빛의 스펙트럼으로 신비하고 로맨틱한 가을 여신
빛의 스펙트럼으로 신비하고 로맨틱한 가을 여신
  • 조성미 shine@jangup.com
  • 승인 2009.08.27 09: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캐슬듀의 가을 메이크업 ‘플라티나 퍼플리즘’
올 가을 캐슬듀 메이크업 트렌드는 기존 캐슬듀의 보석의 눈부신 화려함에 로맨틱 요소를 가미해 우아하고 고급스러운 여신의 이미지를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플라티나 퍼플리즘 (Platina Puplism)’이다.

플라티나 퍼플리즘은 화려하고 고급스럽게 빛나는 백금(Platinum)의 메탈빛 광택감과 퍼플리쉬한 컬러가 믹스되어 오묘하면서 신비로운 아름다움을 자아내 신비하고 도도한 카리스마를 가진 환상적인 여신의 이미지를 연출한다.



캐슬듀 ‘플라티나 퍼플리즘’



플라티나 퍼플리즘 메이크업 컬렉션은 각도에 따라 오묘한 빛을 발하는 컬러들이 피부에 자연스러운 윤기를 더해 단조로움을 벗어나 포인트의 디테일함을 나타낸다. 올 F/W 시즌에는 퍼플 계열 컬러로 여러 가지 표정을 그려내는 섀도의 풍부한 펄감과 쌍꺼풀 라인에 다크한 컬러를 더하거나 언더라인에 퍼플 컬러로 포인트를 준다. 립은 슈크림처럼 부드럽게 녹아드는 입술의 광택과 누디한 핑크로 여성스러움을 더해 투명하고 글래머러스한 룩을 강조한다.



[How to Make up]



빛에 따라 흐르는 자연스럽고 매끄러운 피부

플라티나 퍼플리즘의 피부 표현은 한층 더 투명하고 화사하게 표현하는 것이 포인트. 자연스럽고 매끄러운 피부를 연출하기 위해 ‘캐슬듀 워터샷 베이스 1호 워터샷 화이트 컬러’로 피부 톤을 화사하게 표현해 준다. 실키한 에센스의 텍스처에 은은한 펄이 함유되어 있어 도자기처럼 빛나는 피부로 만들어 준다.


스피디하게 피부의 결점을 커버하기 위해 ‘캐슬듀 미네랄 글로우 비비 크림’을 사용한다. 울퉁불퉁한 피부 표면을 매끄럽게 표현해주고 자외선 차단 기능이 있어 피부를 보호해준다. 캐슬듀 워터샷 베이스와 캐슬듀 미네랄 글로우 비비를 1:1로 섞어서 발라주면 은은한 펄 감의 피부를 간편하고 깨끗하게 표현할 수 있다.


피부 표현의 마무리는 촉촉하고 들뜸 없이 피부에 밀착되며, 결점을 가볍고 깨끗하게 커버해 주는 ‘캐슬듀 루미너스 파우더’를 전체적으로 두 세번 나누어 경계가 지지 않도록 얇게 발라준다. 특히 유분이 많은 T존 부분은 한 번 더 발라 깨끗하게 표현해준다.


은은하게 빛나는 눈빛

올 가을 메이크업의 핵심은 깊고 은은한 아이 메이크업으로 아이섀도를 마치 빛을 끌어안고 베일을 감싼 듯 전체적으로 그라데이션 해 펴 바르고, 최대한 입체적이고 시어한 느낌이 들게 하는 것이 포인트다. 메탈릭 하면서 빛나는 느낌, 풍부하고 소프트한 질감과 텍스처가 더해져 플라티나 퍼플리즘 아이 메이크업이 완성된다.


보석을 뿌려 놓은 듯 환상적으로 빛나는 컬러와 은은한 광택감이 입체감 있는 눈매로 완성해주는 캐슬듀 다이아 컷 아이즈 6색  ‘플라티나 샤이니즘’은 베일을 만지 듯, 소프트한 텍스처로 미세하고 은은하게 반짝이는 펄 섀도가 특징이다.


분위기 있는 눈매를 위해 플라티나 새틴의 은은한 베이지톤 컬러를 눈썹 앞머리에서 눈두덩이 중간까지 두 세 번 나누어 자연스럽게 얇게 펴 발라 준다. 여기에 플라티나 퍼플 컬러를 이용해 아이라인을 따라 눈 두덩이에 넓게 그라데이션한다.


플라티나 퍼플 컬러로 다시 한번 눈매 끝에 포인트를 주어 아이 라인보다 살짝 두껍게 그리되 과장되지 않도록 펴 발라 포인트 아이 메이크업을 완성한다. 눈 아래 부분은 끝에서 1/3 정도까지 같이 연결해 자연스럽고 보다 깊은 눈매를 연출하는 것이 중요하다. 눈을 좀 더 입체적이게 연출하고 싶다면 눈 앞머리에 플라티나 새틴 컬러를 살짝 터치해 준다.


깊이 있고 선명한 눈매 연출을 위해 굿바이 컴플렉스 아이라이너로 눈 위•아래 모두 아이라인을 메우듯이 그려준 후 굿바이 컴플렉스 마스카라를 사용해 전체적으로 길고 풍성한 볼륨감의 매혹적인 눈매를 연출해 준다. 또한 언더 속눈썹에도 발라 조금 더 깊고 그윽한 눈매로 마무리한다.


투명하고 글래머러스한 입술

눈매에 다소 깊이 감을 주었다면, 입매는 다소 심플하고 단순하게 표현한다. 전체적으로 투명한 피부에 어울릴 정도로만 자연스럽게 보조해 글로시한 느낌으로 표현한다.


캐슬듀 컬러샷 립스 ‘플라티나 핑크’ 컬러를 사용해 전체적으로 볼륨감 있고 사랑스러운 연한 누드 톤의 입술을 연출해준다. 캐슬듀 컬러샷 립스틱은 컬러가 자연스럽게 투영되어 입술을 생생하고 리얼하게 연출해 주며, 오묘하게 빛나는 주얼리 이펙트 펄이 한층 화사하게 연출한다.


입체감 있고 촉촉한 입술 연출 표현을 위해 캐슬듀 오버세팅 립글로스 ‘플라핑크’를 이용해 입술 안쪽의 중앙에 살짝 터치한 해 포인트를 살려준다. 캐슬듀 오버 세팅 립글로스는 멀티 앵글펄(Multi-Angle Pearl)이 빛의 각도에 따라 입술을 입체적이게 연출하고 미세한 펄 입자가 오일 위로 떠올라 신비롭고 매혹적인 립 메이크업을 완성해준다.


www.vovcosmetic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