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리아나]세니떼 비오데팡스 비취가인
[코리아나]세니떼 비오데팡스 비취가인
  • 김승수 sngskim@jangup.com
  • 승인 2010.08.12 16: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객이 찾는 제품 앞세워 가을시장 선점




코리아나화장품(대표이사 유학수)은 시판 대표 브랜드의 라인 확장 및 리뉴얼을 통해 2010년 가을 시장 선점을 위해 발빠른 행보를 보이고 있다.


시판 대표 브랜드인 ‘세니떼’, ‘비취가인’, ‘비오데팡스’ 중에서 영업 현장에서 고객들에게 반응이 좋고 경쟁력이 높은 제품들을 선별해 집중 육성하기 위해 전진 배치하고 판매 활성화에 역량을 집중하고 있다.   


코리아나 시판의 대표 브랜드로 성장하고 있는 세니떼는 올해 3월에 기초 라인을 선보인 이후 5월 청정 라인에 이어 8월 말부터 고보습ㆍ영양, 메이크업, 옴므 등 지속적인 라인 확장을 통해 브랜드 파워를 키워가고 있다.


또 화장품 전문점에서 홈 에스테틱 브랜드로 자리를 잡은 비오데팡스는 고기능성 안티에이징 라인인 ‘비오데팡스 엑스퍼트 링클 프리 퍼펙션’의 시럼, 크림, 앰플을 기획세트로 구성하여 출시했다.


가을 시즌에 강세를 보이는 한방화장품인 비취가인도 대표제품인 ‘비취가인 천비방 진연 영지단액 크림’을 리뉴얼해 주목을 끌고 있다.





세니떼



보습 영양라인 폴리네시안 인텐시브 

세니떼가 9월 신제품으로 선보이는 ‘세니떼 인텐시브 모이스처 티아레’는 남태평양 폴리네시아의 대자연이 선사한 풍부한 보습․영양성분과 미용 비법을 담은 폴리네시안 스킨 리뉴얼 콤플렉스를 함유하여 피부를 촉촉하고 건강하게 가꿔주는 보습ㆍ영양 라인이다.





내추럴 베이스 메이크업 미네랄 블라썸


8월말부터는 메이크업 라인으로 ‘세니떼 미네랄 블라썸’을 준비하고 있다. 마린 스프링 워터 유래의 에센셜 미네랄 필러와 마돈나 백화, 에델바이스, 허니서클의 3가지 플라워 추출물이 피부를 촉촉하게 가꿔주고 꽃이 피어나듯 화사하고 자연스러운 피부를 연출해주는 내추럴 베이스 메이크업을 준비하고 있다.








비오데팡스  

엑스퍼트 링클 프리 퍼펙션


비오데팡스 엑스퍼트 링클 프리 퍼펙션은 해양 유래의 줄기세포 액티베이터와 고기능 펩타이드, 이소플라본, 블루로터스 등을 복합하여 피부 노화에 근본적인 효과를 주는 토털 안티에이징 라인이다.


코리아나 송파기술연구소의 20여 년간의 피부과학기술력과 에스테틱 서비스가 가미되어 환경, 호르몬 불균형 등 주름 원인을 해결해 매일매일 탄력 있고 매끄러운 피부를 원하는 고객들에게 주목 받고 있다.


비오데팡스 엑스퍼트 링클 프리 퍼펙션은 발매 한 달 만에 완판될 정도로 제품력을 인정받은 것을 발판으로 여성들이 기능성화장품을 가장 필요로 하는 가을 시즌을 앞두고 시럼, 크림, 앰플을 기획세트로 구성하여 출시하였다.


특히 2010년에도 지속되고 있는 줄기세포에 대한 관심으로 피부 복구 매커니즘과 유사하게 상피줄기세포를 활성화시켜주는 줄기세포 액티베이터를 사용한 점이 고객들에게 크게 어필하고 있다.


아울러 고객 접근성이 좋은 화장품 전문점에서 국가공인 피부관리사에 의해 전문 서비스와 제품으로 손쉽게 에스테틱을 받아 매끄럽고 건강한 피부를 관리할 수 있는 점도 성공 요인으로 꼽힌다.


- 비오데팡스 엑스퍼트 링클 프리 퍼펙션 앰플(40ml, 15만원선)


   증정품 : 토너 20ml, 크림 15ml, 화이트닝 앰플 2ml*2ea


피부 속 깊은 주름에 대응하여 매끈하게 펴진 아름다운 피부결을 완성해 주는 앰플. 피부 노화 원인을 다각적으로 분석하여 접근한 토털 안티에이징 백신 시스템과 아데노신 성분으로 탄력 있고 매끈한 피부로 가꾸어 주는 주름개선기능성의 고보습, 고영양 농축 앰플이다.


- 비오데팡스 엑스퍼트 링클 프리 퍼펙션 시럼(40ml, 12만원선)


   증정품 : 토너 20ml, 크림 15ml, 링클 앰플 2ml*2ea


피부에 촘촘함과 윤기를 더해 젊고 팽팽한 피부로 되돌려주는 링클 케어 시럼. 피부 속을 촘촘히 채워 피부결을 견고하게 하고 매끈하게 다스려 건강하고 시간이 흘러도 계속해서 젊고 생기 있어 보이는 피부 상태를 유지시켜 준다.


- 비오데팡스 엑스퍼트 링클 프리 퍼펙션 크림(50ml, 15만원선)


 증정품 : 토너 20ml, 크림 15ml, 링클 앰플 2ml*2ea


안색 개선과 함께 피부 속부터 차오르듯 즉각적으로 팽팽한 탄력을 되찾아주는 크림. 피부 노화 원인에 체계적으로 대응하여 매끄러운 피부 표면으로 가꾸어주고, 피부 세포 장벽을 강화해 탄력있고 촉촉한 피부로 가꿔준다.








비취가인 


천비방 진연 영지단액 크림


비취가인 천비방 진연 영지단액 크림은 고객들의 높아진 심미성을 충족시켜주는 새로운 패키지를 적용해 한방화장품의 수요가 늘어나는 시즌 이슈에 대응해 리뉴얼하였다. 한방화장품의 구매 요인 중 하나인 품격과 격조를 높이기 위해 보라색 비단천으로 영지단액 크림과 증정품인 아이크림(15ml), 에센스(10ml), 진연수(15ml), 진연유액(15ml) 제품을 감싸면서 고급스러움을 높였다.


이는 전문점가에서 노화의 초기 단계부터 잡아주는 보양 크림으로 자리잡은 유명세를 뒷받침하며 가을 시장을 대비하고 있다.


불로초로 알려진 영지 추출물 등 식물 성분이 다양한 피부 노화 현상을 종합적으로 개선해주는 토털 솔루션 주름개선기능성 한방크림. 예덕나무피 추출물이 피부의 주름을 개선시켜  노화의 흔적을 완화시켜주고, 영지 추출물이 신진대사를 도와 생기 있는 피부로 가꿔준다. 사물탕 처방(당귀, 천궁, 백작약, 숙지황)과 녹용, 로얄제리 등의 보양액 성분이 피부내 순환을 강화시켜주고, 떨어진 탄력과 깊은 주름까지 식물성 성분으로 충분한 영양감을 느낄 수 있다.


50ml, 9만5000원선.


‘비취가인 천(天)비방 진연라인’은 ‘하늘의 비책’이라는 의미로 피부 속에서 일어나는 초기 노화부터 근본적으로 관리해주는 프리미엄 라인이다. 기혈순환보액과 보양액이 정체된 기와 혈의 순환을 원활하게 도와주고, 부족한 진액을 강화시켜 피부가 탄력 있고 윤택해질 수 있도록 관리해 준다.


진연수, 진연유액, 에센스, 탄력아이크림, 영지단액 크림의 5종으로 구성되어 있다.


www.coreana.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