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색의 아름다움과 한방의약의 어울림
백색의 아름다움과 한방의약의 어울림
  • 최지흥 jh961043405@gmail.com
  • 승인 2010.05.31 09: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우신화장품, ”숱 많고 검을 진”

최근 CGMP 적합 지정을 받은 공장으로의 이전 확장을 통해 제 2의 도약을 만들어 가고 있는 (주)우신화장품(대표이사 안진수)이 출시한 헤어 케어 브랜드 ‘숱 많고 검을 진’이 화제가 되고 있다.

 

기존 헤어 케어와 달리 순백 느낌의 패키지와 탁월한 탈모 예방 효과로 시장에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는 것.
 

 

특히 우신화장품은 올해 공격적인 마케팅을 전개해 새로운 비전을 제시할 계획이어서 ‘숱 많고 검을 진’의 브랜드 인지도는 지속적으로 상승할 전망이다.


 




 

<콘셉트>
 

‘숱 많고 검을 진’은 ‘숱 많고 검을(뜻)’과 ‘진(음)’의 합성어로 부드러움 속에 강인함을 뜻하며 탁월한 효과를 갖고 있지만 사용감에서는 어떤 제품 보다 부드럽고 편한 느낌을 강조하고 있다.
 

 

<제품 특성>
 

‘숱 많고 검을 진’ 라인의 샴푸와 토닉은 식약청으로부터 의약외품으로 인증 받은 제품으로 탈모예방, 양모효과, 혈액순환촉진, 두피영양공급, 모공청결 등은 물론 비듬완화와 모근강화 등의 효과를 갖고 있다.
 

 

한방 천연 추출물을 함유해 부작용 없이 안정적이며 두피 건강뿐 아니라 모발에도 영양을 전달해 튼튼하고 풍성한 모발을 만들어 준다.
 

 

<제품 구성>

숱 많고 검을 진 샴푸액
 

식약청이 인정한 탈모예방 및 개선 제품으로 장기간 사용 시 건강한 모발과 모근을 탄력 있게 가꾸어 주며 뛰어난 광택력과 부드러움으로 모발 청정효과가 우수하며 과잉피지를 조절하여 비듬을 개선시키고 탈모를 방지해 준다. 또한 가늘고 힘없는 모근을 튼튼하게 가꾸어 탈모되는 모발을 풍성한 모발로 회복 시켜준다.
 

 

숱 많고 검을 진 토닉
 

식약청이 인정한 탈모예방 및 개선 제품으로 장기간 사용 시 건강한 모발과 모근을 탄력 있게 가꾸어 주며 살리실산 함유로 두피 각질을 완화시키고 깨끗하게 관리되어 모발 청정효과가 우수하다. 과잉피지를 조절시켜주며 7가지 천연추출물 함유로 모발에 영양을 공급하여 탈모를 방지하고 가늘고 힘없는 모근을 튼튼하게 가꾸어 준다.
 

 

숱 많고 검을 진 스캘프 필링 젤
 

한방 추출물과 식물성 오일, 비타민 성분이 두피에 영양을 공급하면서 두피에 쌓여있는 각질과 오염물질을 제거하여 막혀있는 모공을 깨끗하게 해준다. 또한 민감성 두피와 자극 받은 두피를 진정시키고 혈행을 촉진시켜 두피를 상쾌하고, 건강하게 가꾸어 준다.
 

 

<마케팅>
 

우신화장품은 올해 ‘숱 많고 검을 진’에 대한 대대적인 마케팅을 전개할 방침이다. 우선 우신화장품은 미용 및 대중 언론사를 통해 지속적으로 광고를 진행하고 일반인을 비롯해 미용인들이 직접 제품을 사용할 수 있도록 샘플과 여행용 세트 등을 통한 판촉을 진행한다.
 

 

또한 헤어 살롱에 부착용 배너를 비롯해 포스터, 배너 등을 제공하고 가맹점의 경우 인증 명패, 스티커 등을 부착할 방침이다. 뿐만 아니라 매월 다양한 이벤트와 행사 등을 진행해 대고객 서비스 질을 개선하고 온라인 검색 사이트와의 제휴를 통해 온라인 홍보에도 적극 나설 계획이다.
 

 

특히 우신화장품은 제품 관리에 만전을 기해 거래점들을 철저하게 보호한다는 기치를 내걸었다. 기존 거래점들을 위해 절대 온라인 쇼핑몰 입점을 하지 않을 계획이며 철저한 재고 조사와 관리를 통해 제품 유출을 사전에 예방할 방침이다.
 

 

www.woosinco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