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 봄 '싱그러운 피부 만들기'
새 봄 '싱그러운 피부 만들기'
  • 장업신문 jangup@jangup.com
  • 승인 2005.03.07 11: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자녹스가 제안하는 피부관리 에센스 5
이자녹스 에서는 환절기를 맞아 촉촉하고 건강한 피부를 가꿀수 있는 다양한 제품을 제안한다.



봄, 자외선과 황사로 자극 받기 쉬운 계절. 긴 겨울을 지나 따스한 봄 햇살에 포근한 기분도 잠시, 겨울에 비해 건조한 공기는 피부 표면의 수분을 앗아가기가 쉽다. 또한 차가운 겨울 바람에 지친 피부는 실내 외 온도 차에 의해 이미 자극을 받아있는 상황이다.



게다가 1년 중 자외선의 노출 빈도가 가장 높은 봄철에는 자외선으로 인한 피부손상도 고려해야 할 부분, 이러한 봄철 피부를 건강하게 가꾸는 방법을 알아보자.





각질 없이 매끈한 피부- 크리스탈 필링 라인

봄철 환절기에는 특히 각질이 많이 생기는 것, 건강한 피부는 피부 주기에 따라 각질이 자연스럽게 탈락되게 되지만 겨울내내 둔화된 피부 활동으로 인해 각질이 두드러진 상황.



피부 타입에 따라 각질을 관리하는 방법은 달라지는 데 지 복합성 피부는 1주에 2~3번 정도 클렌징 시 젤타입의 각질관리 제품을 사용해 마일드하게 각질을 제거하는 것이 좋다.

민감성 피부나 건성 피부의 경우 젤 타입 보다는 각질을 관리해 주는 성분이 들어간 기초 제품으로 스킨케어 단계에서 각질을 관리해 주는 것이 좋다.



이자녹스 크리스탈 필링 라인은 젤 타입의 각질 제거제와 세럼타입의 각질관리 제품으로 자수정 성분이 들어 있어 피부에 자극 없이 각질을 제거해 준다.



촉촉한 피부로 생기 있는 모습을- 아쿠아제닉 라인

봄철 환절기 건조와 각질을 예방하기 위해 이자녹스 에서는 아쿠아제닉 라인을 소개한다. 장영실상 수상의 이 제품은 기존의 수분제품들이 계면활성제를 사용해 유분과 수분을 결합 했던 것이 아니라 미세한 실리콘 파우더 입자를 사용해 계면활성제로 인한 피부 자극을 완화한 것이 특징이다.



제품 테스팅에서 기존 계면활성제를 사용한 자사 대비 제품보다 약 20배에 가까운 수분 유지율과 보습율을 보여 수분화장품의 새로운 장을 연 신기술로 평가 받고 있으며 특히 산뜻하고 촉촉한 사용감이 높은 인기를 끌고 있다. 계면활성제가 함유되어 있지 않아 봄철 환경에 의해 예민해진 피부에도 편안하게 작용하는 추천 아이템이다.



하얗게, 화사하게-이자녹스 화이트X-II

피부타입에 따라 다양한 제품을 제안하는 이자녹스 화이트닝 라인은 겨우내 칙칙한 피부색을 밝고 화사하게 가꾸어 주는 아이템이다. 특히 국내 최초로 연령대별 제품 구성으로 피부 타입에 따라 산뜻한 질감의 베이직 라인, 촉촉한 질감의 엑스트라 라인으로 내 피부에 맞는 맞춤 화이트닝이 가능하다는 점이 특징이다. 백출에서 추출한 멜라리나 성분이 함유되어 있어 피부의 멜라닌 분포를 균일하게 하고 멜라닌 색소를 엷게 하여 깨끗하고 투명한 피부를 만들어 준다.



특히 화이트 X-II 라인의 선 스크린 베이스와 파운데이션은 자외선 차단 기능성 화장품(베이스 SPF35 PA+++, 파운데이션 SPF 45, PA +++)으로 메이크업과 동시에 화이트닝 효과를 기대할 수 있는 아이템으로 관심을 받고 있다.





촉촉하고 간편한 메이크업- 3 체인지 팩트

하루 종일 내 피부 같은 자연스러운 피부를 표현하여주는 ‘크리스탈 3-체인지 파운데이션 팩트’는 제품에 수분이 듬뿍 함유되어 있는 것이 특징으로 콩에서 추출한 식물성 보습성분으로 건조한 봄철 피부를 건강하게 지켜준다.



특히 발릴 때는 리퀴드 파운데이션처럼 촉촉하게 발리고, 마무리는 보송보송해 파우더가 필요 없으며 밀착력이 뛰어나 피부에서 오래도록 촉촉하게 지속되고 묻어나지 않는다.

특히 팩트 타입으로 사용이 간편해 바쁜 아침 스피디한 메이크업을 가능하게 해주며 자외선 차단 기능성 화장품으로 (SPF 16 PA++) 자외선에서 피부를 보호하는 능력이 우수해 누구나 간편하고 빠르게 메이크업이 가능한 똑똑한 아이템이다.



볼륨 있고 탱탱한 입술- 링클 프리 립스틱

얼굴에서 눈가 피부 다음으로 예민한 입술 피부, 입술에 대한 모든 고민을 한번에 해결해 주는 이자녹스의 링클 프리 립스틱은 링클 프리 콤플렉스가 함유되어 입술을 팽팽하게 가꾸어 주는 제품이다. 특히 보습뿐만 아니라 링클 프리 콤플렉스의 주름 개선, 니아신마이드의 혈행 촉진 효과로 입술 색을 돌려주는 제품으로 뚜껑을 열 필요 없이 한 손으로 돌려 여는 고급스러운 골드 컬러의 이지터치 패키지로 편리함을 더했다.



특히 한국인의 얼굴에 가장 잘 어울리는 컬러로 구성되어 있어 누구나 자연스럽고 화사한 메이크업이 가능한 것이 장점이다.



www.isaknox.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