낮에는 오피스걸, 밤에는 클러버~
낮에는 오피스걸, 밤에는 클러버~
  • 최지흥 jh961043405@gmail.com
  • 승인 2010.04.23 09: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경민의 ‘크로키’가 전하는 그녀들의 비밀!

쉽고, 빠르고 즐거운 메이크업을 선사하는 이경민의 ‘크로키’는 이번 시즌 퓨어 플래시 메이크업 라인에서 가장 핫 아이템으로 떠오르고 있는 ‘크로키 스윙 스타일러의 하우투 메이크업’을 선보인다.

낮에는 청순한 오피스걸로 밤에는 클러버로 변신하는 그녀들의 비밀이 궁금하다면 크로키의 스윙 스타일러로 변신하는 그녀의 메이크업 노하우를 살짝 엿보자!
 

 

크로키의 스윙 스타일러
 

바쁜 일상 속에서 5분이라도 더 자고 싶은 마음에 아침 식사를 포기하고 잠을 선택하는 대부분의 여성들처럼 출근 시간에 풀 메이크업으로 나서기란 큰 결심이 아닐 수 없다. 그런 여성들에게 추천하는 제품이 바로 키트 하나로 다양한 연출이 가능한 크로키의 스윙 스타일러이다.
 

스윙 스타일러의 사각형 키트를 오픈하면 아이섀도부터 하이라이터, 블러셔, 립 제품까지 차례대로 담겨 순서에 따라 터치만 해줘도 다양한 퀵 메이크업이 손쉽게 가능해진다.
 

바쁜 아침, 퀵 메이크업으로 화사한 페이스를 만들고 싶다면 크로키의 매직 키트인 스윙 스타일러의 메이크업 비법을 배워보자!

 

<사무실에서의 그녀>
 

우선 사무실이 화사해 질 오피스 걸을 위한 데이 룩으로는 눈두덩이 전체에 화이트 드레스 컬러의 하이라이터를 엷게 브러싱한 다음, 디어 바닐라 컬러 아이섀도를 바르고 쌍꺼풀 라인 위로 살짝 보일만큼 에버 골드 컬러를 발라준다. 그리고 하이라이터는 화이트 드레스 컬러로 눈썹뼈, 눈밑, T존에 은은한 빛을 더해주고 블러셔는 페이스 브러시의 넓은 면으로 애플 존에 퓨어 핑크 컬러를 둥글려 준다. 마지막으로 립은 피치 블로썸 컬러로 마무리해주면 사랑스러운 립 완성! 가벼운 터치만으로도 순수하고 어려보이는 데이 메이크업이 쉽게 완성 될 수 있다.
 

 

<퇴근 후의 그녀>
 

크로키의 데이 메이크업으로 사무실에서의 자연스러운 룩을 선보였다면 퇴근 후 달라지는 그녀의 메이크업에 또 한번 주목해보자! 모니카 핑크로 눈 앞머리에 포인트를 주고 아이라인을 따라 스파클링 코퍼를 바른 뒤 하이라이터는 눈 옆의 C존과 T존, 턱선을 따라 스타 베이지 컬러를 브러싱해 얼굴 윤곽을 살려 자연스러운 입체감을 더해준 다음 피치 블로썸 컬러로 광대뼈를 감싸듯이 둥글려 하이라이터와 자연스럽게 이어지도록 한다. 그리고 글리터리한 팝 핑크로 볼륨 있고 매력적인 입술이 완성되면 우아하게 빛나는 나이트 메이크업으로 변신! 클럽 안 조명 아래에서도 피부 속부터 조명이 켜진 듯 빛나는 얼굴이 모두의 시선을 사로잡을 것이다.
 

 

변신을 원하는 여성이라면~
 

이번 시즌 봄을 맞아 크로키의 스윙 스타일러를 준비했다면 2가지 룩의 하우투 메이크업만으로도 어떤 장소에 있어도 빛나는 메이크업으로 주목 받는 봄이 될 것이다. 한국화장품과 이경민 원장의 뷰티 시크릿이 가득 담긴 ‘크로키’의 퓨어 플래시 메이크업 시즌 1은 이번 주 24일(토요일) 11시30분부터 70분간 현대홈쇼핑에서 만나 볼 수 있다.
 

 

http://www.hmall.com/front/plPlanSaleL.do?SectID=1011&PlanSaleSectID=322600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