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곱슬거림 없애고 볼륨은 살린다’
‘곱슬거림 없애고 볼륨은 살린다’
  • 이원식 wslee@jangup.com
  • 승인 2008.08.11 10: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바비리스 ‘벨리스 볼륨매직 디럭스’ 출시






 

▲ ‘벨리스 볼륨매직 디럭스’ 



‘바비리스’ 수입사인 아인스 인터내셔날(대표이사 정홍식)은 모발손상을 줄이고, 자연스럽고 볼륨감 넘치는 헤어 연출이 가능한 새로운 개념의 헤어스타일링기 ‘벨리스 볼륨매직 디럭스’를 선보였다.





‘벨리스 볼륨매직 디럭스’는 지난 1월 국내에 처음 소개돼 홈쇼핑에서 출시 6개월간 35만개 판매, 총 2백40억원의 매출을 기록하는 등 국내홈쇼핑 히트상품으로 자리매김한 '벨리스 볼륨매직’의 업그레이드 제품이다.





‘벨리스 볼륨매직 디럭스’는 △완벽한 스타일을 위한 ‘3단계 볼륨 매직 시스템’ △개인의 모발 상태와 원하는 스타일링에 따라 선택이 가능한 ‘4단계 장력조절 다이얼’ △음이온과 원적외선 생성을 통한 ‘머릿결 손상 방지’ △세라믹 코팅이 된 9개의 화이트 메탈 플레이트에서 강력한 세팅과 풍부한 원적외선 방출로 ‘모발 보호 강화’ 등 제품 장점이 더욱 강화됐다.





기능적인 면에서도 손잡이부 분의 메탈 딤플 디자인과 브론즈 골드 컬러로 고급스러움을 한층 더해주고 있으며, 강화된 그립감과 소음을 더욱 최소화해 편의성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





아인스 인터내셔날의 안정아 마케팅 실장은 “‘벨리스 볼륨매직 디럭스’는 마치 헤어살롱에서 헤어 스타일링을 받은 듯, 집에서도 간편하게 볼륨매직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는 것은 물론 고객 편의성과 프리미엄 이미지를 고려한 디자인 등 상품성을 더욱 강화해 고객들의 큰 호응이 기대된다”고 말했다. 





‘벨리스 볼륨매직 디럭스’는 13일 GS홈쇼핑을 통해 소개되고 이후 각종 온라인 쇼핑몰을 통해 국내에 유통된다.


www.babylis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