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볍고 섬세하게 `쉬폰스타일`
가볍고 섬세하게 `쉬폰스타일`
  • 장업신문
  • 승인 2003.03.24 02: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템테이션 실버·하모니 등 5스타일 제안
훠룩시스템코리아는 올 여름 시즌 가볍고 섬세한 이미지의 쉬폰(Chiffon)같은 헤어스타일을 제안하고 있다. 훠룩시스템코리아 미용경영대학 박명순 원장이 작업한 이번 스타일은 템테이션 실버, 딜라이트, 하모니, 일루션, 패셔네이션 등 5개 스타일로 정리된다.



템테이션 실버는 가벼운 커트와 파스텐톤의 색상으로 한여름의 지루함을 달래 주는 스타일이고 딜라이트는 20대를 겨냥해 개성있게 연출한 스타일이다.



하모니에서는 최근 트렌드인 스포티함에 우아함을 가미해 골드, 퍼플, 브라운 계열의 색상이 조화를 이룬다. 일루션은 백 포인트에서 V섹션해 앞과 얼굴 라인을 짧게 한 다음 겉머리를 올려놓은 스트록 커트를 해 멋스러움을 더해준다. 박명순 원장은 “쉬폰 스타일을 통해 가볍지만 눈부신 아름다움을 표현하고자 했다”며 “커트나 컬러를 모두 가볍게 하되 차가운 톤으로 일관해 여름철 더위를 식혀주는 데 초점을 뒀다”고 설명했다.



www.www.jangup.com/popup/images/030327-48-1.jpg" with="500">



[사진설명]

-----------------------------------------------------------------------------------

● 템테이션 실버 : 한여름의 지루함을 덜어주는 가벼운 컷과 파스텔톤의 어우러짐은 한층 더 여름을 시원하게 한다.



● 딜라이트 : 세련미와 현대 감각에 맞는 20대를 겨냥, 개성 있고 멋스러움을 느끼게 하는 트렌드.



● 하모니 : 스포티함과 우아함을 동시에 느낄 수 있는 트렌드로 컬러는 골드, 퍼플, 브라운 계열로 조화를 이룬다.



● 일루션 : 백 포인트에서 V섹션해 앞과 얼굴 라인을 짧게 한 다음 겉머리를 올려 놓은 듯 스트록 처리, 긴 꼬리를 늘이고 컬러 역시 자연스럽게 처리한다.



● 패셔네이션 : 색으로 보는 시원함이 돋보인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