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사한 피부 연출에 스킨케어 효과까지
화사한 피부 연출에 스킨케어 효과까지
  • 조성미 shine@jangup.com
  • 승인 2010.08.16 10: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프로랑스화장품 써니글램(Sunny Glam) 7종

프로랑스 메이크업 제품은 피부를 근본적으로 건강하고 아름답게 가꿔주는 스킨케어 기능을 겸비하고 있다.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 줄 뿐만 아니라 피부 속부터 환하고 탄력 있는 피부로 가꾸어 줄 수 있는 미백, 주름개선 기능성을 메이크업 제품에 적용하고 있다.


또한 다양한 분위기의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는 써니글램 메이크업 시리즈는 개성과 장점을 살려 아름답고 세련된 커리어 스타일을 연출 할 수 있는 아이템이다. 


콘셉트

스킨케어 효과를 겸비한 메이크업 제품으로 피부를 근본적으로 아름답고 건강하게 가꾸며 보석처럼 빛나는 아름다움을 선사한다. 특히 윤기 있는 건강한 피부를 가꾸고자 하는 여성들이 메이크업을 통해 화사한 피부톤을 연출하도록 도와준다.


써니글램은 소비자들의 다양한 기호와 스타일을 존중하며 메이크업을 통해 자신의 매력을 발휘 할 수 있도록 차별화된 제품과 어플리케이터를 제공하고 있다. 또한 예쁘고 좋은 제품을 보여주고 싶어 하는 여성들의 심리를 파악해 보여주기에 손색없는 뛰어난 디자인과 휴대할 수 있도록 제품을 구성하고 사이즈를 알맞게 만들었다.

 

프로랑스는 새로운 기술을 도입한 신개념 제형으로 ‘멋 속에 기능이 담긴’이란 슬로건을 실현시켜 나가고 있다.


제품 구성

- 써니글램 멀티 비비크림(SPF37/PA++): 자외선 차단, 미백, 주름 개선의 삼중 기능성 비비크림. 보습력과 브라이트닝 효과가 뛰어난 진주, 다이아몬드 파우더, 백금 파우더가 윤기 있고 화사한 피부로 연출해 주며 라벤더, 감초, 마치현 추출물을 함유해 민감하고 자극 받은 피부를 진정시켜준다.


상피 세포 성장인자인 EGF와 센텔라 아시아티카를 함유해 피부 트러블 관리에 도움을 준다. 1호 맑고 산뜻한 피부와 2호 맑고 촉촉한 피부 두 가지로 구성됐다.


- 써니글램 비비 파우더 팩트(SPF30/PA+++): 다이아몬드 파우더와 자수정, 루비, 백금 등 5가지 보석들이 함유된 블루밍 쥬얼 콤플렉스 성분이 더욱 화사하고 보석처럼 빛나는 피부로 연출해 준다. 또한 다양한 모양과 소재의 파우더가 빛을 여러 각도로 반사, 확산 시켜 피부 결점을 자연스럽게 커버해 주고 슬림한 얼굴 라인을 만들어 주는 ‘소프트 포커스 효과’를 선사한다.


피지의 구성성분이 되는 오일만을 선택적으로 흡수해 피부가 건조해지지 않으면서 피부 번들거림이나 칙칙함을 막아주어 하루 종일 화사한 화장 상태를 지속시켜 주고 감초, 마치현 추출물, 비타민 E 유도체가 외부 유해 환경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 준다. 


- 써니글램 립글로스(SPF10): 다이아몬드 파우더, 쥬얼리 콤플렉스(진주, 자수정, 토르말린) 등 보석 성분을 함유해 화려하게 빛나는 입술로 표현해 주며 비타민 E 유도체, 마카다미아 너트 오일 성분이 탄력 있고 촉촉한 입술로 유지시켜 준다.


자외선 차단에 소홀하기 쉬운 입술을 안전하게 지켜주는 기능성 립글로스로 18가지 색상에 플럼핑 어플리케이터를 내장해 내용물의 양을 효과적으로 조절해 볼륨 있고 도톰하게 발리도록 도와준다. 


- 써니글램 아이섀도(4색): 고광택의 펄을 사용해 바르는 순간 부드러운 터치감을 선사해 준다. 럭셔리&비주얼 펄 피그먼트를 사용해 보석처럼 반짝이는 펄감과 펄 특유의 은은한 광택감을 연출해 준다.


눈부시게 빛나는 루미네이트 펄과 글리터로 인해 세련된 아이메이크업을 완성시켜 주며 다공성 구상 파우더를 사용해 과다 분비된 피지와 땀을 적절하게 흡수 조절해 생생한 컬러를 하루 종일 지속시켜 준다.


- 프로랑스 써니글램 물광 글로우(탤크 프리): 오븐에서 정성스럽게 구워 낸 베이크드 타입 제품으로 다양한 컬러가 믹싱된 마블링 텍스처와 3D 비저블 이펙트 펄의 환상적인 프리즘 효과로 터치에 따라 다채로운 컬러감과 펄감을 연출해 주는 피니쉬용 제품이다.

 

탤크를 사용하지 않은 고품격 핸드메이드 제품으로 빛에 따라 광택이 살아나 촉촉하고 글로시한 베이스 연출이 가능하고 입체적인 물광 메이크업 효과를 표현해 주는 하이라이터와 블러셔로 9가지 색상으로 구성돼 있다.


- 프로랑스 립스틱: 천연 진주가루를 사용해 부드럽게 발리고 입술에 은은한 광택과 선명한 컬러를 오래 지속시켜 준다. 울트라 샤인 폴리머가 도톰하게 발라져 볼륨 있고 빛나는 입술을 연출해 준다.

 

비타민E 유도체, 마카다미아넛 오일, 마린 콜라겐(Marine Collagen)을 함유해 건조하기 쉬운 입술을 탄력 있고 촉촉하게 가꿔 주며 30가지 이상의 다양한 색상을 구성해 모든 연령층이 사용할 수 있는 모이스처 케어 립스틱이다.  


-프로랑스 젤 아이라이너(워터프루프 아이라이너): 크림처럼 부드러운 사용감과 물이나 땀에 강한 워터프루프 기능으로 24시간 번짐 없이 또렷하고 선명한 라인을 연출해 준다.


마카다미아넛 오일, 그레이프씨드 오일 등 식물성 오일 성분을 함유하여 건조해지기 쉬운 눈가를 촉촉하고 탄력 있게 가꿔 주며 브러시가 용기에 일체형으로 결합되어 브러시를 따로 구입할 필요가 없으며 휴대와 사용이 더욱 간편해 졌다. 선명하고 또렷한 라인을 연출해 주는 11호 블랙과 깊이 있고 그윽한 라인을 연출해 주는 12호 브라운으로 구성돼 있다.


www.prorance.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