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가위 피부미인되기 노하우
한가위 피부미인되기 노하우
  • 김승수 sngskim@jangup.com
  • 승인 2009.09.22 18: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아모레퍼시픽이 알려주는 3단계 집중케어 비법

아침저녁으로 일교차가 크고 건조한 가을철에는 피부도 몸살을 앓는다. 땀과 피지가 감소하고 피부 순환도 떨어지며, 묵은 각질은 수분과 영양의 흡수를 막아 피부톤을 칙칙하게 만들기 때문이다. 이러한 가을 피부를 위해 건강하고 생기있게 만들어주는 피부 관리가 어느 때보다 필요하다. 


특히, 오랜만에 가족, 친지들이 모두 모이는 추석 명절 때 뽀얗고 매끈한 피부를 뽐낼 수 있는 사전 피부 관리는 필수이다. 칙칙하고 피곤해 보인다는 말보다는 오랜만에 보니 몰라보게 예뻐졌다는 말을 듣고 싶은 것이 사실이지 않은가? 


추석 연휴, 돋보이는 우윳빛 안색과 작고 입체적인 얼굴, 투명한 피부를 위한 3단계 비법인 각질 관리, 수분 공급, 안티에이징 집중 케어를 꼭 기억하자.





1. 화사한 피부톤을 위한 기초 손질


찬바람이 부는 가을, 피부는 메마르고 민감해져 각질 제거는 피부에 무리를 줄 수 있다. 그러나 각질을 그대로 두면 아무리 좋은 화장품을 발라도 피부톤은 칙칙해지고 제대로 흡수되지 않는다. 따라서 주기적으로 각질 제거를 해주는 것이 좋다. 미세한 알갱이의 스크럽제 혹은 AHA나 BHA 성분이 들어간 에센스나 크림으로 아주 부드럽게 각질을 제거해준다. 


아모레퍼시픽 추천 제품


- 마몽드 해피&스마트 필링젤 : 과일산 성분의 수분 젤이 피부 자극을 최소화해 부드럽게 각질을 제거해주는 필링젤로 매끈한 피부로 가꿔 준다. 또 엔도르핀을 생성해 주는 바이탈 플라워 콤플렉스가 함유돼 기분좋게 하루를 마무리할 수 있도록 해 준다.


- 아이오페 리뉴잉 인텐스브 필링키트 : 전문적인 필링 성분을 활용해 묵은 각질을 효과적으로 제거해주고, 농축 에센스가 피부 방어력을 한층 강화시켜 필링 후 최적의 상태로 만들어 준다. 피부과 시술을 받은 듯 각질을 제거해 주는 홈케어 필링 제품으로 피부를 환하고 매끄럽게 가꾸어준다.



2. 피부 충전을 위한 수분 공급


안티에이징을 위한 첫 단계이자 좋은 피부를 위해 첫번째로 충족되어야 하는 것이 피부 속깊숙히 수분을 공급하는 것이다. 피부 건조뿐만 아니라 주름, 노화, 기미 등 피부에 나타나는 트러블은 모두 피부가 수분 밸런스를 잃는 데서 비롯되기 때문이다.


따라서 몸을 위해 물을 자주 마시는 습관을 키웠다면, 피부에는 수분 에센스와 수분 크림으로 꾸준히 발라 언제나 충전된 피부를 유지해 주어야 한다. 스킨케어 단계뿐 아니라 베이스 메이크업 단계에서도 수분을 유지해주는 보습 성분이 들어간 파운데이션 혹은 파우더로 마무리해준다. 수분으로 채워진 피부는 주름 사이를 메워 피부결을 더욱 촘촘하게 하고, 빛을 일정하게 투과해 피부가 투명하게 보이게 해 준다.




아모레퍼시픽 추천 제품


- 이니스프리 그린티 퓨어 크림 : 청정 제주지역에서 친환경 농법으로 재배된 녹차의 카테킨 성분으로 피부를 진정시켜주고, 피부 곳곳에 수분을 운반하여 피부 표면에 겉도는 수분까지 끌어당겨 촉촉한 상태로 유지시켜 준다.


- 라네즈 하이드라 에센스 : 살아 있는 히말라야의 스노우 워터 성분이 바르는 순간 눈 녹듯 터져 나와 수분 에너지를 공급해주며, 칙칙해진 피부에 활력을 준다. 수분 질감이 극대화된 제품으로, 윤기있고 환하게 가꾸어 주는 주름개선․미백 이중기능성 제품이다.





3. 시간의 흔적을 지워주는 안티에이징 케어


가을이 되면 차고 건조한 기온에 피부가 활력을 잃어 주름은 더욱 깊어지고, 탄력은 더욱 떨어지게 마련. 특히 추석 명절 온 가족이 모인 자리에서 시집 가라는 성화에 나이를 더욱 도드라지게 연상시켜 주는 눈가와 입가의 잔주름, 오랜만에 본 엄마의 탄력 없이 처진 피부와 깊은 주름, 점점 아줌마가 되어감을 느끼게 해주는 두리뭉실한 얼굴 윤곽은 더욱 잘 눈에 띈다.


돋보이는 작고 입체적인 얼굴 윤곽과 매끈한 피부를 원한다면 집중 안티 에이징 케어를 해야 한다. 안티 에이징 케어를 위한 제품과 함께 피부에 더욱 잘 흡수되고, 기혈의 순환을 도와 부기를 빼주고 탄력있는 피부를 만들어주는 간단한 지압 마사지법을 익혀 매일 꾸준히 노력하면 더욱 효과적이다. 요즘에는 마사지가 가능한 도구가 제품과 함께 들어 있는 경우도 있어 더욱 손쉽게 케어할 수 있도록 돕는다.




아모레퍼시픽 추천 제품


- 한율 극진 에센스: 한율 극진 에센스는 인삼, 포공영, 산약, 고본, 승마 등 귀한 한방 성분이 기, 혈, 진액의 순환을 도와 피부 속에 쌓인 독소를 제거하고 피부장벽을 강화시켜 줘 얼굴 윤곽을 살려 준다. 나이가 들수록 점점 커지고 두리뭉실해지는 얼굴 윤곽을 작고 입체적인 얼굴을 만들어준다.


- 아이오페 레티놀 NX 딥 링클 코렉터 : 순수 레티놀을 함유한, 심화된 노화 개선을 위한 깊은 주름 집중 개선 제품. 스트레스 누적과 노화로 퇴화하는 신경세포를 재생해 주름의 근원부터 케어한다. 신경세포의 손상을 막고 신경세포를 보호, 재생하는 NX 콤플렉스를 도입해 퇴화된 신경세포와 피부재생을 돕는다.


- 한율 정 극진 프로그램 : 한방 에스테틱 한율 정에서 추천하는 극진 프로그램은 한율 극진 라인 제품의 효과를 극대화시켜 주는 스페셜 케어이다. 전신 마사지를 통해 얼굴과 몸에 쌓인 독소 배출 효과가 뛰어나며, 탄력 증진과 윤곽을 바로 잡아주는 프로그램이다. 특히, 골드&실버 스푼 마사지가 피부 재생과 탄력을 돕는다.


www.amorepacific.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