몇 번의 터치로 속눈썹이 풍성해지는 드라마틱한 효과
몇 번의 터치로 속눈썹이 풍성해지는 드라마틱한 효과
  • 최지흥 jh961043405@gmail.com
  • 승인 2009.03.30 11: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변신하고 싶을 때 ‘레노마 라헨느 마스카라’

여인의 옆모습 중 가장 아름답게 느껴지는 곳은 어디일까? 동그랗고 매끄러운 이마에서 높고 부드러운 콧선까지 물론… 아름답다고 느끼기에 충분하다. 하지만 길고 풍성하게 컬링 된 속눈썹이야말로 여인을 가장 아름답게 만들어 주지 않을까? 


 

최근 3~4년 간 메이크업의 트렌드로 자리 잡고 있는 자연스럽게 피부표현해주는 베이스메이크업, 글로시한 입술을 강조해 주는 포인트 메이크업, 깊고 그윽한 눈매를 강조하는 스모키 메이크업을 돋보이게 하기 위해 마스카라에 대한 관심과 사용이 점점 높아지고 있다. 


 

유명 배우나 모델들에게서 메이크업 노하우를 들을 경우 “외출할 때 마스카라만은 빼놓지 않고 꼭 발라요” 라는 인터뷰 내용을 자주 접하게 된다. 
 

 

마스카라의 어원이 에스파냐어로 “가면”, “변장”이라는 뜻에서 온 것처럼 여자를 빠르고 효과적으로 아름답게 변화시켜 주기 위해 마스카라가 얼마나 중요한가를 알 수 있다. 


 

마스카라로 인해 높아진 속눈썹은 여인의 눈매를 더욱 매력적이고 강렬하게 만들어 줄 뿐만 아니라 자존심이며 자신감이다. 콧대 높고 깐깐한 여자들을 만족시켜 주기 위해 여러 코스메틱 브랜드들이 앞 다투어 ‘좀 더 길고, 좀 더 풍성한’ 마스카라를 선보이고 있다. 
 

 

이에 발맞추어 ㈜지오 라미화장품(대표 소병욱)에서는 뭉침 없이 풍성하게 연출되는 제품인 레노마 트레트 마스카라에 이어 한층 풍성한 느낌으로 글래머러스하고 롱래쉬한 눈매를 연출해주는 ‘레노마 라헨느 마스카라’를 출시했다.


 

<디자인>
 

빛의 각도에 따라 신비로운 분위기를 연출한 레인보우 글리터 루비 컬러로 표현된 전체적인 느낌으로 심미적이고 화려한 여성의 이미지를 부각하고 중간 링에 골드 유광색으로 포인트를 살려 컬러의 단조로움을 피하는 동시에 고급스러움을 표현하였다. 


또한 원형에서 사각으로 이어지는 용기의 변화를 곡선으로 표현하여 전체적으로 여성적인 라인을 형상화하였으며 특히, 손잡이 부분에 적용한 곡선은 컬링 시 그립(Grip)감을 높여주어 길고 풍성한 속눈썹을 연출할 수 있도록 세심한 노력을 기울였다. 


<제품특징>

 

그렇다면 4년 만에 새 옷을 갈아입은 레노마 마스카라는 얼마나 진화했을까? 


 

자연스럽게 속눈썹 형태로 라운드 처리된 커브형 브러쉬를 3면 멀티 커팅하고 브러쉬모 자체에 웨이브를 주어 포뮬러를 충분히 고일 수 있도록 하여 풍성한 속눈썹을 쉽게 연출할 수 있도록 해주어 풍부한 여자들이 진정 원하는 풍부한 속눈썹을 만들어 줄 수 있도록 했다. 


또한 섬세한 부분까지 빠짐없이 발릴 수 있도록 탄력 있는 브러쉬모를 넓게 분포시켜 끝부분을 자연스럽게 구부린 벤딩형 브러쉬를 선택함으로써 속눈썹 이 짧은 사람도 속눈썹 사이사이 마스카라 액이 충분히 발릴 수 있도록 해 풍성하게 길어진 속눈썹을 쉽게 연출할 수 있도록 했다. 
 

단순히 속눈썹을 진하고 길게 올려주던 기능을 넘어 한번에 보다 많은 효과를 얻을 수 있는 복합 기능의 마스카라로 진화한 것이다. 포인트 메이크업 제품의 옵션으로만 여겨졌던 마스카라가 이제는 필수 아이템으로 자리 잡은 만큼 새롭게 선보이는 ‘레노마 라헨느 마스카라’의 시장 확대가 가능할 전망이다.
 

 

<제품 구성>


 

 <사용법>


 

몇 번의 터치로 속눈썹이 풍성해지는 드라마틱한 효과
 

레노마 라헨느 볼륨&글래머 마스카라
 

 

1. 드라마틱한 풍성함
 

소프트 포커스 파우더(Soft Porous Power)와 부착성이 우수한 내추럴 왁스를 함유하여 뭉침 없이 한 올 한 올 풍성한 속눈썹으로 연출해 준다. 덧바르면 덧바를수록 부드러운 포뮬러에 의해 속눈썹끼리 뭉치는 현상 없이 신기할 정도로 속눈썹이 풍부해져 인조 속눈썹을 붙인 듯 눈매가 그윽해 진다.
 

 

2. 번짐 현상 없는 깔끔함

부드럽고 신축성 있는 소프트 핏팅 폴리머(Soft Fitting Polymer)가 다량 함유되어 움직임이 많은 속눈썹을 강하게 코팅해 준다. 또한 퍼팩트 픽스 폴리머(Perfact Fix Polymer)를 효과적으로 배합하여 더블코팅 효과를 부여해 눈물이나 땀에 쉽게 번지지 않으며 가루날림 없는 깨끗한 화장을 유지시켜 준다.
 

 

3. 볼륨을 위한 3면 멀티커팅 브러쉬
 

볼륨 업 파우더 성분이 포뮬러 자체에 볼륨감을 부여하여 한번의 터치로도 속눈썹이 풍성해 보일 수 있도록 개발되었다. 또한 자연스럽게 속눈썹 형태로 라운드 처리된 커브형 브러쉬를 3면 멀티 커팅하고 브러쉬모 자체에 웨이브를 주어 포뮬러를 충분히 고일 수 있도록 하여 풍성한 속눈썹을 쉽게 연출할 수 있도록 해준다.

속눈썹 연장술을 받은 듯 아찔하게 길어진 효과

레노마 라헨느 롱&컬링 마스카라
 

 

1. 드라마틱한 아찔함
 

소프트 포커스 파우더(Soft Porous Power)와 부착성이 우수한 내추럴 왁스를 함유하여 뭉침 없이 한 올 한 올 풍성한 속눈썹으로 연출해 준다. 또한 렌스닝 폴리머(Lengthening Polymer) 성분이 속눈썹 끝에서 늘어나 듯 도포되어 속눈썹 연장술을 받은 듯 더욱 길어진 속눈썹을 연출해 준다.
 

 

2. 번짐 현상 없는 깔끔함
 

부드럽고 신축성 있는 소프트 핏팅 폴리머(Soft Fitting Polymer)가 다량 함유되어 움직임이 많은 속눈썹을 강하게 코팅해 준다. 퍼팩트 픽스 폴리머(Perfact Fix Polymer)를 효과적으로 배합하여 더블코팅 효과를 부여해 눈물이나 땀에 쉽게 번지지 않으며 가루날림 없는 깨끗한 화장을 유지시켜 준다.
 

 

3. 롱래쉬를 위한 텐션&벤딩 브러쉬
 

볼륨 업 파우더 성분이 포뮬러 자체에 볼륨감을 부여하여 한 번의 터치로도 속눈썹이 풍성해 보일 수 있도록 개발되었다. 섬세한 부분까지 빠짐없이 발릴 수 있도록 탄력 있는 브러쉬모를 넓게 분포시켜 끝부분을 자연스럽게 구부린 벤딩형 브러쉬를 선택함으로써 속눈썹 이 짧은 사람도 속눈썹 사이사이 마스카라 액이 충분히 발릴 수 있도록 해 풍성하게 길어진 속눈썹을 쉽게 연출할 수 있도록 해 준다.
 

 

바를 때 : 뚜껑을 열어 브러쉬에 포뮬러를 적당량 취해 벤딩형 브러쉬 바깥쪽 면을 이용하여 속눈썹 위에서 아래로 쓸어내리듯 발라주고 안쪽 면의 탄력 있는 모를 이용하여 속눈썹을 빗어 올리듯 아래에서 위로 힘 있게 끌어올려 주어 풍부하면서도 길어진 속눈썹으로 연출해 준다.
 

 

클렌징 할 때 : 세안 시 눈가에 번지는 현상 없이 마스카라가 통째로 떨어져 깨끗하게 지워지는 워시 오프 타입(Wash-Off Type) 마스카라로 메이크업 리무버를 따로 사용하지 않고 세안 시 미온수에 의해 자연스럽게 제거된다.


<마케팅 전략>

볼륨, 컬링, 롱래쉬 등 한가지 효과를 강조한 기존 제품들에 비해 복합기능 마스카라로의 전환을 꾀해 풍성한 볼륨감과 컬링력을 기본으로 눈에 최대한 자극을 주지 않고 별도의 리무버 없이 물세안 만으로 깔끔하게 지워지는 마스카라 컨셉을 가지고 있다. 


디자인을 비롯해 포뮬러와 솔, 속눈썹과의 삼각관계를 접목시켜 소비자 만족도를 높일 수 있는 제품으로 출시했다. 또한 1차 고객의 만족도를 높이고 자신감 있는 판매 촉진을 위해 다량의 테스터 제품을 각 전문점에 지급하고 내입품도 주름개선 기능성 아이필러를 내장하여 소비자 만족도를 높였다. 


 

마스카라에 대한 소비자 니즈가 더 전문화, 세분화 되어 브랜드만 보고 마스카라를 구입하지 않고 브랜드 신뢰도, 기능, 입소문에 민감하게 소비자의 선택 범위가 넓어지는 만큼, 레노마 마스카라도 소비자의 선택을 받기 위한 품질력, 기능, 만족도에 최선을 다하여 히트 상품으로 육성하고자 한다.


 

www.renomacos.co.kr/www.lamy.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