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려한 반짝임의 번짐없는 아이 메이크업~
화려한 반짝임의 번짐없는 아이 메이크업~
  • 전미영 myjun@jangup.com
  • 승인 2008.01.02 12: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촉촉한 립 메이크업으로 마무리하자!
[ 보브가 제안하는 스키장 메이크업 TIP ]



스키장에서 메이크업을 더욱 돋보이게 하기 위해서는 평소보다 한층 화려한 컬러선택과 메이크업 방법에 도전해 보는 것도 좋다.



스키장 메이크업은 야외 활동 메이크업이기 때문에 지속력이 우수하며 물에 번짐이 없는 제품 선택이 중요하다. 또한 햇빛을 받아 강하게 반짝이는 설원과 어울리기 위해서는 펄을 잘 활용하는데 화려한 반짝임으로 보석보다 화사하게 메이크업이 연출되는 스키장 메이크업에 도전해 보자.



[ SKIN ]

흰 눈같이 잡티없이 깨끗한 피부 연출을 위해 보브 캐슬듀 워터샷 베이스 워터 화이트로 피부에 꼼꼼히 펴 바른다. 자칫 겨울 찬 바람에 피부 혈액 순환이 잘 되지 않아 눈 밑 등 다크써클이 심해질 주 있으니 눈 아래, 콧 망울 옆 등에도 꼼꼼히 베이스 한 후 커버와 동시에 피부 수분력을 높여주는 워터 베이스인 캐슬듀 워터샷 파운데이션 누드 베이지로 잡티를 가린다. 피부의 화사함을 한층 강조하기 위해 캐슬듀 팩트로 마무리 한다.



[ EYE ]

선명한 컬러감과 화려한 펄감을 강조하기 위해서는 베이스 아이 메이크업이 중요하다. 캐슬듀 컬러샷 아이즈 4색 3호 화이트 실버를 이용해 아이 메이크업을 한다.화이트 펄을 눈 두덩이까지 자연스럽게 베이스 한 후 컬러의 화려함을 연출하기 위해 화이트 핑크 펄을 이용해 한번 더 터치해 준다. 빛을 받아 한층 더 아찔하게 반짝이는 미러 글리터가 함유된 실버펄 컬러로 아이라인을 따라 메이크업 한 후 눈매의 깊이와 화사함을 위해 실버펄 액센트로 아이라인 2/3 지점부터 눈꼬리 윗 방향으로 아이라인 그리듯 메이크업 하면 여성스러우면서도 화려한 화이트 실버 아이 메이크업이 연출된다. 여성스러움을 더 강조하기 위해 눈(雪)에도 번지지 않는 마스카라인 굿바이 아이펜더 노리무버 마스카라를 선택한다. 속눈썹을 한올한올 컬링해 한층 풍성하고 길게 연출해 여성스러움을 극대화 한다.



[ LIP ]

아이 메이크업에 포인트를 주었기 때문에 입술은 컬러보다 글로시함을 강조한다. 또한 야외 활동을 하는 동안 입술을 보호해야 하기 때문에 캐슬듀 허니 립케어 밤을 베이스로 펴 발라 준다. 또한 입술 수분을 보호하는 캐슬듀 오버 세팅 글로스 오버 세팅 핫핑크로 입술 메이크업을 해주면 더욱 촉촉함이 오래 지속이 된다. 오버 세팅 핫핑크는 오일위로 떠올라 반짝임이 오래가는 듀스톤펄 함유로 야외 활동 시 펄이 오래오래 반짝인다.



[ CHEEK & HIGHTLIGHT ]

겨울철 찬 바람 등으로 자연스럽게 치크는 붉어지는 데 치크 메이크업을 너무 강하게 하면 자칫 촌스러워 보일 수 있으니 치크는 얼굴 사선으로 음영만 넣는 정도로 표현한다. 자연스러운 음영을 위해 컬러쏭 블러셔 핑크 브라운을 선택한다. 마지막으로 얼굴에 한층 화사함을 연출하기 위해 화사한 파스텔 톤으로 구성된 컬러쏭 치크 웨이브 1호호로 얼굴 전체에 쓸어 내리 듯 정돈 해 화사함을 더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