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미 힐피거 '트루 스타' 출시
토미 힐피거 '트루 스타' 출시
  • 최혜정 hjchoi@jangup.com
  • 승인 2004.08.13 09: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팝디바 '비욘세' 향수·바디로션·샤워젤 구성
토미 힐피거 향수가 세계적 슈퍼스타 비욘세로부터 영감을 얻어 창조한 새로운 여성 향수 콜렉션 '트루 스타'가 출시됐다.



이번 향수 콜렉션은 비욘세의 공개되지 않은 아름다움과 당당함, 겸손함이 조화를 이룬 향수로 국내에서는 ELCA한국(유)를 통해 판매된다.



트루 스타 콜렉션의 핵심은 편안함과 감각적 관능미로 오 드 퍼퓸(50ml/100ml)과 바디로션(200ml), 샤워젤(200ml)로 구성됐다.



트루 스타 오 드 퍼퓸은 톱노트는 환하게 빛나는 향과 밝고 워터리한 향, 미들노트는 스위트피와 고광나무, 허니써클 향이 어우러지며 베이스노트는 크리미한 라이스 푸딩과 카시 시리얼과 밀알에서 영감을 얻은 부드러운 향으로 조화를 이뤘다.



디스펜스 펌프가 내장된 섬세한 유리용기로 출시된 트루 스타 오 드 퍼퓸은 여성의 손으로 편하게 쥘 수 있는 트로피와 우사한 실루엣으로 디자인됐으며 향수병은 부드러운 유백광의 유리용기로 만들어졌고 하단에서부터 측면으로 그라데이션처리돼 빛을 받으면 부드럽고 은은한 색조를 발한다.



한편 토미 힐피거 코퍼레이션은 여러 자회사를 통해 토미 힐피거 브랜드로 남녀 스포츠웨어와 진웨어, 아동복을 디자인, 제조판매하며 라이센스 계약에 의거, 다양한 의류와 액세서리, 구두, 향수, 가정용품 등을 제공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