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제의 CF - 한국화장품 템테이션 겨울편
화제의 CF - 한국화장품 템테이션 겨울편
  • 장업신문 master@jangup.com
  • 승인 1994.12.08 12: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공중전화 소재 이국적 정취 물씬
머나먼 스페인 마드리드에서 촬영한 한국화장품 템테이션 3번째 시리즈 겨울편 CF광고가 새로운 분위기로 시청자들에게 다가가고 있다.



고양이를 주요액센트로 등장시킨 가을편에 이어나온 이번 CF광고는 공중전화를 소재로해 이국적인 정취를 물씬 풍기게하고 있다.



거리의 공중전화에서 울려대는 전화벨 소리에갑자기 어떤 「우연한만남 」이 있을것 같은 예감,자신에게 닥칠 새로운 일에 대한 기대감을 템테이션 브랜드와 연결시키고 있다.



2번째 검은 고양이와 함께 강한 인상을 남긴 모델 정혜영이 겨울편 CF의 주인공.



이번 CF광고의 촬영기간은 6일. 우리나라 명동 한복판을 연상케하는 마드리드 쏠 광장에서 전개된 촬영기간동안 가장 어려웠던 점은 영어를 한마디도 알아듣지 못한 스페인 사람들과의 의사소통 문제였다고.



힘겹게 촬영허가를 받은 후 지상 20m 상공으로 조명기재들을 올리고 살수차를 불러 물을 뿌리고 엑스트라들을 동원했다. 그러나 감독의 「Ready Go」와 함께 하늘에서장대비가 「Ready Go」하는 바람에 촬영은 무산되고 다음날 모든 촬영을 마칠 수 있었다고 한다.



우여곡절끝에 촬영울 무사히 마친 공중전화 소재의 템테이션 CF, 시청자들에게 새롭고 참신한「만남」으로 접근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