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 4회 IMCAS에서 한국 미용성형기술의 우위성 입증
제 4회 IMCAS에서 한국 미용성형기술의 우위성 입증
  • 나재선 jsna@jangup.com
  • 승인 2010.07.16 19: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머츠 에스테틱스 아시아 지사장, ‘미용성형시장 현황 및 최신 흐름’ 발표

7월10부터 12일까지 홍콩 컨벤션 센터에서 개최된 제4회 ‘IMCAS(International Master Course on Aging Skin) ASIA 2010’이 성황리에 끝났다.


이번 IMCAS 행사에는 아시아 지역은 물론 미국, 유럽 등 전세계 피부과, 성형외과, 미용성형 전문의 및 관련산업 전문가 등 약 2000 여명이 참석했으며, 국내에서도 많은 기업들이 전시에 참여함은 물론 10여 명의 피부과, 성형외과 의사들이 전 세계 전문의들을 대상으로 가슴성형, 필러, 보툴리눔톡신, 레이저 등을 주제로 발전된 한국 미용성형기술에 대한 발표 시간을 가졌다.


특히 이번 행사에서 머츠 에스테틱스(MERZ AESTHETICS) 아시아지역 에런 킴(Aaron Kim) 지사장은 ‘아시아 미용성형시장 현황 및 최신 흐름’이란 주제강연을 발표해 주목을 받았다.


에런 킴 지사장은 강연 발표에서 “전세계 미용성형시장은 약 152억 달러로 추정되며, 한국은 시장 규모가 약 3조원에 달한다. 한국은 이미 세계 미용성형의 중심이 되었으며 의료기술, 차별화된 서비스는 세계 최고 수준이다. 실제로 매년 수백 명의 해외 의사들이 한국에서 시술법과 병원 시스템을 배워가고 있으며, 세계 유수의 미용성형 제조사들도 앞다투어 한국 내 시장에 진입하고 있다”며 세계 시장 속에서 한국 미용성형분야 의료기술의 위상에 대해 거듭 강조했다.


한편 머츠 에스테틱스는 100년 전통의 글로벌 제약사인 독일 머츠(MERZ)사의 계열사로서, 빠르게 성장하고 있는 아시아 태평양 지역의 사업을 강화하기 위해 미용성형의 허브인 한국에 최근 아시아 지사를 설립했다. 또한 이번 학술행사 참가를 계기로 미용성형의 메카인 한국시장에서의 본격적인 사업에 돌입하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대표적인 제품으로는 FDA 승인을 받은 칼슘 미네랄 필러, RADIESSE®(래디어스)와 내성이 없는 보툴리눔 톡신, BOCOUTURE®(한국에서는 제오민(XEOMIN)으로 불림) 등이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