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스럽고 도도한 김하늘 메이크업 따라하기
여성스럽고 도도한 김하늘 메이크업 따라하기
  • 나재선 jsna@jangup.com
  • 승인 2008.05.16 10: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도자기 같은 피부표현이 가장 중요한 포인트.
드라마 온에어에서 유명 연예인 ‘오승아’ 역으로 출연하는 김하늘의 메이크업이 시청자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그녀의 메이크업은 글로시하게 빛나는 피부표현과 은은한 핑크 빛 치크, 뉴트럴 톤의 아이 메이크업과 바이올렛 페일 핑크 립으로 완성되는데, 이 메이크업은 김하늘의 매력을 더욱 돋보이게 한다.



피부표현은 여성스럽지만 차갑고 도도한 캐릭터를 살리기 위해 도자기 피부로 표현된다. 파운데이션 전에 퍼플컬러 베이스 ‘슈에무라 베이스 컨트롤 퍼플’을 T존에 발라 창백한 톤을 만들어준다.



그리고 피지를 조절해주는 오일-프리 파운데이션인 ‘바비브라운 내추럴 피니쉬 롱래스팅 파운데이션 SPF15’과 ‘슈에무라 플루이드 파운데이션’을 믹스해 발라 유분기를 잡으면서 피부에 윤기를 준다. 마지막에는 미세한 펄이 들어있는 파우더로 가볍게 눌러서 베이스 메이크업을 마무리한다.



눈썹은 도톰하게 그려준 후 날카로운 이미지를 표현하기 위해 눈썹산 부분을 각지게 그린다. 눈가는 무펄의 오렌지, 브라운톤 섀도로 눈가를 내추럴하게 마무리한 뒤 눈매를 강조하기 위해 ‘바비브라운 롱웨어 젤 아이라이너’의 블랙 또는 세피아 잉크로 아이 메이크업의 포인트를 준다.



이때 아이라인은 눈꼬리 부분을 살짝 올라가도록 그리는데 먼저 아이섀도우로 라인을 그려준 다음 리퀴드 아이라이너로 선명하게 덧바르며 눈꼬리 부분을 빼주면 된다.



볼터치는 다른 부위의 메이크업에서 차가운 이미지를 나타냈다면 핑크톤 컬러의 블러셔 '슈에무라 글로우온 M Pink 32E'를 사용해 여성스러운 분위기를 낸다. 대신 광대뼈를 따라 사선형태로 터치해 귀여운 느낌은 피한다.



입술은 매트하지만 촉촉한 입술로 핑크 컬러지만 보랏빛이 도는 차가운 핑크를 사용해 전체적으로 쿨한 톤의 메이크업으로 마무리한다. 립메이크업 위해 사용된 컬러는 ‘슈에무라 언리미티드 PK338, PK302, 크리스탈샤인 PK301S’.



도움말 : 조성아 앳폼 김수희 부원장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