깨끗한 피부 탄력있는 몸매가 기본
깨끗한 피부 탄력있는 몸매가 기본
  • 김승수 sngskim@jangup.com
  • 승인 2006.07.13 02: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한국화장품의 여름철 피부 미인 만들기 대작전
강렬한 태양을 안고 또다시 여름이 돌아왔다. 여름은 노출이 많아지고 땀과 피지 분비가 원활하게 생성되어 가벼운 메이크업이 선호되는 시기이다.



여름철에는 무더위로 인해 피곤해지면서 피부 관리에 소홀해지기 쉬으므로 평상시보다 피부관리를 더욱 꼼꼼하고 철저하게 해야만 건강한 피부를 유지할 수 있다.



여름철 강한 자외선에 대비해 자외선 차단제를 반드시 발라 주고 화이트닝 제품을 이용해 미백케어도 신경써 주는 것이 좋다. 땀과 피지, 자외선으로 인해 생기기 쉬운 트러블도 증상별로 적절하게 관리해 주고, 노출의 계절인 만큼 바디케어도 잊지 말도록 하자.



여름철 피부관리의 기본은 투명하고 깨끗한 피부 관리와 탄력 있는 몸매 관리이다. 여름철 얼짱,몸짱 만들기에 도전하고 싶다면 다음의 특별한 피부 관리 비법으로 누구보다 돋보이는 여름철 피부 미인이 되어보자.



★ 세안은 가볍고 부드럽게

한국인은 90% 이상이 완벽하고 깔끔한 클렌징을 선호한다고 한다. 그래서 클렌징 크림과 클렌징 폼의 이중 세안은 물론 클렌징 후에도 물로 여러 번 세안하는 '깔끔'족이 많다.

그런데 이런 클렌징 방법은 여름철에는 피부에 심한 자극을 주어 피부가 오히려 나빠질 수 있는 원인이 될 수 있으니 주의가 필요하다. 이제부터 자극적인 클렌징 방법을, 부드럽고 가벼운 클렌징 방법으로 바꿔보자.

이 때 중요한 것은 피부에 부담 없이 클렌징 할 수 있는 클렌징 제품의 선택이다.

A3F[on] 클렌징폼은 부드럽고 촉촉한 사용감과 함께 매우 미세한 입자로 피부 깊은 곳의 노폐물 까지 피부 자극 없이 깨끗하게 클렌징 해 주는 고급 클렌징 제품이다.



★ 일주일에 1~2번 피부에 특별한 선물을

아름답고 윤기 있는 피부를 위해서는 매일 하는 기본적인 클렌징은 물론 피부를 특별하게 관리해 주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하다. 그렇다면 과연 피부를 위한 특별한 선물은 무엇일까?

바로 각질 제거와 수분 보충이다. 일주일에 1~2번 부드러운 각질 관리와 함께 수분 팩으로 피부를 촉촉하게 가꿔 주는 것이 좋다.

일주일에 5분, 보다 개선된 A3F[on] AD 필링젤을 이용하여 각질관리를 해 보자. A3F[on] 에이디 필링젤은 필링기능뿐 아니라 28.3일의 건강한 각질주기를 찾아주는 각질케어 전문 필링젤로 과학적이고 기능적인 각질관리의 역할을 해 주면서 피부 재생(turn around) 기능이 활발하게 일어날 수 있도록 관리해 준다.

한방마스크팩을 이용해 보는 것도 좋다. 명방 수함마스크는 경옥단, 옥정수, 보습수 35%의 한방보습 농축 에센스가 피부 전체에 흡수되어 오랫동안 촉촉하고 부드러운 피부결로 가꿔 주며, 마스크 하는 동안 한방의 향취가 릴랙싱 효과를 부여하는 한방 보습 트리트먼트 마스크다.

A3F[on] 워터리프레시 크림은 젤 성상의 블루빛 크림으로 바르자마자 피부에 흡수되어 끈적임 없이 산뜻한 사용감을 느낄 수 있는 수분크림이다. 여름철 지친 피부에 진정 효과를 부여하여 깨끗하고 촉촉한 피부 상태로 가꾸어 줄 뿐만 아니라 탄력을 강화시켜 주는 수분+탄력 강화 제품으로 무더운 여름을 이기기 위한 필수 제품이다.



★ 화이트닝 제품 바르기

화이트닝 제품은 아침 저녁 발라준다. 아침엔 스킨, 로션, 에센스 등으로 피부를 가볍게 손질해 주고, 외출하고 돌아와서는 크림까지 충분히 발라 준다.

얼굴이 화끈거리거나 붉은 반점 등이 눈에 띄면 자극이 적은 워시오프 타입의 화이트닝 팩을 반드시 해주도록 한다. 팩 제품은 피부 상태에 따라 일주일에 2~3번 정도 사용해 주는 것이 적당하다. 화이트닝 마사지를 원할 경우엔 화이트닝 에센스와 화이트닝 크림을 2:1 비율로 혼합하여 얼굴에 원을 그려가며 가볍게 마사지 해 준다.

A3F[on] 화이트 앤 에이지 세럼은 미백기능성 성분 알부틴과 주름개선 기능성 성분 아데노신의 시너지 작용으로 피부 화이트닝과 주름을 개선해 줘 피부를 밝고 활력있게 만들어 주는 이중기능성 세럼이다.



★ 건강한 바디관리로 자신있게 벗자~

여름엔 얼굴뿐 아니라 팔,다리,목선 등이 훤하게 드러나면서 감추고 싶었던 부분들이 나타나 민소매나 투명샌달을 신기 망설여지게 되는 경우가 많다.

A3F[on] 바디 필링 솔트는 이런 고민들을 해결해 주고,피부에 영양을 공급해 주는 바디 필링 전용제품으로 강추!!!

매끈한 바디 스킨을 위해 출시된 A3F[on] 바디필링솔트는 들어있는 이스라엘 사해소금이 함유되어 있다. 사해소금은 혈액순환, 각질 & 피지제거, 영양공급 등에 탁월한 효능이 있는 이스라엘 사해소금을 함유하고 있다. 또 천연 식물성 오일(마카다미아 넛 오일, 시어 버터 등)이 보습과 트리트먼트 효과를 공급해 주고, 바디필링솔트가 가진 허브 민트 계열의 시원한 아로마 향은 고온과 습기로 지친 여름 피부를 상쾌하게 되살려 준다.



★ 자외선 차단제를 절대 잊지 않는 완벽주의자

보통 피부 기초 공사를 튼튼히 했음에도 불구하고 자외선 차단제를 바르는 것을 잊어 피부를 망가뜨리는 경우가 있다.

지금부터 자외선 차단에 매우 효과적인 A3F[on] 화이트 앤 에이지 선 스크린을 기초 제품 마무리 단계에서 발라주어 기미, 주근깨, 잡티 없는 피부로 맑고 투명하게 가꿔 주자.

A3F[on] 화이트 앤 에이지 선 스크린은 사용감이 소프트하고 자연스러워 메이크업베이스 대용으로 사용 가능하며 자외선차단과 미백의 이중기능성 제품이라 미백크림으로 사용해도 좋은 제품이다.

특히 야외 활동시에는 A3F[on] 울트라 선스탑 포 필드를 사용해 주면 좋다. 레저용 자외선 차단 선크림으로 페파-프로텍트 성분과 UVA,B의 이중 차단으로 야외 활동시 강한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는 워터프루프 타입의 선크림이다.



여름철 피부 미인이 되기 위한 뷰티 전략 1. 부드러운 클렌징 2. 피부를 위한 특별한 선물- 각질제거, 수분보충 3.바디에 각질을 제거하고 영양 주기 4. 자외선 차단제를 잊지 않고 바르기의 4 가지 비법을 통해 여름철 돋보이는 미인이 되기에 도전해 보자.

제공 : 한국화장품 홍보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