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화장품 A3F[on] 리뉴얼
한국화장품 A3F[on] 리뉴얼
  • 김유진 jini@jangup.com
  • 승인 2009.03.09 10: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자연 치유력 되살려 피부고민 근본 관리

한국화장품(대표 이용준)의 대표적인 기능성브랜드인 A3F[on]이 3월 리뉴얼 제품을 새롭게 선보였다. 

2001년 처음으로 출시돼 많은 소비자들에게 사랑을 받아온 A3F[on]이 2004년 첫 번째 리뉴얼 이후 5년 만에 더욱 더 업그레이드된 제품을 출시했다.
엘란 바이탈 컴플렉스로 새롭게 태어난 이번 리뉴얼 제품은 피부내의 자연치유리듬을 되살려 피부 속 근본적인 문제를 관리해 피부 세포 기능을 활성화시키고 더불어 이미 진행된 노화의 흔적을 완화해 피부를 더욱 젊고 건강하게 지켜준다.

토너, 에멀젼, 크림, 세럼, 부스터 등 총 5종으로 구성된 엘란 바이탈 라인은 피부 본연의 기능을 활성화시키고 피부 스스로 최상의 상태를 만들어 피부 활성을 도모, 생명력 넘치는 젊은 피부로 가꾸어 주는 것이 특징이다
크림, 세럼, 아이세럼, 필러 등 총 4종으로 구성된 A3F[on] VC 링클 라인은 다년간 축적돼온 한국화장품의 기술력을 토대로 A3F[on]이 야심차게 준비한 어드밴스드 링클 사이언스 라인이다. 

국내 최초 비타민C 유도체 기반의 새로운 주름 개선 성분인 VCCE를 함유해 일반 잔주름뿐 아니라 깊고 오래된 주름과 피부 처짐까지 개선해 더욱 매끈하고 탄력 있는 피부를 제공한다.
또한 콜라겐 섬유의 결속력을 강화해 탄력 잃은 노화 세포를 탱탱하게 만들어 주름으로 대표되는 여성 피부 노화의 근본적인 문제해결을 도와준다.

또한 이번 리뉴얼 제품은 기존의 디자인에서 전혀 다른 모습으로 재탄생 했다.
과학적 아름다움의 대표인 건축물에서 착안한 디자인을 통해 브랜드의 기능적, 과학적 이미지를 극대화했으며 라인의 특성에 맞게 엘란 바이탈 라인은 메탈릭 퍼플 계열의 컬러로 세련되고 모던한 이미지를 부여했다. VC 링클 라인은 블랙과 골드의 컬러 조화로 임팩트있고 고급스러운 감각을 한층 더 높인 것이 특징이다.

제품 콘셉트 

피부 본연의 기능을 활성화시켜 탄력 있는 피부를 제공하는 고기능성 스킨 케어 라인.

제품 특징

●엘란 바이탈 토너(140ml)
산뜻한 마무리감으로 사용 후 끈적임이 없으며 엘란 바이탈 컴플렉스가 피부에 젊은 생기와 윤기를 부여하는 고보습 에센스 토너이다.

●엘란 바이탈 에멀젼(140ml)
엘란 바이탈 컴플렉스가 피부 깊은 곳까지 빠르게 흡수돼 피부의 유수분 밸런스를 되찾아주고 피부 탄력 및 지속적인 보습효과를 부여해 생기 있는 피부로 가꾸어주는 고영양 에멀젼이다.

●엘란 바이탈 세럼(45ml)
바르는 순간 눈이 녹 듯 부드럽게 스며들어 생기 없는 피부에 촉촉함과 탄력을 부여하는 실키한 사용감의 고농축 세럼이다.

●엘란 바이탈 크림(50ml)
이상적인 성분 조화가 피부의 수분밸런스를 맞춰주며 엘란 바이탈 컴플렉스가 피부 구석구석까지 생명력 넘치는 탄력과 윤기를 선사하는 고영양 탄력 크림이다.

●엘란 바이탈 옵티멀 에이드(45ml)
피부의 오래된 노폐물이나 과도한 각질을 정돈해 다음 단계의 제품이 피부 속까지 흡수되도록 도와주며 제품의 효과를 더욱 촉진시켜주는 기초 첫 단계 고보습 부스터이다.


●브이씨 링클 인텐스 크림(50ml/주름 개선 기능성)
VCCE 성분이 진피층에서 콜라겐 합성을 촉진, 피부 노화의 상징인 주름을 개선시켜 한층 더 젊은 피부를 선사하는 풍부한 리치감의 주름 개선 기능성 크림이다.

●브이씨 링클 인텐스 세럼(45ml/주름 개선 기능성)
피부에 활력과 생기를 불어넣어 탄력 있는 피부로 가꾸어주며 VCCE 성분이 피부의 미세한 주름의 흔적을 최소화시켜 매끈한 피부결로 가꾸어주는 주름 개선 기능성 고농축 세럼이다.

●브이씨 링클 아이 솔루션(30ml/주름 개선 기능성)
섬세하고 민감한 눈 주위의 주름을 VCCE 성분이 피부 안팎으로 케어해 탄력 있고 생기 있는 눈가 피부로 가꾸어주는 주름 개선 기능성 아이 트리트먼트이다.

●브이씨 링클 인퓨징 필러(15ml/주름 개선 기능성)
VCCE 성분이 피부 고유의 재생력을 활성화시켜 천연 콜라겐 생성을 촉진시키며 잔주름은 물론 깊게 패인 주름까지 속에서부터 복원시켜주는 고농축 주름 개선 기능성 필러이다.

주요 성분

● Elan Vital Complex : 피부 활성 및 탄력, 보습.
- A3F[on] 리뉴얼의 주요 성분. 4가지 엄선된 피부 활성 성분의 복합체로 피부 속 깊은 곳까지 생명력 넘치는 탄력과 생기를 부여한다.

● VCCE(3-O-세틸아스코빅애씨드) : 주름 개선 기능성 성분.
- 새로운 주름 개선 기능성 화장품 원료로 인정된 국내 최초 비타민 C 유도체 신 성분으로 비타민 C 유도체로서 최초로 주름 개선 효과를 입증해 기존의 안티에이징 성분의 성능을 한 단계 뛰어넘은 새로운 주름 개선 기능성 성분이다. 콜라겐 섬유의 결속력을 강화해 탄력 잃은 노화 세포를 탱탱하게 만들어 주름으로 대표되는 여성 피부 노화의 근본적인 문제점을 해결해 준다. 또한 주름 개선 효과 이외에도 항산화 효과가 탁월해 피부를 생기있고 건강하게 지켜준다.

● Micropatch : 피부 보습.
- 식물성 acacia gum, sodium alginate으로 마이크로 그물망을 형성한 후 보습성분 serine을 포집시킨 혼합물로써 피부에 수분을 유지시켜 촉촉한 피부를 만들어 준다.

● 금은화 추출물
- 잎사귀에 긴 관 모양 꽃이 2 개씩 피는 금은화꽃에서 추출한 성분으로 자외선, 유해산소에 의한 색소침착과 피부 손상을 억제하며 피부 염증과 상처 치료에 효과적인 성분이다.

● 에델바이스 추출물 : 항산화 효과 및 피부 진정.
- 에델바이스 꽃, 잎 추출물로서 스위스의 고산지대에서 자생하기 때문에 잦은 온도 변화와 강한 자외선 등 거친 환경적인 요소에 대항해 유효한 보호 성분을 다량 함유하고 있어 항산화 효과가 뛰어나며 피부 진정에 효과적이다.

● 셀레늄 유도체 : 항산화 효과
- 우리 몸에 필수적인 무기질로 항산화 효과가 우수하다.

● GIVOBIO Gcu : 세포 재생.
- COPPER와 GLUCONATE의 결합체로 세포 재생 촉진에 뛰어난 효과를 지니고 있다.

마케팅 전략

5년 만에 리뉴얼이 되는 만큼 여러 경로를 통해 지속적이고 적극적으로 마케팅 활동을 진행할 예정이다.
국내 최초 비타민C 유도체 주름 개선 기능성 성분인 VCCE를 효과적으로 홍보하기 위해 케이블 TV와 전문지 등을 활용할 예정이다. 

먼저 TV 광고를 통해 A3F[on]의 리뉴얼을 알리고 더불어 VC 링클 라인의 품질 우수성을 소구해 업그레이드 된 고기능성 이미지로 소비자에게 다가갈 계획이며 전문지 광고를 통해 전문점주를 대상으로 브랜드 인지도 확대 및 이미지 개선을 적극 모색함으로서 침체된 전문점 시장에 활력을 도모할 예정이다.

또한 다양한 샘플을 제작해 타겟에 집중된 체험 마케팅으로 정기적인 거리 샘플링을 진행할 예정이며 온라인 이벤트를 통한 소비자 관심을 불러 일으킬 계획이다.

소비자에게 직접 사용해 볼 수 있는 기회를 확대해 업그레이드된 제품의 효과를 직접 느끼게 함으로써 제품 신뢰도 및 브랜드 신뢰도를 높이고, 제품에 대한 강한 자신감을 피력함으로써 A3F[on]의 판매를 적극 유도할 예정이다.
특히 A3F[on]의 전문점 입점 확대와 리뉴얼의 적극적인 홍보를 위해 전문점주 대상 이벤트를 동시에 진행해 회사와 전문점 사이에 신뢰와 우호적 관계를 유지하고 전문점 매출 확대에 기여한다는 전략이다.


[인터뷰]

"기술·노하우 집약…최고 품질 자신"

박경목 A3F[on] BM 

"우리의 피부에는 남녀노소를 불문하고 선천적인 자가 복구 시스템인 피부 자연치유력을 간직하고 있습니다. 얼굴 피부가 벗겨지고 상처가 나더라도 상처 난 자리를 청결히 하고 피가 멈추면 다시 원래의 매끈매끈한 피부로 되돌아 갑니다."
A3F[on] 개발을 담당한 박경목 BM은 이번 선보인 A3F[on]은 이 같은 피부의 자연치유력을 강화시키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라고 설명했다. 

박 BM은 "A3F[on]의 주요성분인 엘란 바이탈 컴플렉스를 통해 피부 본래의 기초 체력을 향상시켜 피부 스스로의 힘으로 젊고 아름다워질 수 있는 능력을 키워 피부를 더욱 젊고 건강하게 지키실 수 있다"고 덧붙였다.  

그는 특히 "이번 A3F[on] 리뉴얼에서 가장 주목할 점은 바로 VCCE 성분을 새롭게 선보인 점"이라고 강조했다.
다년간 축적돼온 한국화장품의 기술력을 토대로 비타민 C 유도체로는 처음으로 주름 개선 기능성 인증을 획득한 A3F[on]만의 주름 개선 기능성 신 성분이라는 게 그의 설명이다.  

이번 VC링클 라인을 통해 지금까지의 주름 개선 성분과는 확연히 다른 VCCE만의 효과를 충분히 누리실 수 있을 거라 기대하고 있다고 한다.
박 BM은 "이번 A3F[on] 리뉴얼 제품은 많은 시행착오와 노력 끝에 탄생한 제품으로 그만큼 한국화장품의 기술과 노하우가 집약된 최고 품질의 화장품"이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마케팅 활동과 더불어 더 많은 소비자들에게 사랑받을 수 있는 A3F[on]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www.ihkcos.co.kr·문의 080-023-2221.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