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 맞아 내달 5일까지 고급화장품 등 다양한 경품
한국콜마(대표 윤동한)가 민족명절 설을 맞아 내 피부의 소원을 성취하는 사은행사를 3월 5일까지 개최한다.여성들이 평소 생각했던 화장품 아이디어나 피부 고민, 피부 소망 등을 달님에게 빈다는 컨셉의 이번 행사는 65명에게는 다양한 고급화장품을 증정하고, 모든 구매고객에게는 녹차앰플 세럼을 증정한다.
이번 설맞이 사은행사에는 콜마 화장품쇼핑몰 입점브랜드인 지베르니, 위니치, 이아소, 메리스떼, 시스켈리, 칼라코스, 쿠지, 샘플리체, 더마킨 등 9개 브랜드에서 기초화장품세트와 메이크업제품, 세럼, 스타벅스 텀블러 및 음료권 등 풍성한 화장품과 사은품을 제공하는 만큼 설 선물로 많은 호응이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쇼핑몰의 기초제품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는 고급손거울과 화장솜, 더마킨 폼클렌징을 증정하며, 구매액에 따라 비비스의 립스틱, 폼클렌징, 필링젤, 지베르니의 폼클렌징, 메이크업베이스, 파운데이션, 메리스떼 클렌징 무스, 바디샴푸, 스페셜세트, 세럼, 시스켈리 마스카라 및 아이라이너, 파우더, 치크칼라, 쿠지 립톡스 및 무릎담요, 샘플리체 아이섀도우, 녹차 화장품세트 등 푸짐한 제품들을 선물로 증정한다.
한국콜마는 쇼핑몰에 입점한 파트너기업들과 설맞이 사은행사 등을 지속적으로 개최해 많은 고객에게 보다 많은 혜택이 돌아갈 수 있도록 하고, 파트너기업의 브랜드를 소비자들에게 더 많이 알려 브랜드의 신뢰도를 더욱 높인다는 계획이다.
www.kolmar.co.kr
저작권자 © 장업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