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키·브라운·그레이·퍼플컬러의 향연
카키·브라운·그레이·퍼플컬러의 향연
  • 장업신문
  • 승인 2001.09.06 12: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쥬리아 가을 메이크업 패턴

쥬리아화장품(대표이사 권혁선)은 가볍고 반짝이는 투명감이 있는 화장을 위해 올 가을패턴으로 색과 빛의 혼합 메이크업을 선보인다. 로즈힐 심플&이지 메이크업으로 황금빛으로 물들일 세상을 상상하며 카키·브라운·그레이·퍼플 등의 컬러로 3가지 메이크업 패턴을 제안한다. 한 듯 안한 듯 내추럴한 컬러를 이용한 투명감있고 광택있는 피부표현, 펄의 반짝임에 의해 액센트를 주며 돋보이는 눈화장, 소프트하고 글로시하게 마무리한 입술을 표현한다.



패턴1. 로즈힐 심플앤이지



SKIN : 피부의 칙칙함을 화사하게 표현해 주는 로즈힐 심플앤이지 메이크업베이스 2호 보라와 피부색에 맞춰 리퀴드 파운데이션 1호 밝은베이지로 피부톤을 매끄럽게 정돈해준 후 로즈힐 심플앤이지 21호 퓨어베이지를 얼굴전체에 꼼꼼히 발라 깨끗하게 마무리한다.



EYE : 로즈힐 심플앤이지 아이섀도 1호 라이트그레이를 눈두덩 전체에 바르고 쌍꺼풀 라인에 라벤더 그레이나 틸그레이를 바른 후 포인트로 딥퍼플을 눈꼬리에 발라 깊이있는 눈매로 심플하게 연출한다. 로즈힐 심플앤이지 아이라이너 1호 블랙으로 약간 길게 그린 후 로즈힐 심플앤이지 컬링마스카라 1호 블랙으로 위, 아래 속눈썹을 풍부하게 연출한다.



LIP : 립 펜슬로 입술라인을 그려준 후 부드럽고 밀착감 있게 발리는 로즈힐 심플앤이지 립스틱 3호 심플리 퍼플을 여러번 덧발라 신비하고 세련된 입매를 강조한다.



CHEEK : 로즈힐 1호 핑크터치를 광대뼈를 중심으로 둥글리 듯 자연스럽게 그라데이션해서 화사한 혈색을 부여해준다.



패턴2. 로즈힐 심플앤이지 Ⅱ



SKIN : 로즈힐 심플앤이지 메이크업 베이스 1호 그린으로 피부색을 환하게 정돈한 후 로즈힐 리퀴드 파운데이션 1호 밝은베이지를 경계가 지지 않도록 여러번 터치해 내추럴한 피부로 마무리한다. 로즈힐 BB케익 23호 베이지를 사용해 깨끗하고 보송보송한 투명피부로 표현한다.



EYE : 로즈힐 심플앤이지 아이섀도 2호 크림베이지를 눈두덩 전체에 엷게 펴준 후 아이비카키를 쌍꺼풀 라인과 언더라인에 바른 후 모카카키로 눈꼬리에 포인트를 준다. 마무리로 골드 옐로우를 눈앞머리에 선명하게 덧발라 눈매가 커보이는 효과를 연출한다.



LIP : 지속력이 뛰어나고 얇게 발리는 로즈힐 립스틱 2호 코랄브라운으로 내추럴하고 반짝이는 입술을 표현한다. 립스틱을 바른 후 글로스와 함께 바르면 촉촉함과 함께 더욱 샤이니한 입매로 만들 수 있다.



패턴3. 로즈힐 심플앤이지 Ⅲ



SKIN : 로즈힐 메이크업 베이스 1호 그린으로 피부톤을 매끄럽게 정돈해준 후 로즈힐 심플앤이지 BB케익 21호 퓨어베이지를 이용해 투명하고 환하게 표현해 준다.



EYE : 로즈힐 심플앤이지 아이섀도 1호 딥퍼플로 눈썹위에 덧칠해준 후 라이트그레이를 눈두덩 전체에 바르고 라벤더그레이를 쌍꺼풀에 엷게 펴준 후 틸그레이로 눈꼬리에 포인트를 주고 마지막에 라이트그레이로 언더라인을 덧칠해 준다.



LIP : 촉촉하고 얇게 발리는 로즈힐 심플앤이지 립스틱 1호 실루엣베이지를 발라 투명감있게 빛나는 입술을 연출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