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진출 한인들 가교 되겠다!
미국 진출 한인들 가교 되겠다!
  • 최지흥 jh961043405@gmail.com
  • 승인 2009.09.25 16: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Ben”s Beauty Supply INC 임병주 회장

미국 최대 미용재료 기업인 Ben's Beauty Supply INC 임병주 회장은 지난 18일 일산킨텍스에서 개최된 뷰티디자인엑스포에 참가해 미국 진출을 원하는 한인들의 교두보 역할을 자임하고 나섰다.
 

 

임 회장은 뷰티엑스포 개최된 기자들과 만난 자리에서 이미 한인들이 운영하는 Ben's Beauty Supply INC는 미국 전역에 6000여개 오프라인 매장을 운영 중이며 흑인 시장의 70~80%를 차지할 정도로 큰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고 소개하고 함께 윈-윈 할 수 있는 기회가 되길 기대했다.
 

 

특히 임 회장은 Ben's Beauty Supply INC는 최근 흑인 시장을 넘어 라틴계 시장에서도 인정받아 급속하게 성장하고 있지만 이들 오프라인 매장을 유기적으로 연결할 수 있는 시스템이 부재라며 국내 IT 기업의 참여를 원했다.
 

 

오프라인뿐 아니라 온라인을 통해 미용재료 사업뿐 아니라 광고 시장에서도 큰 성과가 있을 것이란 게 그의 설명이다.
 

 

이어 임 회장은 한국은 뷰티 관련 기술에 있어서는 세계 최고지만 산업과의 연계가 잘 되지 못해 인정받지 못하고 있다면서 한국 기업들에게 20여년간의 노하우를 전하고 미국 진출의 도움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해 갈 예정이라고 밝혔다.
 

 

실제로  Ben's Beauty Supply INC는 뷰덱스 행사 기간 중 부스 참여를 통해 미국 진출을 원하는 기업들과 미팅을 진행했으며 18일에는 사업 설명회도 개최해 큰 관심을 모았다.
 

 

최지흥 기자 jh9610434@jangup.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