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너스&플러스 알파 메이크업’
‘마이너스&플러스 알파 메이크업’
  • 장업신문
  • 승인 2002.07.11 12: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에뛰드가 제안하는 바캉스 메이크업
눈부시게 푸른 바다가 부르는 계절. 1년을 기다렸던 바캉스에 특별한 메이크업은 필수.



그러나 기온이 올라가는 여름, 어떤 메이크업이 적당할까. 여기 메이크업의 단계를 줄여 간단하게 끝내는 마이너스 메이크업과 남들보다 더욱 돋보이게끔 여름의 샤이니한 질감과 펄감의 아이템들을 단계별로 활용하는 플러스 알파 메이크업이 있다.



이번 여름에는 빛이라는 키워드에 여름이 갖고 있는 물을 더해 풀어낸 메이크업을 실현해 보자. 제품의 컬러, 질감, 빛에 의한 변화감을 중심으로 제품의 특성을 충분히 살릴 수 있는 두 가지 패턴을 제안한다.



마이너스 메이크업



심플하고 간단히 끝내는 게 좋아!



바깥 날씨도 더운데 이것저것 바르는 것보다는 트렌드에 맞는 아이템을 몇 가지만 골라 확실하게 보여준다.



이번 여름 트렌드 컬러인 화이트펄의 아이섀도에 오렌지 립스틱을 발라 입술이 강조되는 원포인트 메이크업을 즐겨보자.



● 피부화장 - 맑고 투명하게

여름 피부 화장은 두껍게 여러 단계의 제품을 바르기보다는 2-step의 베이스 메이크업(메이크업 베이스-파우더)인 에뛰드 리얼 베이스 스킨 라이트 1호 로즈 피치와 리얼 루스 파우더 스킨 라이트 3호 로즈 베이지를 이용해 혈색감이 감도는 화사하고 뽀송한 피부로 마무리한다.



● 눈썹 화장 - 강한 메이크업톤, 눈썹은 직선으로 패셔너블하게

에뛰드 스타일리쉬 오토 아이브로우 31호 흑갈색으로 사선을 그리듯 꺾임 없이 엷고 자연스럽게 그리고 브라운톤 아이섀도로 마무리해준다.



●눈화장 - 반짝이는 펄감·또렷한 눈매

에뛰드 스타일 아이즈 WH 734 샤벳 화이트를 쌍겹라인 윗선까지 펴 바르고 언더라인에도 경계가 지지 않게 발라준 후 땀이나 물에 강한 워터프루프 타입의 아이라이너와 마스카라를 활용한다.



클린 앤 라스팅 아이라이너 1호 딥 블랙으로 다소 두껍게 끝을 올려 그리고 뷰러를 이용해 컬을 강하게 준 후 시너지 아이즈 마스카라(Ⅰ,Ⅱ) 01호 시너지 블랙을 위, 아래 속눈썹에 꼼꼼이 발라 한올한올 살아날 수 있게 표현한다.



●입술 화장 - 선명한 색감의 오렌지 입술!

에뛰드 아쿠아 루즈 쥬얼리 OR 233 샤벳 오렌지를 브러시를 이용해 1mm정도 크게 라인을 그리고 주름선을 고려해 꼼꼼히 발라 도톰한 입술을 만든다.



●볼 화장 - 오렌지 컬러의 블러셔로 건강미 있게

에뛰드 데코 치크 09호 쥬시 오렌지를 얼굴 측면에서 원을 그리듯 관자놀이 부분까지 섀이딩하여 트렌디한 이미지로 마무리한다.





플러스 알파 메이크업 - 시원하고 화려한 눈매, 윤기 있는 입술!



눈화장이 강조되는 추세에 맞춰 펄 화이트와 블루의 케익섀도와 크림 타입의 펄 블루섀도, 바다빛 펄 펜슬, 속눈썹 액세서리 아이템인 펄 마스카라까지 단계별로 발라 시원하고 화려한 눈매를 만들어주고 입술은 핑크계열 글로스 틴트를 발라 컬러감과 윤기, 촉촉함까지 표현해준다.



●피부화장

마이너스 메이크업과 동일



●눈썹 화장

에뛰드 스타일리쉬 오토 아이브로우 31호 흑갈색을 이용해 자연스럽게 눈썹을 메워주듯 그리고 눈썹의 결을 고려해 볼륨 업 마스카라 4호 투명으로 정리한다.



●눈 화장

에뛰드 스타일 아이즈 WH 734 샤벳 화이트를 눈두덩이 전체에 다소 넓게 펴 바르고 팁에 물이나 스킨을 적셔서 BL 533 샤벳 블루를 눈꼬리 1/3부분에 살짝 포인트를 주듯 바른다. 눈머리 부분에도 WH 734 샤벳 화이트를 이용해 포인트를 준다.



눈 아래 언더라인에는 청량감과 반짝임을 주기 위해 튜브 아이 글로스 BL 05호 비쥬 블루를 다소 넓은 라인식으로 베이스가 되게 바른 후 좀 더 확실한 블루펄감의 표현을 위해 샤인 앤 샤인 오토 아이펜슬 07호 샤벳 오션을 이용해 눈앞머리부터 라인을 그린다.



클린 앤 라스팅 아이라이너 1호 딥 블랙을 이용해 아이라인을 그려준 후 뷰러로 컬을 준 다음 시너지 아이즈 마스카라(Ⅰ,Ⅱ) 01호 시너지 블랙을 꼼꼼이 발라 완전히 건조시킨 후에 펄 마스카라인 샤인 드롭 마스카라 1호 샤벳 샤인을 덧발라주면 반짝이는 펄감이 물방울이 맺힌 듯 촉촉하고 화려한 눈매로 표현된다.



●입술 화장

에뛰드 글로스 틴트 13호 핑크 틴트를 바르는데 글로스 틴트 하나만으로도 컬러감과 윤기, 촉촉함까지 함께 느낄 수 있어 화이트 블루펄의 눈을 강조하는 데 안성맞춤이다.



●볼 화장

에뛰드 데코 치크 10호 플로랄 핑크를 얼굴 측면에서 원을 그리듯 관자놀이 부분까지 섀이딩해준다.

자료도움 : (주)에뛰드 마케팅팀 김수미 과장 T. 02-2186-0075.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