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마샤리프화장품] 남여옥 주임
[오마샤리프화장품] 남여옥 주임
  • 장업신문 jangup@jangup.com
  • 승인 2005.06.07 04: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성분차별화 강조·보라색 컬러 마케팅 붐 조성"
"보라색 컬러 마케팅을 전사적으로 펼쳐 위니비니 제품의 인지도를 널리 알리고 여름 시장을 겨냥해 소비자들을 적극 공략할 계획입니다."



오마샤리프화장품 전 직원은 현재 포도추출물 폴리네놀의 성분을 강조하는 신제품 위니비니의 출시를 기념해 지난달부터 전문점 지원 캠페인을 펼치고 있다.



위니비니의 제품개발을 담당한 남녀옥 주임은 "최근 국내에서 와인소비가 늘고 있는 트렌드와 관련해 포도추출물에 대한 관심도 함께 높아지고 있다"고 설명했다.



위니비니 클렌징 제품은 오마샤리프화장품의 하절기 전략상품이다. 청포도추출물인 폴리페놀 성분은 무엇보다 보습효과가 뛰어나 노화방지와 스트레스를 최소화 해주는 성분. 이번에 클렌징 제품으로 선보인 위니비니 라인은 바로 특화된 성분, 폴리페놀 성분을 함유한 제품이라고 강조한다.



"클렌징오일 같은 제품에는 천연오일을 사용해 아로마테라피 효과로 심신의 안정을 꾀하는 특징도 있습니다. 화장을 지우면서 몸과 마음도 릴랙스시켜주자는 컨셉입니다."



남 주임은 사실 피부가 가장 노화되는 시기는 여성들이 세안을 할 때 더욱 신경을 써야 한다고 설명한다. 세안을 하면서 마찰이 심해지고 이때부터 피부노화가 시작된다는 것.



"청포도 추출물은 항산화효과가 우수해 피부노화를 예방해주고 저하된 피부기능을 정상화시켜줍니다. 이번 위니비니 클렌징 라인은 청포도 추출물을 함유, 우수한 클렌징력을 갖춘 제품입니다."



오마샤리프화장품 전직원들은 현재 위니비니 클렌징 제품의 홍보를 위해 전사적으로 전문점 캠페인을 펼치고 있다. 현재 피부관리실을 운영중인 전문점에서 특히 제품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고 귀띔했다. 마케팅 직원들이 모두 함께 오는 7월까지 힘이 닿는 한 수도권 전문점을 찾아가 소비자들과 점주들 상대로 샘플링을 전개한다.



이와함께 온라인 이벤트와 프로모션을 지속적으로 실시해 '포도추출물 클렌징 제품'을 소비자들에게 알리고 입소문 마케팅을 유도해 판매증진을 도모할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