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제 천심·허니앤플라워
로제 천심·허니앤플라워
  • 최혜정 hjchoi@jangup.com
  • 승인 2004.07.23 12: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산자부 굿디자인상 받아
로제화장품(대표 임정빈)이 천심과 허니앤플라워가 산업자원부가 주최하고 한국디자인진흥원이 주관하는 2004 우수산업디자인상에 선정됐다.



우수산업디자인(GD) 상품선정은 상품의 디자인개발을 촉진하고 독창적이고 우수한 상품디자인을 개발하여 상품의 경쟁력 강화를 통한 수출증대와 국민경제 발전에 기여하는데 그 목적이 있다.



로제화장품은 이번 수상을 계기로 올해로 19년째를 맞이한 우수 디자인(GD)상품 선정제를 통해 제품의 심미성, 품위성, 독창성, 안정성, 사용의 편리성, 품질의 우수성, 환경친화성, 경제성 측명에서 다시한번 대외적으로 인정받는 계기가 됐다.



이번에 우수산업디자인상을 수상한 천심은 자연적 이미지를 부드러운 곡선으로 형상화 하고 대리석 질감으로 타용기와 차별화되며 부드러운 곡선은 여성의 내면을, 마블의 자연스러운 선은 기의 흐름을 표현했다. 또 보석함 형태의 패키지에 고급스러운 골드펄이 가미된 스타드림지를 사용하고 그 위에 전통문양을 각인시켜 전체적으로 한방 브랜드의 고급스러움을 부각시켰다.



또 웰빙 컨셉의 화장품으로 출시한 허니앤플라워는 모던한 이미지의 절제된 형태로 현대적인 감각과 기능적 브랜드 이미지를 담고 있다. 고급스러운 골드 컬러의 용기와 패키지, 로고체의 조화는 독특하고 기능적인 내용물의 속성을 드러내고 있다.



독특한 데코레이션의 캡과 여성적인 실루엣의 바디는 여성의 인체공학적 요소를 겸비하여 편안하고 안정적인 요소를 부여한 디자인으로 평가를 받았다.



이에대해 임정빈 대표는 "마케팅,R&D 상품개발 관련 부서들의 역량이 디자인 부서를 축으로 혼연일체가 돼 각 상품에 뛰어난 조형성 뿐만 아니라 시장과 소비자의 요구를 심도있게 반영함으로써 사용자의 기능적 만족과 감성적 만족을 동시에 이끌어낸 결과"고 수상소감을 밝혔다.



로제화장품은 앞으르도 기술력에 더해 마케팅 상상력과 디자인 상상력을 바탕으로 내수시장은 물론 국제시장에서 인정받을 수 있는 독창적이고 혁신적인 디자인을 지닌 명실상부한 우수 디자인 상품을 육성하는데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을 다짐했다.



www.rosee.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