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브 굿바이 아이펜더 성장률 1위’ 등극
‘보브 굿바이 아이펜더 성장률 1위’ 등극
  • 전미영 myjun@jangup.com
  • 승인 2008.02.12 01: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보브, 2535세대 인기행진 등 마스카라 시장 점령
㈜보브(대표이사 서덕원)의 ‘굿바이 아이펜더 노리무버 마스카라’가 제품력으로 당당히 슈어 뷰티 어워드 시상식에서 전년대비 화장품 전문점 성장률 1위의 제품으로 인정받았다. 그 동안 마스카라의 독자 영역을 구축하며, 굿바이 아이펜더 시리즈의 높은 호응으로 브랜드에 대한 신뢰성이 소비자들 사이에서 입소문을 타고 이슈로 떠오르고 있어 이번 시상의 의미가 깊다는 것이 보브측의 설명이다.



이는 지난달 24일 청담동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멤버스 라운지에서 제 7회 슈어 뷰티어워드 시상식이 수상한 것. 뷰티 어워드는 지금 대한민국 여성들이 가장 ‘버닝’하는 코스메틱 제품을 객관적인 데이터를 근거로 조명하고, 우수 브랜드에 수상하는 시상식으로 전국 백화점부터 온라인 쇼핑몰까지 최대한 많은 표본 소비자 확보하고 있다. 또한 화장품 쇼핑이 이뤄지는 전국의 쇼핑 플레이스들을 조사해 신뢰할 수 있는 데이터를 바탕으로 한 뷰티 전문 시상식이라고 설명했다.



지난해 11월 27일부터 1월 15일까지 50일간 총 76,516명 선거인단 참여로 조사가 이루어졌다. 국내 10대 대기업 여사우, 유동 인구가 많은 쇼핑 지역 이용자, 온라인 뷰티 동호회, 싸이월드, 신세계몰을 이용하는 트렌디한 온라인 채널 이용자를 ,롯데, 현대, 갤러리아 백화점, 토다코사, CJ 올리브 영 등 로드샵, 신세계닷컴, 롯데닷컴 등 온라인몰의 MD가 객관적으로 밝힌 매출조사가 근거가 됐다.



굿바이 아이펜더 노리무버 마스카라는 지난 11월1일 출시를 시작으로 물 하나로 지워지는 마스카라라는 CF스토리로 대대적인 TV 광고를 방영해 광고의 재미성과 상품 컨셉의 명확한 전달로 이슈를 받았다. 또한 각종 온라인의 유명 커뮤니티 동호회와 함께 제품 테스트 이벤트를 진행해 번지지 않으면서도 컬링과 볼륨까지 완벽하게 연출되는 제품력에 대한 입소문 확산이 되어 그 인기를 실감하고 있다. 현재 굿바이 아이펜더 노리무버 마스카라는 품평단의 꼼꼼한 테스트를 통해 번짐 현상이 전혀 없고, 물로 클렌징이 깨끗이 되어 자극이 없다는 평가와 볼륨력과 롱래쉬 효과가 상당해 이상적인 마스카라라는 평가를 받고 있다.



보브 배선미 마케팅 차장은 “마스카라 제품의 경우 컬러 제품과 다르게 개인의 취향에 따라 선택되는 것 보다 번짐 방지와 컬링, 볼륨감, 롱래쉬의 조건을 갖추면 가장 이상적인 마스카라라고 평가 받고 있는 제품이다. 여기에 클렌징의 번거로움을 해결한, 물로 지워내는 마스카라의 컨셉을 가진 굿바이 아이펜더 노리무버 마스카라는 소비자가 인정한 신뢰성을 가진 제품력으로 이번의 시상식의 의미가 큰 것 같다” 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