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마른 피부를 위한 수분대책
목마른 피부를 위한 수분대책
  • 이원식 wslee@jangup.com
  • 승인 2008.07.30 14: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화장품 플란체 리치 하이드레이팅 크림&플란체 쿨 앤 수딩 팩








 

무더위로 밤잠을 설쳤거나 과다한 음주 등 여러 가지 이유로 우리 몸의 컨디션이 떨어지면 주위 사람들로부터 “안색이 안 좋네, 어디 아픈 거 아니야?”라는 말을 듣곤 한다. 안색을 결정하는 데 가장 큰 영향을 미치는 것은 바로 수분인데, 이런 경우 수분감이 사라져 피부가 푸석푸석해진다. 


일반적으로 많은 사람들이 주름개선이나 미백을 위해서는 신경을 많이 쓰고 고급 기능성제품을 선택하면서도 정작 수분관리에는 소홀한 경향이 있습니다. 우리 몸에 5대 영양소와 비타민, 무기질을 공급한다 해도 물이 없으면 살 수 없는 것처럼 피부 관리에서도 가장 중요한 요소는 수분이다. 



피부 속 수분이 부족할 때 가장 먼저 보내는 신호는 바로 건조함. 이 건조함 이야말로 모든 피부노화의 출발점이다. 건조한 피부는 피부의 면역력이 저하되어 주름도, 색소침착도, 전체적인 노화도 그만큼 빨라지기 때문이다. 여름의 클라이막스라 할 수 있는 8월에 특히 관심을 기울여야 할 것은 바로 수분관리다. ‘피부는 여름에 가장 많이 늙는다’라는 말이 있는 이유도 높은 기온과 강한 햇빛으로 인해 땀의 배출이 늘어나 피부가 탄력을 잃고 에어컨의 과도한 사용으로 피부 속 수분이 많이 손실되기 때문. 


플란체 리치 하이드레이팅 크림은 작은 스트레스에도 수분균형이 쉽게 흐트러지는 피부에 산뜻한 수분을 공급함은 물론 영양과 피부진정효과도 주는 멀티 수분 크림으로 더위의 열기나 강한 자외선에 민감해진 피부의 진정에도 우수한 효과를 나타낸다. 피부가 예민하여 붉어지거나 가려움을 느낄 때에서 플란체 리치 하이드레이팅 크림을 발라주면 빠른 시간 내에 피부가 안정을 되찾게 된다. 


플란체 쿨 앤 수딩 팩은 쿨링효과의Cooling agent 성분이 피부를 시원하게 진정시켜 주며 수분을 공급하고 과도한 땀 분비로 탄력을 잃은 피부 모공을 조여준다. 


피부과 전문의들은 여름철 피부는 자외선 관리뿐 아니라 열기를 없애는 것도 중요하다고 말한다. 플란체 리치 하이드레이팅 크림과 플란체 쿨 앤 수딩 팩을 냉장 보관하여 차가운 상태에서 사용하면 피부가 더욱 빠르게 진정됨은 물론 시원한 청량감이 더위로 인한 피부 스트레스를 빠르게 해결해 준다.


www.ihkco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