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인한 여성의 '독립만세'
강인한 여성의 '독립만세'
  • 최혜정 hjchoi@jangup.com
  • 승인 2005.04.25 03: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담한 컬러에 디스커넥션·비대칭 기법 응용
파루크코리아 '더 룩 콜렉션 2005'

남성들의 미적 추구와 강인한 여성들의 증가를 트렌디하게 표현한 '미스터 뷰티, 미즈 스트롱'이 사회적인 이슈가 되고 있는 가운데 환경친화적인 헤어케어 제품을 판매하는 파루크코리아가 세계 60개국에 '강인한 여성', '독립적이며 개성있는 여성'을 표현한 뉴모드를 발표했다.



최근 '더 룩 콜렉션 2005'를 통해 발표한 이번 트렌드는 과거에 비해 컬러의 표현은 더욱 대담해진 반면 컷은 여성스러움을 강조한 것이 특징이다.



또 디스커넥션과 비대칭 기법으로 강렬한 컬러를 강조하는 대신 웨이브는 부드럽게 하는 등의 대피효과로 세계적인 트렌드를 반영했다.



선글리츠 컬러와 CHI 컬러 등 파루크 측이 환경친화적인 제품으로 강조하고 있는 제품과 CHI 헤어기기 등을 이용해 시술 시 모발의 손상을 최소화한 것도 이번 트렌드의 특징 가운데 하나다.



한편 이번 트렌드에 사용된 CHI 후드드라이어는 ▲ 전자파 차단과 ▲ 원적외선 방출로 인한 모발 내부로부터의 빠른 건조를 특징으로 해 모발의 컬러를 선명하게 하며 머릿결을 보호해 강렬한 컬러 시술시 효과적이라는 설명이다. www.faroukkorea.com





1. Glam look : 더블 레이어와 미끄러지는 듯한 곡선미의 조화가 두드러지며 짧은 뱅과 부드러운 웨이브의 부조화가 색상을 더욱 강조한다. 모발끝의 가벼움을 표현하기 위해 슬라이드 커트기법과 볼륨감을 주기 위한 더블 레이어 기법이 활용됐다.





2. Sheer look : 강렬하지만 투명한 레드 컬러의 하이라이팅과 마호가니 색상이 도발적이면서 역동감을 부여한다.





3. Mod look : 부드러운 비대칭형 스타일에 강렬한 색상을 부여함으로써 부조화로 인한 유혹적인 칼라를 표현했다. 스타일링에 따라 다양한 느낌을 연출할 수 있는 스타일로 레드와 블랙의 강렬한 색상 대비와 비대칭적인 커트 선이 컬러를 강조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