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초의 신비로움 간직한 가을 여인
태초의 신비로움 간직한 가을 여인
  • 이빛나 bn85@jangup.com
  • 승인 2008.08.25 11: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딥 골드 & 브라운 베이스에 스모키 아이 메이크업

보브

캐슬듀 플래닛 다이아몬드





(주)보브(대표이사 서덕원)는 때 묻지 않은 태초의 비밀스럽고 오묘한 신비로움과 은은한 고급스러움을 간직한 캐슬듀의 가을 메이크업 트렌드 ‘플랫닛 다이아몬드(Planet Diamond)’를 선보인다. 



시크하고 여성스러운 감성을 담은 플래닛 다이아몬드 메이크업은 쉽게 돌아볼 수 없는 태초의 신비롭고 가공되지 않은 원석 고유의 빛과 색채에 대한 동경과 아름다움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했다. 



올 가을 캐슬듀 메이크업 키워드는 성숙함을 표현한 무채색 위주의 딥 골드와 브라운을 베이스로 시크하고, 신비스런 컬러 스모키 아이 메이크업이 포인트.



립 메이크업은 부드러운 색감과 투명하면서 약간의 광택감을 줘 볼륨 효과를 줄 수 있는 것으로 선택한다.



<Eye>

-깊이 있는 컬러감이 매혹적인 플래닛 브라운의 시크한 눈매 연출

-캐슬듀 다이아 컷 아이즈 9색 ‘플래닛 다이아몬드’


다이아 베이지 컬러를 눈썹 앞머리에서 눈두덩이 중간까지 얇게 펴 발라준다. 두세 번 나누어 자연스럽게 전체적으로 베이스 화장을 해준다. 플래닛 골드를 이용해 아이라인을 따라 눈두덩에 그러데이션 한다. 언더라인에는 플래닛 브라운 컬러를 아이 라인보다 살짝 두껍게 그리되 과장되지 않도록 펴 발라 포인트 아이 메이크업을 완성한다.

눈을 좀 더 입체적이게 연출하고 싶다면 눈 앞머리에 플래티넘 화이트를 살짝 터치해준다. 깊이 있고 선명한 눈매 연출을 위해 굿바이 수퍼 아이펜더 펜 아이라이너로 눈 위·아래 모두 아이라인을 메우듯이 그려준 후 굿바이 아이펜더 올빽 마스카라를 사용해 전체적으로 길고 풍성한 볼륨감의 매혹적인 눈매를 연출해 준다. 또한 언더 속눈썹에도 발라 조금 더 깊고 그윽한 눈매로 마무리한다.  


<Lip>

-우아하고 지적인 느낌의 브라운 빛 ‘플래닛 코랄’의 볼륨감 있는 립 완성 

-캐슬듀 컬러샷 립스 ‘플래닛 코랄’


‘플래닛 코랄’을 사용해 전체적으로 볼륨감 있고 사랑스러운 코랄 브라운 톤 입술을 연출해준다. 그리고 좀 더 입체감 있고 촉촉한 입술 연출 표현을 위해 캐슬듀 립캐럿 글로스 ‘플래닛 로즈’를 이용해 입술 안쪽의 중앙에 살짝 터치해 포인트를 살려준다.


가을 메이크업 TIP

1>피부 표현: 자연스럽고 촉촉함을 가진 피부 표현이 중요하다. 가을은 보습이 중요하므로 가볍고 수분이 많은 제품을 사용하는 것이 중요하다. 또한 파운데이션과 믹스해 사용해도 좋다. 메이크업 베이스는 커버력 위주보다는 보습력이 강한 제품을 고르고, 펄감이 있는 제품을 사용한다. 파운데이션은 가벼운 질감으로 피부 톤에 적합한 색상을 선택하는 것이 좋으며, 매끄럽게 밀착이 잘 되게 하려면 피부결 방향으로 여러 번 나누어 톡톡 두드리듯이 바르는 것이 좋다. 



2>하이라이트: 눈 밑, T존 , 눈썹 뼈에서 관자놀이를 지나 눈 밑으로 이어지는 C존에 하이라이터를 발라 밝게 해주면 한층 화사한 피부 표현이 완성된다. 눈가에 다크 서클이 있다면 피부보다 한 톤 밝은 파운데이션을 살짝 덧발라 주면 효과적이다. 



3>포인트 메이크업: 스모키 메이크업이 부담스럽다면 세미 스모키 메이크업에 도전해 보자. 화이트나 베이지 섀도를 눈두덩이 전체를 펴 바른 뒤 포인트 색상을 쌍꺼풀 부위에 덧바른다. 두 가지 이상의 색상을 경계선이 표시나지 않도록 손가락으로 자연스럽게 믹스해주면 은은한 그러데이션이 표현된다. 또한 아이라인을 좀 더 선명하고 자연스럽게 표현하고 싶다면 아이라인을 속눈썹 사이사이를 메우듯이 그린다음 같은 색상의 아이섀도를 포인트 브러시로 덧발라주면 메이크업이 깨끗하게 오래 갈 뿐 아니라 깊이 있는 눈매가 연출된다.


*플래닛 다이아몬드*

1>캐슬듀 다이아컷 아이즈 9색 ‘플래닛 다이아몬드’

- 다이아 커팅으로 더욱 화려하게 빛나는 9색 컬러 다이아몬드의 조화

눈을 더욱 매력적이고 입체적으로 연출하는 9가지 컬러로 구성된 아이섀도로 베이스에서 그러데이션, 포인트, 하이라이트 효과까지 다양한 연출이 가능한 아이 팔레트로 구성돼 있다. 캐슬듀 다이아 컷 아이즈는 다이아커팅으로 화사한 펄감과 어우러져 보석 같은 신비로운 메이크업을 연출해 준다. 나노 템페라 공법으로 만든 베이크드 제품으로 밀착력이 우수해 하루종일 가루 날림 없이 롱래스팅 효과가 우수하다.

또한 은은한 반짝임의 루미널아트 펄이 함유돼 있어 세련된 색상 조화의 섀도 컬러가 눈가에 닿는 순간 화사하고 반짝이는 컬러를 연출한다.


2>캐슬듀 립캐럿 글로스 ‘플래닛 로즈’, ‘플래닛 초코’

- 다이아몬드 펄이 선사하는 매혹적이고 볼륨감 있는 3D립 메이크업

샤인듀 크리스탈 글리터의 함유로 빛의 각도에 따라 입술을 입체적이고 글로시하게 연출해 볼륨감을 극대화 하며, 다이아몬드 빛 펄이 입술을 입체적이게 한다. 또한 입술 노화를 방지해 주는 보톡스 성분이 입술 탄력을 증가시키며, 입술의 미세한 주름을 채워주는 마린 필링 스피어 성분이 한층 더 볼륨감 있는 입술로 연출해 준다. 쿠파스 버터와 세라미이드 성분으로 끈적임 없이 부드러운 느낌과 촉촉한 보습 효과를 부여한다.


3>캐슬듀 컬러샷 립스 ‘플래닛 코랄’, ‘플래닛 브라운’

- 우아하고 지적인 느낌을 주는 브라운 톤 컬러감의 립 연출

‘플래닛 코랄’은 가을의 빛을 담은 은은한 광택감과 지적인 느낌을 담은 브라운 톤 립 컬러. 캐슬듀 컬러샷 립스는 컬러가 자연스럽게 투영돼 입술을 생생하고 리얼하게 연출해주며, 올리고 펩타이드 성분이 입술 세포의 콜라겐 합성에 도움을 줘 꾸준히 사용하면 도톰한 볼륨감을 연출하게 해준다. 또한 오묘하게 빛나는 쥬얼리 이펙트 펄과 스타 이펙트 펄이 화사한 립 메이크업을 연출한다.


9색의 피치핑크 컬러 그라데이션으로 자연스러우면서 생기있는 치크 연출

4> 캐슬듀 다이아컷 치크 9색


캐슬듀 다이아컷 치크 9색은 다이아몬드 커팅의 조각한 듯 입체적으로 반짝이는 9색 컬러의 조합으로 이루어진 블러셔로, 미세한 펄감과 은은한 광택감으로 투명하고 생기 있는 볼을 연출해 준다. 자연스럽고, 고급스러운 9색의 그라데이션 컬러 조합으로 원하는 컬러를 믹스하여 터치해 주면, 입체적이고 또렷한 페이스를 완성해 준다. 빛 반사에 따라 은은하게 반짝이는 펄감으로 더욱 광택감 있는 매끈한 피부로 연출해 준다. www.vovcosmetic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