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네즈 여름 트렌드]부드러우면서도 로맨틱하게
[라네즈 여름 트렌드]부드러우면서도 로맨틱하게
  • 김승수 sngskim@jangup.com
  • 승인 2010.06.04 17: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화사한 피부톤․촉촉하고 선명한 립․파스텔톤 눈매



라네즈 여름 트렌드


퓨어 스카이 블루 & 퓨어 핑크





 





유난히 변덕스러웠던 봄을 밀쳐내고 더위가 기승을 부리는 여름이 훌쩍 다가오고 있다. 특히 이번 여름은 무더위가 여느 해보다 기승을 부릴 것으로 예보되면서, 여성들의 파우치는 끈적이지 않으면서 간편하게 여름 메이크업을 완성시켜주는 메이크업 제품들로 채워질 것으로 전망된다.

 


올 여름, 라네즈는 화사하게 빛나는 피부 표현과 소프트하게 빛나는 촉촉한 립 메이크업을 포인트로 심플하면서도 로맨틱한 메이크업을 쉽고 간편하게 연출할 수 있는 여름 메이크업 연출법을 제안한다.


2010년 S/S콜렉션의 트렌드는 소프트한 로맨티시즘을 반영한 룩으로 최첨단 하이테크를 이용하여 섬세하고 시적인 느낌과 산뜻하면서도 심플한 분위기를 연출한다. 이에 따라 백스테이지 메이크업에서도 텍스처는 부드러움이 느껴지는 뽀송뽀송한 감촉, 컬러에서는 은은한 펄감과 부드러운 광택이 빛나는 펄 누드 등의 스킨 베이지나 반투명 파스텔 컬러가 주도적으로 강조되었다.


특히 이번 여름 시즌에 중시되는 메이크업 콘셉트는 깨끗한 피부 표현을 기본으로 자신의 감정과 태도를 최대한 끌어내 독창적인 개성까지 표현하는 것으로 어디서 본 듯한 누구와 닮은 듯한 느낌이 아닌, 바로 자신의 개성과 정체성을 명확하게 담아내는 것이 핵심이다.


올 시즌 여름 메이크업은 뽀송하게 빛나는 피부 표현과 크리미한 광택이 돋보이는 선명한 립 메이크업을 포인트로 하여, 은은한 파스텔 톤 눈매가 화사하게 빛나는, 부드러우면서도 로맨틱함으로 구현된다.


그중 가장 신경써야 할 단계는 베이스 메이크업. 기초 단계에서 수분감이 가득한 고기능성 베이스 메이크업 제품을 사용하여 차분하고 매끄러운 피부결을 강조한다. 덥고 습도가 높은 날씨에도 피부를 진정시키고 화사한 느낌을 지속할 수 있도록 BB밤과 같이 피부 본연의 혈색을 살려주는 제품을 사용하여 산뜻하게 피부 표현을 해주는 것이 효과적인 방법이다.


매끈하고 깨끗하게 표현된 피부와 함께 립스틱처럼 뛰어난 발색력과 부드러운 질감의 은은한 색감을 자아내는 립글로스로 고혹적인 이미지를 연출해보자. 


라네즈 메이크업 담당 이수연 과장은 “더운 여름철에 색조 메이크업을 하게 되면 얼마 지나지 않아 번지거나 지워지기 쉽다. 이럴 땐 오히려 화장을 최소화해 포인트 부분만 살려라. 은은한 펄감과 부드러운 광택이 빛나는 반투명 파스텔 컬러로 눈두덩을 자연스럽게 발라 포인트를 주고 롱 래시 기능의 마스카라로 깔끔하게 눈매를 정돈하자. 여기에 자연스럽고 청순한 느낌이 드는 연한 핑크 빛 립글로스로 마무리를 해주면 한 듯 안 한 듯 자연스러우면서도 로맨틱한 여름 메이크업을 간편하게 완성할 수 있다”고 조언한다.


Style. 1: Pure Sky Blue


*스노우 BB 에센스밤을 이용해 수분이 꽉 차 있으면서도 보송보송하고 매끄럽게 빛나는 피부를 연출한다. 퍼프를 사용해 수분 에센스를 흡수시키듯 가볍게 두드리며 자연스럽게 펴 바른다.


*멀티 프로페셔널 섀도의 스카이 블루 컬러를 눈두덩과 언더라인 앞 부위에 발라 은은하게 빛나는 느낌을 준 다음 파스텔 민트 컬러를 쌍꺼풀 라인 정도의 두께로 눈두덩 중간 부위에서 눈초리 방향으로 넓게 발라 준다. 속눈썹 가까운 부분은 아이라이너로 촘촘히 메워 시원하면서도 은은한 느낌의 맑은 눈매를 완성한다.


*스노우 크리스탈 인텐스 립글로스의 페일 핑크 컬러를 입술 중앙을 중심으로 매끈하게 발라 끈적임 없이 고혹적으로 빛나는 입술을 연출한다.


*조금 더 선명하고 매력적인 눈매를 완성하고 싶다면 퍼펙트 래시 마스카라를 이용해 자연스럽고 매력적으로 롱 래시된 속눈썹을 연출한다.





Style. 2: Pure Pink


*스노우 BB 에센스밤을 이용해 수분이 꽉 차 있으면서도 보송보송하고 매끄럽게 빛나는 피부를 연출한다. 퍼프를 사용해 수분 에센스를 흡수시키듯 가볍게 두드리며 자연스럽게 펴 바른다.


*멀티 프로페셔널 섀도의 소프트 핑크 컬러를 눈두덩과 언더라인 앞 부위에 발라, 은은히 빛나는 느낌을 준 다음 펄리 퍼플 컬러를 쌍꺼풀 라인 정도의 두께로 눈두덩 중간 부위에서 눈초리 방향으로 넓게 발라 준다. 속눈썹 가까운 부분은 아이라이너로 촘촘히 메워 부드러우면서도 순수한 느낌의 맑은 눈매를 완성한다.


*스노우 크리스탈 인텐스 립글로즈의 핑크 베일 컬러를 입술 중앙을 중심으로 매끈하게 발라 끈적임 없이 고혹적으로 빛나는 입술을 연출한다.


*조금 더 선명하고 매력적인 눈매를 완성하고 싶다면 퍼펙트 래시 마스카라를 이용해 자연스럽고 매력적으로 롱 래시된 속눈썹을 연출한다. 

www.laneige.co.kr





* 라네즈가 제안하는 2010년 여름 메이크업 추천 제품


무더운 여름, 끈적임 없이 뽀송뽀송한 피부 메이크업을 손쉽게 연출해주는 것이 장점인, 엔트리 프리미엄 브랜드 라네즈의 여름 메이크업은 바르는 순간 피부 속 수분까지 채워줄 뿐만 아니라 자외선 차단까지 해결해주는 ‘스노우 BB 에센스 밤’과 내추럴하면서도 선명한 컬러감의 ‘스노우 크리스탈 인텐스 립글로스’, 은은하고 고혹적인 파스텔감이 돋보이는 4색의 ‘멀티 프로페셔널 아이섀도’ 3종으로 연출할 수 있다.


라네즈 스노우 BB 에센스 밤


:리퀴드 크리스탈 에센스가 들어 있는 수분 에센스 타입의 삼중기능성(자외선 차단SPF33 PA++, 미백, 주름 개선) 제품으로 휴대가 간편한 컴팩트 타입의 수분 BB밤


15g, 3만2000원대


라네즈 스노우 크리스탈 인텐스 립글로스


(대표 색상: 페일 핑크)


한번만 발라 줘도 선명한 컬러감이 돋보이는 입술로 연출해주는 끈적임 없는 립글로스


[4ml / 22,000원대]





라네즈 멀티 프로페셔널 섀도


(대표 색상: 6호 소프트 핑크, 펄리 퍼플, 스카이 블루, 파스텔 민트)


맑고 소프트한 컬러감과 잔잔한 광택으로 고혹적으로 눈매를 연출해 주는 4색 아이 섀도


5g, 2만8000원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