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몽드 ”에이지 컨트롤 라인”
마몽드 ”에이지 컨트롤 라인”
  • 김승수 sngskim@jangup.com
  • 승인 2010.01.04 14: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플라워 ORAC 3000.독점성분 EGCG 함유
 (주)아모레퍼시픽



예전 같지 않는 피부 때문에 거울을 가까이 보기 시작하고, 거울 보는 시간이 길어지고 있다고 느껴지는 순간이 바로 피부 터닝 포인트! 



그 타이밍을 놓치면, 하루가 다르게 생기와 탄력을 잃게 된다. 




실제로 1032명의 한국 여성을 대상으로 조사한 결과(조사기관 TNS, 조사인원 1032명, 조사 시기 2008년 5~6월)에 따르면, 실제로 안티에이징 관리 시기를 놓친 이유로 '미처 노화를 인식하지 못했다'가 70%로 가장 높았고, 이와 함께 '노화 관리 제품을 일찍 사용하지 않은 것을 후회한다'고 응답한 경우도 73%나 됐다.


즉, 많은 여성들은 평균적으로 노화의 징후가 시작되고 한참의 시간이 지난 후에야 안티에이징 제품을 사용하기 시작하는 경향을 보이고, 관리를 소홀히 하는 동안 피부의 노화는 점차 빠르게 진행되고 있다는 것이다.




마몽드는 이 점에 주목하여 노화가 시작되는 시점부터의 꼼꼼한 관리를 통해 노화의 진행을 미연에 방지하고 더욱 윤기 있고 탄력 있는 피부를 가꿀 수 있는 안티에이징 관리를 제안한다.





마몽드의 ‘에이지 컨트롤 라인’은 예전 같지 않은 피부를 느끼기 시작한 바로 그 순간에 본인의 피부를 정확하게 체크하고 관리를 시작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제품으로 미리미리 피부 나이를 잡을 수 있도록 도와주는 신개념의 안티에이징 제품이다.





마몽드 에이지 컨트롤 라인은 항산화 효과가 뛰어난 플라워 ORAC 3000 과 (주)아모레퍼시픽의 독점 성분인 EGCG가 풍부하게 함유되어 있다.





피부 노화 도미노 현상을 막기 위한 우선 순위는 바로 항산화력 강화


사과는 껍질을 벗겨내고 나면 산소와의 접촉으로 산화가 시작되어 빠르게 색이 변해버린다.  이와 같이 우리의 피부도 한 번 틈이 생기기 시작하면 겉잡을 수 없는 속도로 노화가 진행된다.


피부의 항산화력이 저하되어 유해산소가 축적되면 피부의 산화가 시작되고, 결국 노화로 연결되는 노화의 도미노현상이 일어나게 된다. 나도 모르는 사이 벌어지고 있는 노화의 공격을 막고 싶다면, 그 첫번째 케어인 항산화력의 재충전에 신경 써야 한다.





항산화력을 향상시켜주는 마몽드 에이지 컨트롤 라인의 플라워 ORAC 3000


ORAC(Oxygen Radical Absorbance Capacity)이란 유해산소 흡수 능력, 즉 유해산소를 없애주는 항산화 능력에 대한 공인 수치이다.


피부 노화를 예방하고 건강한 피부 유지를 위해서는 하루에 ORAC 3000 이상을 공급해주어야 한다.


항산화력을 향상시키기 위한 가장 일반적인 방법은 슈퍼 푸드라 알려진 블루베리, 녹차, 토마토 등을 섭취하는 것이다. 그러나 음식을 통해 섭취를 하게 되면 생존과 연관되는 장기에 먼저 필요량을 공급한 후 남는 것을 피부에 보내주기 때문에 피부에 필요한 ORAC 지수는 따로 챙겨주는 것이 좋다.


마몽드 에이지 컨트롤 라인에는 5 가지 붉은 꽃 (매리골드, 제라늄, 팬지, 데이지, 새플라워)에서 추출한 플라워 ORAC 3000이 함유되어 있어 유해산소가 피부에 축적되는 것을 막아 피부 노화를 예방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그리고 느슨해진 피부 결을 촘촘하게 채워주어 탄력 있는 피부로 유지해준다.


제품을 하루 바르는 분량만으로도 블루베리 11개, 토마토 5개 반, 키위 3개 반을 섭취했을 때 얻을 수 있는 만큼의 항산화 지수 ORAC 3000을 피부에 공급해준다.





더 이상 놓치지 마세요, 이제 '마몽드 에이지 컨트롤 할 때' 입니다.


30대도, 40대도, 50대도, 평균적으로 피부 나이를 최대 8년 앞으로 되돌리고 싶어한다고 한다. 그리고 많은 여성들은 그동안 자각하지 못하고 방치했던 시간을 아쉬워하면서 가장 효과가 뛰어나다고 하는 고가의 안티에이징 제품의 힘이라도 빌려보고자 한다.


만약 당신이 지금 바로 안티에이징 관리를 시작한다면, 차근차근 피부 노화를 대비하기 위해 적금을 붓는 것처럼 작은 노력만으로도 8년 뒤 거울에 비친 피부를 보면서 미소 지을 수 있을 것이다.


8년 뒤 거울에 비친 노화된 피부로 후회하지 않으려면, 예전과 같이 않은 피부가 느껴지는 바로 지금이 합리적이고 똑똑한 마몽드 에이지 컨트롤 라인으로 현명하게 대처해야 할 시기이다.





제품 구성








에이지 컨트롤 에센스


맑고 환한 피부 톤과 매끈하고 부드러운 피부 결을 선사!


40ml, 3만5000원대.





에이지 컨트롤 크림 


피부에 충분한 수분을 공급하고, 느슨해진 피부 조직을 촘촘히!


50ml, 3만5000원대.





에이지 컨트롤 아이크림


미세 주름을 메워 주고, 연약한 눈가 피부 조직에 탄력을 부여!


25ml, 3만2000원대.








www.amorepacific.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