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깨끗하고 맑은 피부, 이젠 여성들만의 바람이 아니다”
“깨끗하고 맑은 피부, 이젠 여성들만의 바람이 아니다”
  • 최지흥 jh961043405@gmail.com
  • 승인 2009.03.20 11: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오 디플로마 리프레쉬 리뉴얼 … 스킨, 밀크로션, 수더 3종

㈜지오 라미화장품(대표 소병욱)은 대표적인 남성 브랜드인 디플로마를 새롭게 리뉴얼해 선보인다. 지난 93년 첫 발매 이후 95년 심플한 디자인으로 리뉴얼하였고 이번에 다시 한번 현대적인 세련된 감각으로 새롭게 업그레이드했다.  


 

점점 더 많은 남성들이 젊고 건강한 피부가 모든 생활에 플러스 요인이 된다는 것을 인식하면서 피부에 대해 깊은 관심을 보이고 자기 가꾸기의 범위와 중요성을 더욱 넓혀가고 있다. 


 

터프함이 상징이던 남성상이 꽃미남과 메트로섹슈얼 한 남성상으로 밀려났다. 이제 남성들은 자신만의 스타일이 있으며 자신을 가꾸고 사랑하며 건강한 피부와 적당한 근육의 몸매와 이를 더욱 빛내는 패션 감각으로 자신을 다듬는 일에 무엇보다 적극적이다. 


 

깨끗하고 맑은 피부가 더 이상 여성들만의 바람이 아닌 시대가 된 것이다. 남성상의 이 같은 경향은 이미 패션과 화장품 등을 통해 전세계적인 트렌드가 되고 있다. 이번에 새롭게 리뉴얼되어 출시되는 ‘지오 디플로마 리프레쉬’는 이러한 남성 트렌드에 적합하도록 개발된 제품이다.


 

<디자인>
 

과장되지 않은 심플함으로 디자인해 남성의 세련된 감각을 표현했으며 용기와 손가락으로 용기를 잡았을 때 안전하게 안착될 수 있도록 한쪽 면에 규칙적인 굴곡을 주어 안전성과 부드러움을 강조했다. 조금은 화려하면서도 차분한 느낌을 주는 블루와 바이올렛의 투 톤 느낌으로 그라데이션 코팅 처리된 칼라감과 장식적이면서도 심플한 느낌을 주는 로고체, 메트로섹슈얼한 느낌을 주는 젠틀맨 심볼이 패션과 외모에 관심을 보이는 요즘 남성 트렌드를 잘 표현해 주고 있다
 

<향취>
 

세련된 남성을 연상시키고 평범한 일상에 멋을 부여하는 푸르츠계의 스파이쉬 향취와 싱그러움 속에 고급스러움이 녹아 있는 플레쉬 후로랄 향취가 어우러져 시크한 향취를 전달하고 감각적인 무스크와 우디 엠버가 몸을 감싸 스타일리쉬한 남성을 표현해 준다.
 

 

<제품특징>
 

 

1. 안티-트러블
 

갈수록 심각해지는 환경오염으로 발생되는 대기오염과 공해, 환경호르몬 등의 외적인 유해 환경과 매일 반복되는 흡연, 면도, 소홀한 세안 등의 내적 요인으로 남성 피부는 크고 작은 트러블이 발생된다. 피부 노화의 주범인 과산화물질을 효과적으로 제거해 주는 감초추출물과 알란토인이 피부 손상을 막아주어 언제나 건강한 남성 피부 상태를 유지시켜 준다.
 

 

2. 세범 콘트롤
 

남성의 피부는 피지량이 많은 반면 수분함량이 적기 때문에 피지에 의해 얼굴이 번들거린다. 하지만 번들거리는 남성피부를 산뜻하게 유지하기 위해 무조건 피지 조절에만 신경 쓰면 유, 수분의 밸런스가 깨지기 쉽고 피부에 윤기마저 빼앗겨 푸석하고 건조하게 보이기 쉽다. 피지분비가 많은 남성 피부의 모공을 수렴시키기 위해 위치하젤 추출물을 함유하여 피지분비 조절 및 진정 작용으로 깨끗한 남성 피부를 만들어 주며 식물성 보습 성분이 부족하기 쉬운 수분을 채워주어 밸런스가 유지된 건강한 피부로 관리해 준다.
 

 

3. 수분공급
 

과다한 피지분비로 인해 늘 번들거리는 남성 피부는 당김 현상이 적어 관리를 소홀히 하기 쉽다. 하지만 대부분 유분은 많지만 수분은 부족한 경우가 많아 수분케어가 매우 중요하다. 히알루로닉애씨드와 비타민 E 성분이 남성 피부에 필요한 충분한 수분을 공급해주며 은행잎 추출물이 피부 흐름을 도와주어 투명하고 부드러운 피부로 관리해 준다.
 

 

<제품구성> 

-지오 디플로마 리프레쉬 하이드라 스킨
 

위치하젤수와 알란토인의 피부 정화 효과와 과다 피지 분비를 조절로 칙칙한 남성 피부를 맑고 깨끗한 피부로 정돈해 주고 감초 추출물과 은행잎 추출물이 잦은 면도로 자극 받은 피부를 진정시켜 편안함과 부드러움을 느낄 수 있도록 해주며 비타민 E 성분이 함유되어 외부 유해요소로 거칠어진 피부에 촉촉함을 부여해 준다.
 

 

-지오 디플로마 리프레쉬 하이드라 밀크로션
위치하젤수와 알란토인의 피부 정화 효과와 과다 피지 분비를 조절로 칙칙한 남성 피부를 맑고 깨끗한 피부로 정돈해 주고 감초 추출물과 은행잎 추출물이 잦은 면도로 자극 받은 피부를 진정시켜 편안함과 부드러움을 느낄 수 있도록 해준다. 또한 비타민 E와 히알루로닉애씨드 성분이 부족하기 쉬운 남성 피부의 수분을 충분히 공급하여 오랫동안 촉촉함을 유지시켜 준다.
 

 

-지오 디플로마 리프레쉬 클리어 수더
 

위치하젤수와 알란토인의 피부 정화 효과와 과다 피지 분비를 조절로 칙칙한 남성 피부를 맑고 깨끗한 피부로 정돈해 주고 감초 추출물과 로즈마리추출물이 잦은 면도로 자극 받은 피부를 진정시켜 편안함과 부드러움을 느낄 수 있도록 해준다. 또한 비타민 E와 아이비추출물이 부족하기 쉬운 남성 피부의 수분을 충분히 공급하고 영양을 공급하여 밸런스를 유지시켜 한번의 사용으로 스킨과 에멀젼, 세럼 기능까지 부여해 주는 3 in 1 타입의 제품이다.
 

 

<마케팅 전략>
 

소비차 층의 스펙을 확대하고 상반기 홍보와 프로모션을 통해 지오 브랜드의 주력 품목으로 육성할 계획이며 남성제품의 구매가 여성에서 남성으로 이동해가는 추세에 맞춰 제품의 질적 우수성과 합리적인 가격대의 제품으로 체험 마케팅을 펼쳐 판매를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스킨, 로션, 2종 세트, 수더 제품을 패키지화하여 전문점에 입점하도록 하고 리뉴얼 기간 동안 재 출시를 기다린 전문점에 테스터 제품을 지원하여 판매를 장려, 증대하도록 영업적 지원책으로 접근할 예정이다.
 

<남성의 피부 손질법>

1. 스킨케어의 기본은 클렌징
 

모든 스킨케어의 기본은 세안으로 건강하고 활력 있는 피부를 만들기 위해서는 철저한 클렌징이 우선되어야 한다. 유분과 수분의 균형을 지켜주면서 노폐물은 깨끗이 제거해주는 폼 클렌징을 손바닥에 덜어 충분한 거품을 내 충분히 문질러 더러움을 제거해준다. 특히 유분이 많은 T존 부위는 세심하게 씻어주고 여러 번 깨끗하게 헹구어 준다.
 

 

2. 자극 없는 쉐이빙
 

여성의 메이크업만큼이나 중요한 면도! 청결하고 깔끔한 인상을 주기 위해 남성의 필수라 할 수 있다. 따뜻한 물수건이나 온수를 이용해 각질을 부드럽게 만든 후 쉐이빙 크림을 바르고 피부결에 따라 면도해준다. 털이 난 반대방향으로 하는 경우가 많으나 이렇게 되면 피부손상이 크고 상처를 입기 쉽다. 따라서 위에서 아래로, 귀 밑에서 코 밑으로, 턱에서 목덜미 쪽을 향해 면도하는 것이 좋다.
 

 

3. 수분공급
 

면도나 세안 후 손질을 해주지 않으면 수분 부족으로 인해 피부가 푸석거리게 되고 잔주름이 생기게 된다. 사탕수수 추출물이 피부에 풍부한 보습을 주는 지오 디플로마 스킨을 얼굴과 목 등에 두드리듯 발라주어 촉촉한 피부를 유지시켜 준다. 외부 자극으로부터 손상된 피부를 빠르게 회복시키고, 면도 후 거칠어진 피부를 정돈하여 산뜻하게 가꾸어준다.
 

 

4. 유, 수분 밸런스
 

대부분의 남성들은 수면부족, 음주, 흡연 등 외부 조건에 의해 피부의 균형이 깨지기 쉬우므로 여성과 마찬가지로 충분한 영양을 공급해 주면서 유,수분의 균형을 맞춰주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하다. 번들거린다고 하여 무조건 유분을 공급하지 않는다면 유,수분 균형이 깨지기 쉽고 피부에 윤기마저 빼앗겨 푸석해 보이기 쉬우므로 지오 디플로마 밀크로션을 얼굴과 목 등에 가볍게 발라주는 것이 좋다.


 

5. 스폐셜 케어
 

점점 더워지는 날씨로 몸도 마음도 늘어지기 쉽다. 피부의 탄력성과 유연성을 회복하고 노화를 예방하기 위해 주 1~2회 정도는 특별한 관리가 필요하다. 그중에서도 팩은 피부에 적당한 긴장감을 주고 수분과 영양을 공급하며 노폐물과 과다한 피지를 흡착, 제거하여 피부를 깨끗하고 투명하게 가꾸어 준다.
 

 

www.lamy.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