칼리 제안 ‘새내기 사회인’ 메이크업
칼리 제안 ‘새내기 사회인’ 메이크업
  • 장업신문
  • 승인 2002.05.16 12: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그와 함께 데이트를...



스무송이의 장미와 향수...그리고 달콤한 키스를 준비할 남자친구를 생각하면 하루종일 행복하기만 하다. 달콤하고 로맨틱한 메이크업으로 성년의 날의 주인공이 되어보자. 피부는 밝고 화사하게

칼리 컬러 밸런스 메이크업 2호 바이올렛으로 피부톤을 차분하게 연출한다.



리얼 스킨 팩트를 꼼꼼하게 펴발라 잡티를 커버한뒤 코튼파우더(투명)로 화사하고 뽀송뽀송하게 표현한다.



로맨틱한 눈매…순수하고 로맨틱한 소녀로... 사랑스런 숙녀로...

순수하고 로맨틱한 소녀 : 칼리 리얼 아이브로우로 눈썹을 자연스럽게 그려준다.



칼리 리얼컬러섀도 10호의 바닐라 옐로우를 눈썹뼈 부위에 자연스럽게 펴발라 하이라이트를 준 뒤 그레이프 드롭스를 원포인트 컬러로 상꺼풀부위에 넓게 펴발라준다.



리얼 아이라인으로 라인을 가늘고 자연스럽게 그리고 듀얼 이펙트 마스카라로 속눈썹을 풍성하게 표현한다.



사랑스러운 숙녀 : 칼리 리얼컬러섀도 11호(여름신제품)의 물방울 화이트를 눈전체에 자연스럽게 펴바르고 눈썹뼈 부위에 하이라이트를 준다.



에버핑크로 쌍꺼풀 부위 중심으로 넓게 펴발라 로맨틱한 여성스러움을 강조하고 물방울 화이트를 눈 앞머리에 살짝 발라주면 눈매가 한층 돋보인다.



입술은 달콤하고 샤이니하게…



하나. 로맨틱한 소녀의 달콤한 핑크스무디 : 22호 핑크 스무디를 이용, 꼼꼼히 발라준다. 이때 립글로스를 살짝 덧발라주면 더 촉촉한 입술을 표현할 수 있다.



둘. 사랑스런 숙녀의 샤이니한 물방울 퍼플 : 25호 물방울 퍼플(여름신제품)을 꼼꼼하게 바른다. 반짝이는 펄이 입술을 더욱 돋보이게 해준다.





남자친구가 없다고? 난 친구들과 멋지게 즐긴다.

스무송이의 장미와 향수...그리고 달콤한 키스를 해줄 남자친구가 없다고 우울해하지 말자! 성년이 되는 친한 친구들에게 슬쩍 장미 한송이를 선물하는 매력있는 그녀...

오늘 그녀의 메이크업은 상큼하고 경쾌하다!



피부는 …은은하고 깨끗하게!

칼리 컬러 밸런스 메이크업 1호 그린으로 피부톤을 차분하게 연출한 뒤 리얼 스킨 파운데이션으로 잡티를 커버하고 깨끗하게 표현. 케익 파우더 1호 투명베이지로 번들거림없이 뽀송뽀송한 피부로 마무리한다.



상큼하고 시원한 눈매로 기분 업!



하나...사과같이 상큼하게 : 아이브로우를 이용해 눈썹을 자연스럽게 그려준 뒤 칼리 리얼 컬러섀도 10호의 바닐라옐로우를 눈전체에 자연스럽게 펴발라준 뒤 눈썹뼈 부위는 하이라이트를 준다.



애플그린을 쌍꺼풀 부위를 중심으로 넓게 펴발라 사과같은 상큼한 눈매를 연출한다



둘... 바다같이 시원하게 : 칼리 리얼컬러섀도 11호(여름신제품)의 물방울 화이트를 눈썹뼈 부위에 자연스럽게 펴발라 하이라이트를 준다. 물방울 그린을 아이홀을 중심으로 언더라인까지 펴바른뒤 블루 라군으로 아이라인 부위와 눈꼬리 부위를 그라데이션해 시원하고 깊이 있는 눈매로 표현해 준다.



아이라인은 가늘고 자연스럽게 그리고 마스카라로 속눈썹을 풍성하게 표현해준다.



칼리 리얼 컬러 립스틱 23호 오렌지 스무디 / 24호 물방울 오렌지를 꼼꼼히 바른다.

www.calli.co.kr

자료제공:전보영·한국화장품 칼리 B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