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부에 착! 촉촉하게 밀착되는 피부 스키니
피부에 착! 촉촉하게 밀착되는 피부 스키니
  • 최지흥 jh961043405@gmail.com
  • 승인 2009.12.23 16: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입큰 ‘스키니 핏’ 메이크업 라인

이넬화장품 입큰(대표 장희수)은 지난 9월 스킨케어 개념의 신개념 메이크업 라인인 ‘스키니 핏’을 성공적으로 론칭했다.

 

기존에 ‘입큰=지성을 위한 화장품’이라는 선입견에서 벗어나 국내 여성 피부 타입의 약 70%를 차지하는 건성 피부를 위해 촉촉함과 들뜸 없는 밀착력으로 승부수를 던진 입큰 ‘스키니 핏’ 메이크업 라인은 팩트를 필두로 소비자들의 빠른 입소문에 힘입어 2009년 하반기 최고의 베스트 아이템으로 자리 잡았다.

 

9월 출시 이후 11월말 현재 2만5000개 이상 판매를 기록했으며 무서운 매출 상승세를 기록하고 있다.
 

 

또한 12월에 선보인 스키니 팩트 기획세트는 스키니 비비크림(30ml)과 메이크업 베이스(10ml) 등 내장을 더 풍성하게 구성함으로써 시장에서 좋은 반응을 얻고 있으며 연내 4만개 이상 판매를 무사히 달성할 것으로 기대된다.
 

 

히트요인
 

입큰에서는 ‘스키니 핏’ 메이크업 라인의 성공적인 시장 안착을 위해 전문점 지원을 위한 다양한 마케팅 전략을 운영하는 한편 적극적인 광고홍보 및 프로모션을 진행했다.
 

 

출시 직 후 매주 100명씩 4주간 총 400명의 품평단을 홈페이지에서 모집해 기존에 자신이 쓰던 팩트와 스키니 팩트를 비교 품평하고 날카로운 분석을 제출하는 미션 품평이벤트를 진행했다.

 

또한 스키니 팩트를 구입한 수 제품 케이스 옆면에 있는 코드 번호를 입큰 홈페이지에 등록하는 모든 고객에게는 스키니 팩트 리필제품을 보내주는 100% 당첨 이벤트도 함께 진행했다. 그 결과 제품에 대한 후기가 온라인에서 빠르게 퍼져나가 젊은 층에서 제품을 찾는 고객이 빠르게 증가했다.
 

 

이와 함께 입큰은 ‘퍼퓸 파우더 팩트 스키니 핏’과 함께 기존의 소극적인 잡지 광고에서 벗어나 지하철 무가지, 이대, 홍대입구, 건대입구, 잠실 등2호선 4개 역사에 스크린 도어 광고를 운영하는 등 타깃 층의 유동이 많은 곳에서 신제품을 자연스럽게 접할 수 있도록 매체 집행을 실시하기도 했다.
 

 

특히 입큰는 ‘퍼퓸 파우더 팩트 스키니 핏’을 전문점 전용으로 출시함으로써 온라인 불법 유통으로 가격이 흐려지는 것을 철저하게 단속해 프리미엄 제품으로서의 올바른 판매에 더욱 박차를 가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스키니 핏 입점 전문점 중 와이드 필름 교체를 신청하는 전문점을 대상으로 와이드 필름을 무상 교체해 주는 등의 적극적인 전문점 지원정책을 실시했으며 주요 입점 전문점 활성화를 위해 로드 샘플링 프로모션을 진행하는 등 ‘베이스 메이크업의 명가’ 입큰의 명성을 공고히 하기 위한 활동을 적극적으로 펼치고 있다.
 

 

제품구성 및 특징
 

입큰 퍼퓸 파우더 팩트 스키니 핏(12g, 35,000원대)
 

스킨케어의 마지막 단계와 같은 촉촉한 밀착력과 커버력으로 우월하고 세련된 피부를 선사하는 신개념 파우더 팩트. 기존에 루스 파우더에서만 쓰이던 순수 미네랄 파우더를 30% 이상 함유해 화학적 가공을 거치지 않아 수분과 각종 영양성분이 그대로 담겨있다. 크림처럼 펴 바르는 초 미립자의 파우더가 피부에 섬세하게 내려앉아 최상의 밀착력과 완벽한 커버력을 실현한다.
 

 

입큰 스키니 핏 크리미 베이스(35ml, 26,000원대)
 

고급 미백크림을 바르는 듯 촉촉한 투명함을 선사하는 크리미 그린 베이스. 자외선 차단(SPF25 PA++), 화이트닝 이중 기능성으로 시어버터, 알로에 등의 보습성분을 47% 이상 함유해 피부를 촉촉하고 투명하게 보정해준다.
 

 

입큰 스키니 핏 크리미 파운데이션(35ml, 26,000원대)
 

고급 탄력 크림을 바르는 듯 촉촉한 탄력감을 선사하는 파운데이션. 시어버터, 콜라겐, 유기농 올리브 오일 등 크림 보습 성분을 45% 함유한 탄력 파운데이션으로 촉촉한 밀착력과 타고난 듯 자연스런 커버력을 선사한다.
 

 

입큰 스키니 핏 크리미 비비(35ml, 26,000원대)
 

자외선 차단(SPF45 PA+++), 미백, 주름개선의 3중기능성 윤기크림을 바르는 듯 피부에 즉각적인 윤택함을 선사하는 비비크림. 발효성분, 알로에, 유기농 올리브 오일의 크림 보습 성분을 57%이상 함유해 피부 속 수분을 지켜주며 밀착력이 우수한 라스트 스킨 핏 폴리머가 피부를 감싸 촉촉한 윤택함을 24시간 지속시켜준다.
 

 

www.ipkn.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