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네즈 F/W 메이크업 룩 ”스노우 매직”
라네즈 F/W 메이크업 룩 ”스노우 매직”
  • 김승수 sngskim@jangup.com
  • 승인 2008.08.14 16: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빛의 음영 살린 완벽한 ‘변화’

제안 컬러는 피치핑크 & M브라운 --- 가을 컬렉션 출시







‘반짝이는 눈이 내릴 때 느껴지는 드라마틱하고 매직컬한 변화를 컨셉으로 빛의 음영이 자연스럽게 살아나는 내 얼굴의 완벽한 변화’ 

라네즈의 가을 메이크업 트렌드 ‘스노우 매직’의 컨셉이다.




라네즈는 올 가을 메이크업 트렌드로 '스노우 매직'을 제안했다.


스노우 매직의 ‘매직 블루(Magic blue)’ 패턴의 노하우를 알아본다.





b.a.s.e. 


기초 제품 사용 후 스노우 크리스탈 듀얼 베이스를 이용해 얼굴 전체에 가볍게 도포한 다음 자신의 피부톤과 가까운 컬러의 스노우 크리스탈 듀얼 파운데이션 제품을 선택해 볼 부위를 중심으로 얼굴에 전체적으로 꼼꼼히 펴 발라 준다.


스노우 매직 박스 페이스의 A(파우더리 타입)와 C(모이스쳐 타입) 내용물을 내장된 브러시에 둥글려 골고루 취한 뒤 잔여분을 털어 낸 다음 얼굴 위쪽에서 아래 방향으로 페이스 전체에 가볍게 쓸어 주듯 발라 매끈하고 건강한 피부톤을 완성한다. 


e.y.e. 


먼저 스노우 매직 박스 아이 섀도우1의 매직 블루 컬러를 눈두덩 전체에 넓게 발라 준다.  매직 블루의 경우 핑크 컬러가 잔잔하게 퍼지고 그 위로 블루 컬러가 나타나게 되어 매지컬한 섀도우 컬러감을 표현해 줄 수 있다. 그 다음 매직 브라운 컬러를 이용하여 눈을 더욱 깊어 보이도록 쌍겹 부위를 위주로 그라데이션시켜 주며 눈초리 부위를 중심으로 하여 연출해 주도록 한다. 마지막으로 매직 실버를 눈두덩 전체적으로 발라 주며 브러시에 내용물을 묻혀 이전에 바른 섀도우 위에 톡톡 얹어 준다는 느낌으로 발라 준다. 


아이라인의 경우 멀티 섀이핑 아이 라이너(젤&파우더 라이너) 블랙 컬러를 이용하여 눈썹 사이사이의 공간을 채워 주며 볼륨 매니큐어 마스카라를 이용해 윤기 있는 블랙 색상의 눈썹으로 코팅하듯 발라 준다. 


l.i.p.


아랫 입술을 중심으로 스노우 크리스탈 립스틱2호 m브라운컬러를 부드럽게 발라 준다. 맑은 베이지 컬러로 인하여 입술이 더욱 반짝이면서 화사하게 표현된다. 


c.h.e.e.k.


스노우 매직 박스 브라이터&블러셔의 오렌지+펄 핑크 컬러를 취해 광대뼈 주위를 둥글리듯 발라 준 후 핑크+화이트 컬러를 이용하여 눈썹 뼈와 눈 밑 부분을 중심으로 하여 쓸어주듯 발라 주어 윤기 나는 피부를 완성해 준다.








[사용 제품]

 


▶NEW라네즈 스노우 매직 박스 블러셔&브라이터


미세한 펄감으로 피부를 화사하게 연출해 주는 브라이트너와 맑고 생생한 컬러가 생기있는 볼을 연출해 주는 블러셔. 

2008 Fall Collection.


각각 내장된 브러시로 원하는 컬러를 믹스한 뒤 잔여분을 털어낸 다음 브라이트너로 T존 부위와 눈 밑을 가볍게 쓸어 준다. 그리고 블러셔로 볼뼈 부분 아래부터 귀 뒤쪽 부위를 향하여 자연스럽게 그라데이션해 주면 자연스러운 빛의 음영이 나타나 한결 가름하고 입체적으로 연출된다. 


10g, 3만 8천원. Limited Edition.





▶NEW라네즈 스노우 매직 박스 페이스


각기 다른 4가지 질감의 4가지 컬러가 타고난 듯 완벽한 페이스 라인과 음영을 연출해 주는 멀티 페이스 팔레트. 2008 Fall Collection. 


글로우 쉬머, 스파클링, 파우더리, 모이스처의 각기 다른 질감과 컬러가 있어 연출하고자 하는 페이스 메이크업에 용이하다.


12g, 3만 2천원. Limited Edition.


A. 파우더리 타입 : 매트한 마무리로 메이크업의 지속력을 높여 주는 효과. 유분이 많은 T존 부위에 바르면 효과적이다.


B. 글로우 쉬머 타입 : 글로우한 느낌으로 매끈하게 투명 코팅한 효과. 매끈하게 보이고 싶은 부위에 발라 주거나 나머지 내용물과 섞어 바르면 피부가 한결 투명해 보인다.


C. 모이스처 타입 : 촉촉한 마무리로 커버력을 높여주는 효과. 볼 부위와 같이 건조하고 커버하고 싶은 부위에 발라 준다.


D. 스파클링 타입 : 반짝이는 펄감으로 하이라이트 효과를 주어 화려한 마무리. 눈밑 부위같이 돋보이고 싶은 부위에 발라주면 화려하게 연출된다.





▶스노우 크리스탈 립스틱(Snow Crystal Lipstick)


- 윤광(潤光) 컬러 : 균일하게 컬러를 도포하고 그 위에 도자기 유약처럼 입술을 코팅하는 매직 볼륨 성분이 풍부한 색감이 깊게 우러나는 도자기 윤광 입술을 연출해 준다.


- Moisture Volume Care : 나노 사이즈의 히아루론산으로 입술 사이사이를 채워 주고 부풀려 주며, 올레오놀릭 애씨드로 입술에 주름과 탄력을 주는 매직 파티클이 촉촉하게 입술을 채워 주고 탱탱하게 가꿔 준다.


- Magic Creamy Texture : 균일하게 도포되고 쫀득하게 마무리되는 매직 크리미 텍스쳐가 흐트러짐 없이 깔끔한 상태를 유지시켜 주면서 입술의 볼륨을 마무리해 준다.


- 영원히 녹지 않는 눈꽃으로 패키지 디자인 : 용기의 상단 부분에 주얼리적 감성을 더하여, 용기 표면의 세밀한 면이 빛의 각도에 따라 반사되어 화려한 느낌을 주는 것을 빛의 반사, 눈의 산란과 일치하도록 디자인했다.


4g, 2만 2천원.


www.amorepacific.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