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드바오텍]부작용 없는 여드름 화장품 ‘성가’
[에드바오텍]부작용 없는 여드름 화장품 ‘성가’
  • 윤강희 jangup@jangup.com
  • 승인 2009.08.25 14: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난황항체 이용 ‘ACfine’ 개발 … 유럽서도 인정

2000년 6월에 설립된 (주)애드바이오텍(대표 정홍걸)은 다양한 IgY (Immunoglobulin in Yolk) 제품들을 생산하는 전문 기업이다. 애드바이오텍은 10여명의 R&D 연구 인원과 생산시설 및 시험농장을 보유하고 있어 정확하고 다양한 항원을 이용하여 난황에서 추출한 IgY 제품을 생산하고 있다.



생산제품으로는 다양한 축산부문 IgY 제품과 여드름 화장품, 헬리코박터(Hellcobacter pylori), 로타바이러스(Rotavirus), 충치(Mutans) 등을 이용한 인체용 IgY 제품들이 있으며, 그 종류 및 용도에 따라 화장품 및 식품회사, 사료회사, 축산농가 등에 보급하고 있다.



축산부문에서 사업을 시작해 입지를 구축하고 식품원료와 화장품 부문에까지 사업 영역을 확장하고 있는 애드바이오텍은 2005년 4월에 IgY의 여드름 항체를 이용하여 여드름 화장품 ‘ACfine’을 출시했다. 특수면역 단백질로 상징되는 IgY 기술 기반의 애드바이오텍 제품들은 현재 국내에서는 전국 지사를 통해 유통망을 넓히고 있으며 ‘트러블 없는 화장품’이라는 찬사와 함께 마니아층을 형성해가고 있다. 또한 꾸준한 제품의 연구개발을 통해 올해 3월 ‘ACfine Bloom’을 출시했다. 



꾸준한 해외박람회 참가를 통해 해외 수출에 나섰던 애드바이오텍은 2005년 11월 중국 시장 진출을 필두로 대만, 말레이시아, 필리핀 등 동남아 시장을 중심으로 해외 시장 개척에도 적극적이다. 특히 2007년 여드름 화장품 ‘ACfine’과 아토피 진정에 효과적인 ‘ATO Guard’가 독일 상표 등록 및 수출 계약에 성공해 유럽 시장 진출에 물꼬를 튼 이후 2008년 3월 독일 프랑크푸르트에서 개최된 상품전시회 참가를 통해 유럽 각국의 유통업체들로 부터 집중적인 러브콜을 받아 독일 및 EU 국가에도 수출을 진행 중이다. 



앞으로 애드바이오텍은 ‘Be Nature!’라는 기업이념을 살려 최대한 자연 그 상태 혹은 자연에 자연을 더하는 개념에서의 안전하며 안정적인 제품을 공급한다는 방침이다.


주력 제품 ‘ACfine’

ACfine은 피부트러블(여드름)을 모두 해결해주는(ALL CARE) 뛰어난(FINE) 화장품이라는 의미를 가지고 있다. 특히 피부트러블에 유효한 IgY(난황항체)를 사용해 직접적으로 피부트러블을 유발하거나 악화시키는 유해세균의 증식을 억제함으로써 맑고 투명한 피부로 회복시켜준다.

이 외에도 상처 치유와 피부 재생에 도움이 되는 각종 식물추출물(알로에, 동백나무 등)을 사용했다.


IgY 프로그램

(난황관련 특허등록 2p 10-0844083)

어미닭의 면역성이 난황을 통해 병아리에게 항체가 전이되는 과학적 원리를 이용한다.

닭에 항원(여드름균)을 접종→이에 대한 항체가 닭 체내에 형성→체내에 형성된 항체가 난황에 축적→이를 제품화해 여드름의 예방과 케어에 적용.


제품구성



ACfine Moisture Skin

깔끔한 사용감을 느낄 수 있는 오일  프리타입으로 트러블 피부에 자극이 없고 편안함과 산뜻함을 주며 피부 수렴 작용이 우수하다. 트레알로스 성분이 피부에 보습 효과를 주고 유황성분, 녹차 추출물, 아질레익 애씨드 등 각종 식물성분이 피지조절 작용을 해 피부 보호 및 충분한 수분을 공급해 탄력 있는 피부로 개선해 준다. 또한 피부에 얇은 보습막을 형성해 외부의 거친 환경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 준다. 150ml



ACfine Moisture Lotion

식물성 오일만을 사용해 깔끔한 사용감과 탁월한 피부 친화력으로 부드럽고 쉽게 흡수되는 녹차 씨 오일, 알로에 베라겔 등 각종 미용성분과 천연식물성분이 함유돼 트러블과 민감성피부에 보습과 진정효과를 부여한다. 특히 우수한 난황 추출물이 피부에 고르게 흡수돼 문제성 피부관리와 과잉 피지관리에 효과적이며, 오래된 각질을 부드럽게 해줘 건강한 피부 결로 가꾸어준다. 150ml



ACfine Moisture Essence

오일 프리타입으로  피지가 다량 분비되는 피부에 자극을 주지 않으며, 천연보습인자와 알로에 베라겔의 보습능력으로 거칠어진 트러블 피부에 자극없이 촉촉함을 유지시켜 준다. 난황 추출물을 이용해 트러블에 대한 효과가 우수하다. 30ml



ACfine Foam Cleansing

저자극성 세안 폼으로 천연유기유황과 녹차 추출물이 모공을 막고 있는 피지와 노폐물을 깨끗이 제거해 피부를 청결하게 유지해 준다. 120ml



ACfine Moisture Cream

식물성 오일만을 사용해 모든 피부에 부담없이 사용이 가능하며, 녹차 씨 오일과 마카다미아 너트 오일이 첨가돼 건조하고 거친 피부에 보습과 영양을 즉각적으로 공급한다. 알로에 베라겔의 보습효과로 촉촉하고 윤기 있는 피부로 가꿔준다. 65ml



ACfine Sleeping Pack

가벼운 젤타입 크림팩으로 따로 씻어내거나 떼어낼 필요 없이 바르는 편리한 팩이다. 피부 진정, 보습력 강화, 피부 탄력증진 등의 효과가 있는 추출물 등을 함유해 휴식을 취하는 동안 효과적인 피부관리를 느낄 수 있다.



문의는 080-400-2901. www.acfine.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