니트브라운과 그린으로 풍성한 가을빛 연출
니트브라운과 그린으로 풍성한 가을빛 연출
  • 장업신문
  • 승인 2001.09.06 12: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휠라 가을 메이크업 패턴
지난 해부터 계속되던 복고무드는 올 가을에도 패션과 메이크업에 그대로 적용된다. 특히 이번 시즌에는 여름부터 지속되던 블랙이 더욱 중요하게 부각되고 레드·블루·그린·옐로우도 두드러질 전망이다.



이번 시즌 휠라에서 제안하는 메이크업 컬러는 브라운과 그린. 가을의 정취를 표현하는데 더없이 잘 어울리는 니트브라운, 분위기를 밝고 사랑스러운 여성의 모습으로 표현해주는 페미닌 오렌지, 가을 햇살속으로 부드럽게 녹아드는 크림베이지, 차가우면서도 낭만적인 칠리블루, 그리고 가을속의 경쾌함을 나타내는 포리스트 그린까지 풍부하고 리치한 가을의 컬러들이 제시됐다.



REMEMBER I - 니트브라운의 추억



SKIM : 플레르 드 휠라 메이크업 베이스 그린으로 피부색을 고르게 정리한 후 21호 내츄럴 베이지색상의 파운데이션을 얇게 펴 바른다. 이 때 잡티가 두드러진 부위는 꼼꼼하게 덧발라준 후 투웨이케이크 23호 트루베이지로 여름철 그을린 피부를 차분하면서도 자연스럽게 표현해 준다.



EYE : 플레르 드 휠라 인텐스 칼라 아이섀도 71호(리멤버) 크림베이지를 눈꺼풀에 자연스럽게 발라준 다음 페미닌 오렌지를 이용해 눈 앞머리와 쌍꺼풀 앞부분까지 펴 발라준다.



니트브라운으로 눈꼬리 앞부분에서 아이홀까지 뚜렷하게 포인트를 주어 화사하고 깊이있는 가을 메이크업을 완성한다. 아이라인은 약간 도톰하게 그려주어 섹시함을 살려주며 마스카라는 자연스럽게 발라주어 아이섀도의 자연스러운 색상이 돋보이도록 한다.



LIP : 휠라 액센트 립스틱 183호 페미닌 오렌지를 립라인을 따라 뚜렷하게 발라주어 섀도 색상과 부드럽게 어울릴 수 있도록 해주며 아랫입술 중앙에 오렌지 펄감의 쉬어 오렌지를 발라주어 풍부하고 포근한 분위기로 마무리 해준다.



REMEMBER II - 포리스트 그린의 여행



부드럽게 녹아드는 크림 베이지와 가을 속의 경쾌함을 드러내는 포리스트 그린으로 역동적이고 젊은 에너지를 표현하는 메이크업.



SKIN : 플레르 드 휠라 메이크업 베이스 그린으로 피부톤을 고르게 정리한 후 21호 내츄럴 베이지색상의 파운데이션을 엷게 발라주어 잡티만 살짝 커버해 준다.



EYE : 플레르 드 휠라 인텐스 칼라 아이섀도 71호(리멤버) 크림베이지를 눈꺼풀에 약간 진하게 펴 발라준 후 포리스트 그린으로 눈꼬리 부분에서 진하게 시작하여 눈 앞머리로 갈수록 자연스럽고 가늘게 발라주어 그린과 베이지의 자연스러운 그라데이션을 연출한다.



아이라인은 눈모양에 따라 가늘게 그려주고 마스카라는 뚜렷하고 풍성하게 발라주어 가을 여인의 성숙함을 표현한다.



LIP : 휠라 액센트 내츄럴 립스틱 175호(니트 브라운)를 립라인을 따라 깔끔하게 발라주어 투명한 피부가 더욱 돋보이도록 해주며 여성적인 매력을 더해주고 싶을 때에는 팁 글로스 페일 브라운을 덧발라 촉촉하게 표현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