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네즈 퓨처 에이지 셀프 에스테틱 케어
라네즈 퓨처 에이지 셀프 에스테틱 케어
  • 장업신문 jangup@jangup.com
  • 승인 2005.01.17 04: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퓨처 에이지 셀프 에스테틱 케어(tm)'는 피부에 나이가 들면서 나타나기 쉬운 잔주름과 피부 탄력 저하를 효과적으로 방지하고, 집중적으로 관리하기 위해 라네즈 퓨처 에이지 라인 제품과 함께 사용하는 스킨케어 방법. '어린 주름'이 자라기 쉬운 눈가와 입가, 피부 밀도가 떨어져 탄력 저하가 나타나는 이마, 볼, 목 부위를 마사지해주고, 지압해주어 피부 고민을 해결해줄 뿐만 아니라, 제품에 함유된 유효성분을 피부 깊숙이 전달해준다.



● 퓨처 에이지 셀프 에스테틱 케어(tm)를 위한 준비

먼저 세안으로 피부 노폐물을 씻어내고, 라네즈 클리어-C 이펙터로 피부결을 정돈하고 묵은 각질을 관리해준 다음, 피부 상태에 맞는 스킨으로 수분을 공급하고, 에멀젼으로 세안으로 손실된 유분막을 만들어준다.



● 퓨처 에이지 셀프 에스테틱 케어(tm) 1단계 - 퓨처 에이지 아이 케어

퓨처 에이지 셀프 에스테틱 케어(tm)는 라네즈 퓨처 에이지 아이 세럼으로 실시하는 아이 케어로 시작한다. 퓨처 에이지 아이 케어는 항상 건조하고 움직임이 많은 눈가 피부의 탄력을 지켜주고, 생기 있게 가꿔주는 효과가 있다.





① 2회 정도 펌핑하여 지름 0.5㎝ 원 크기만큼을 약지에 던 다음, 이를 다른 손 약지로 반을 나눠 눈꼬리, 눈 밑 중앙, 눈머리, 눈썹머리, 눈썹 중앙, 눈썹 꼬리에 각각 나눠 올립니다.

② 중지와 약지로 눈꼬리에서 눈 밑을 거쳐 안쪽으로 원을 그리듯이 움직여 제품을 펴 바르고, 관자놀이를 지압해줍니다.

③ 중지와 약지로 눈 밑 뼈 부위를 안쪽에서 바깥쪽으로 피아노치듯 두드려준 후, 중지와 약지 끝으로 가볍게 눌렀다 떼면서 마사지해줍니다.



● 퓨처 에이지 셀프 에스테틱 케어(tm) 2단계 - 퓨처 에이지 페이스 케어

퓨처 에이지 셀프 에스테틱 케어(tm)의 두번째 단계는 라네즈 퓨처 에이지 에센스로 실시하는 페이스 케어. 스트레스와 불규칙적인 생활로 인해 피부 순환이 저해되기 쉬운 얼굴 피부의 활력을 되찾아주면서 피부 속까지 라네즈 퓨처 에이지 에센스의 효능 성분인 엘라티네이트(tm)를 전달하기 위한 동작으로 구성되어 있다.





① 2회 정도 펌핑하여 지름 1.0㎝ 원 크기 만큼을 손가락 바닥에 덜어서 양손의 손가락 바닥에 폅니다.

② 손가락 바닥으로 턱, 볼, 이마 순서로 제품을 얼굴에 바릅니다.

③ 이마에서 중지와 약지로 알파벳 U자를 그려주는데, 위로 올릴 때 피부를 끌어 올리듯 당겨줍니다.





④ 검지를 이마와 머리의 경계선에 붙이고, 엄지로 눈썹머리 아래 경혈점과 눈썹꼬리 경혈점을 눌러줍니다. 같은 방법으로 눈머리 경혈점과 눈꼬리 경혈점도 눌러줍니다.

⑤ 중지로는 코 벽 중앙, 약지로는 콧방울 옆 경혈점을 동시에 지압합니다.

⑥ 손바닥과 손목이 연결되는 도톰한 부위로 광대뼈 아래를 따라 지긋이 눌러줍니다.





⑦ 중지로는 인중을, 약지로는 아랫입술 아래 경혈점을 동시에 눌러줍니다.

⑧ 손바닥과 손목이 연결되는 도톰한 부위로 입꼬리에서 귀 밑까지를 지긋이 눌러줍니다.

⑨ 얼굴 전체의 수분 순환을 촉진시켜주는 9개의 지압점을 중지로 눌렀다가, 원을 그려줍니다. 미간 → 관자놀이 → 콧방울 옆 → 인중 → 아랫입술 아래 경혈점의 순서로 시행합니다.





⑩ 얼굴 전체를 피아노치듯 두드린 후, 손바닥으로 양 볼을 감쌌다가 다시 한 손은 이마, 다른 한 손은 턱을 감싸 피부 순환과 효능 성분 흡수를 도와줍니다.



● 퓨처 에이지 셀프 에스테틱 케어(tm)의 마무리

아침이면 피부 상태에 따른 크림 등을 덧바르거나 바로 자외선 차단제를 발라 마무리하고, 저녁이라면 피부 상태에 따른 크림을 발라 마무리한다. 그런 다음 퓨처 에이지 페이스 요가(tm)를 실시하면 효능 성분의 피부 전달이 더욱 활성화될 뿐만 아니라, 얼굴 근육을 풀어주어 뒤틀리기 쉬운 얼굴의 균형을 되찾아주는 효과까지 볼 수 있다.



※ 자료 : (주)태평양 미용연구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