감각만은 시원하게, 때로는 화려하게, 때로는 이국적으로 차가운 정렬이 여름을 쿨하게 만든다.



·피부표현

·포인트 : 프레스트 파우더 하나만으로 스피디하고 가벼운 피부화장을 즐기자! ·테크닉 : 마리끌레르 5-리더 파인피트 베이스 GR-1호 그린과 마리끌레르 파인 피트 프레스트 파우더 BF-21호 블루밍 베이지로 투명하게.



·아이 메이크업

·포인트 : 여름의 시원함과 강렬함이 느껴지는 블루로 그라데이션한다.

·테크닉 : 마리끌레르 5-리더 씩&씬 GY-2호 브라우니쉬 그레이와 마리끌레르 5-리더 트렌디 아이즈 BL-5호 아이스 등을 사용해 블루 아이섀도가 칙칙해지지 않고 깨끗하게 발색될 수 있도록 눈화장을 한다.



·립 메이크업

·포인트 : 핑크 빛 입술에 사랑스럽게 물든 듯한 핑크 펄 글로스의 감미로운 터치!

·테크닉 : 마리끌레르 5-리더 씩 & 씬 PK-1호 팝 로즈 중 씬 타입을 사용하여 립 라인을 그려준 후, 여름의 청량감이 물신 배어 있는 마리끌레르 5-리더 스테이 온 립스 PK-14호 후로즌 핑크를 발라준다. 마리끌레르 5-리더 스타라이트 글로스 PK-1호 핑크 셀을 입술중앙에 터치해주어, 입술에 윤기와 투명감을 더해준다.



·치크 메이크업 스페셜 테크닉

·포인트 : 펄 하이라이트와 핑크 볼터치의 환상적인 조화!

·테크닉 : 마리끌레르 5-리더 트렌디 아이즈 PK-1호중 파스텔과 로즈를 잘 혼합하여 볼 안쪽을 중심으로 둥글게 연출한 후, 트렌디 아이즈 WP-4호 조이(화이트 핑크 펄)를 눈 밑 다크써클 부분에 발라준다.



·코디네이션 포인트

휴양지 메이크업인 만큼 아이섀도 컬러가 강렬하다. 푸른 바다와 하늘을 연상케 하는 블루 아이섀도와 어울리는 블루 계열의 화려한 의상으로 자유, 그 짜릿한 행복의 순간을 환하게 돋보이게 해 주는 코디 법을 소개한다.

여름의 시원함을 극적으로 표현하는 블루컬러의 V넥 윈피스를 준비해 보자!

시원하고 가벼워서 입고 싶은 아이템, 여성스럽지만 편안한 실루엣과 과감한 기하학 무늬 프린트는 이 여름을 환하게 해주는 옷으로 푸른 바다와 하늘아래 한결 더 즐거움을 줄 것이다. 바다의 시원함을 느끼게 해주는 불가사리 모양의 브로치를 사용해 세련미를 한층 더해보자.



·헤어 포인트

파란 하늘 이글거리는 태양 아래서 더욱 돋보이는 헤어스타일은 자연스런 웨이브다. 생동감과 자유가 넘치는 바닷가에서 연출해 보자. 같은 소재와 옷감을 이용해 한층 발랄해 보이도록 머리에 묶어보자(같은 천이 없을 때는 동일계열의 색상 천을 이용해도 된다).





·메이크업 이미지 포인트

숨막히는 더위 아래서도 편안하게, 뜨거운 태양 아래서도 자연스럽고 보다 절제된 멋으로 자유분방한 여름을 즐길 수 있다. 맑고 투명한 블루 아이즈, 피부색과 유사한 누드 립으로 연출되는 쉬크한 감각. 스트리트 이미지를 강조하는 마리끌레르 프레쉬 & 쿨 패턴!



·피부표현

·포인트 : 피부 톤보다 약간 밝은 톤으로 투명하고 자연스럽게!

·테크닉 : 마리끌레르 5-Leader 파인 피트 베이스 PK-2호 베이지 핑크와 광센서 파우더의 효과로 실내외 어느 곳에서나 피부색을 세련되게 연출해주며 피지를 확실하게 잡아주는 마리끌레르 5-Leader 파인 피트 팩트 BE-21호 라이트 베이지로 깨끗한 피부표현을 완성한다.



·아이 메이크업

·포인트 : 블루 색감을 맑고 절제있게 사용하여 시원한 눈매 연출!

·테크닉 : 마리끌레르 5-리더 씩 & 씬 BR-1호와 마리끌레르 5-리더 트렌디 아이즈 BL5호 아쿠아를 사용해 깨끗하고 매끈한 눈매를 완성한다.



·립 메이크업

·포인트 : 섬세한 그라데이션으로 누드감각을 세련되게 연출!

·테크닉 : 마리끌레르 5-리더 씩 & 씬 BE-3호 포크 베이지중 씬 타입을 사용하여 립 라인을 그려준 후, 쉬크한 느낌의 누드계열 칼라인 마리끌레르 5-리더 스테이 온 립스 BE-33호 후로스트 베이지를 경계가 생기지 않도록 그라데이션하면서 펴 발라준다.



·치크 메이크업

·포인트 : 내추럴하게 쉐이딩!

·테크닉 : 마리끌레르 5-리더 트렌디 아이즈 PM-8호 세이지를 볼뼈를 중심으로 자연스럽게 셰이딩하여 내추럴하게 표현한다.



·코디네이션 포인트

진한 화장보다는 자연스럽고 편안한 섀도에 립 글로스로 감각있게 연출했기 때문에 블랙 & 화이트 코디법으로 단조로움을 탈피하고 경쾌함을 주자!

여름엔 더워서 정장 입기 힘들다고 그 누가 말했던가? 누구보다 시원하게, 가장 세련된 스타일로 입는 세미정장 코디 법으로 쿨하게 여름을 즐기자.

커다란 플라워 프린트가 있는 블랙셔츠로 포인트를 주어 길거리에서 돋보일 수 있게 연출하자.



·헤어 포인트

심플한 이미지를 더욱 살려줄 수 있게 차분해 보이는 스타일로 연출한다. 머리 전체를 뒤로 넘기지 말고 앞 머리를 살짝 내면 한결 보기 좋다.

여름을 상징해 주는 선글라스를 살짝 머리 위에 얹으면 경쾌함을 느낄 수 있다. 큰 링 귀걸이를 이용해 포인트를 주자!



애경산업 마리끌레르 미용연구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