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블린 뉴욕,와인 디바인
메이블린 뉴욕,와인 디바인
  • 장업신문
  • 승인 2001.08.30 12: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와인과 쵸컬릿컬러의 달콤한 유혹

뉴욕의 최신 유행을 보여주는 메이블린 뉴욕의 F/W 시즌 룩 와인 디바인(WINE DIVINE)은 달콤하고 감미로운 베리 컬러를 다양하게 변주해 섹시하고 글래머러스한 이미지를
페이스



피부톤을 환하게 해주는 블루 마이크로 입자가 반사광을 부드럽게 완화시켜 자연스럽고 투명한 피부를 만들어주는 신상품 퓨어스테이 투웨이케익. 로즈 핑크계인 퓨어블러쉬 퓨어로즈와 퓨어 스파이스로 가볍고 자연스럽게 음영을 줘 얼굴을 입체적으로 또 생기를 준다.



아이



워터 글리세린 성분이 피부를 진정시켜주는 쿨 이펙트 프리티 쿨(퍼플계) 쿨링크림을 아이홀에 전체적으로 펴 바른다. 쌍겹 부위에는 프리티 쿨 쿨링라이너로 다시 한번 그려줘 신비롭고 깊이있는 눈매로 표현한다. 아이라인은 그리기 쉽고 빨리 건조되는 붓펜타입의 아이 익스프레스로 또렷하게 표현한다.







보습성분 80%로 촉촉하고 글로시한 워터샤인의 신색상 스트로베리 케익(밝고 선명한 와인계) 또는 그레이프 프라페(부드럽고 자연스러운 누드와인) 립스틱으로 강렬하고 볼륨 있는 입술을 연출한다. 매혹적인 입술을 위해서 다양한 와인과 브라운계열의 뱀프 플럼·블랙 포레스트·에스프레소로 가을 분위기를 완성한다. 네일컬러의 조화를 위해 바르자마자 1분안에 마르는 익스프레스 피니쉬의 래어루비, 블러쉬드 플럼, 브라우니로 입술컬러와 같이 마무리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