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보브 굿바이 아이펜더 오리지널 라인
(주)보브 굿바이 아이펜더 오리지널 라인
  • 조성미 shine@jangup.com
  • 승인 2010.09.13 08: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50만 고객이 선택한 굿바이 아이펜더의 더욱 강력해진 시즌

업그레이드된 강력한 기능과 고급스런 패키지로 명품 브랜드 선도


(주)보브(대표이사 서덕원)에서 명품 아이메이크업을 위한 굿바이 아이펜더 오리지널 라인 5종을 출시했다.


연이은 아이메이크업의 히트로 돌풍을 이어온 보브는 더욱 강력해진 기능과 고급스런 패키지의 오리지널 라인을 선보이며 올 가을 새로운 이슈를 몰고 올 것으로 전망된다. 그 동안 보브는 시판 마스카라 시장에서 1위를 구가하는 리딩 브랜드로서 명맥을 유지해오고 있으며, 기존 굿바이 아이펜더 브랜드 출시 이후 꾸준한 인기와 연이은 히트를 일으켜 마스카라 강자로서 자리를 굳건히 하고 있다. 또한 2006년 론칭 이후 150만 고객이 선택하며 지난 5년간 1분에 1개씩 판매를 유지해 그 인기를 입증하고 있다.


오리지널 라인은 완벽한 아이메이크업을 위한 스폐셜 구성으로 5종을 선보이며, 소비자들의 메이크업 사용 패턴에 따라 선택할 수 있어 더욱 큰 인기를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 오리지널 마스카라를 비롯해 리퀴드 아이라이너, 젤 아이라이너, 펜 라이라이너의 아이라이너 3종과 아이브로우로 구성돼 있다.

 

특히 명품 아이메이크업을 위한 아이라이너 3종은 메이크업 타입과 콘셉트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스모키 라인을 원한다면 오리지날 젤 아이라이너, 섹시한 캐츠 아이라인을 원한다면 오리지날 리퀴드 아이라이너, 인형처럼 또렷한 아이라인을 원한다면 오리지날 펜 아이라이너로 연출하고 싶은 스타일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제품 구성

파워볼륨, 파워컬링, 파워래시의 완벽한 명품 마스카라 

굿바이 아이펜더 오리지널 마스카라(1호 볼륨 컬링 / 2호 볼륨 래쉬)

더욱 강력하고 파워풀한 제품력을 내세운 굿바이 아이펜더 오리지널 마스카라는 그 동안 보브의 마스카라 노하우로 강력한 번짐 방지 기술이 특징이다. 또한 더욱 업그레이드 된 명품 마스카라로 파워 볼륨과 파워코팅으로 최고의 속눈썹을 연출해 준다.


바르는 즉시 속눈썹에 밀착되는 래쉬 피팅 파우더(Lash Fitting Powder) 성분함유로 생활 속의 유·수분에도 번짐 없이 하루 종일 깔끔하고 선명한 속눈썹을 유지할 수 있다. 과학적인 입체 3D 브러쉬로 파워 볼륨과 컬링을 선사해 한 올 한 올 입체적인 속눈썹을 연출해 준다. 또한 포인트 리무버 없이 미온수와 러빙만으로 마스카라 내용물이 덩어리로 떨어져 깔끔하고 간편하게 클렌징이 가능하다.


아찔한 컬링을 자랑하는 1호 볼륨 컬링은 안정감 있게 속눈썹을 감싸는 3D-서라운딩 브러쉬로 속눈썹에 입체적인 볼륨을 부여해 준다. 또한 한 올 한 올 속눈썹을 견고하게 유지하는 2호 볼륨 래쉬는 킵-렝스닝 브러쉬가 최상의 롱 래쉬를 연출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드라마틱한 스모키 라인을 위한 딥 블랙 아이라이너

굿바이 아이펜더 오리지널 젤 아이라이너 1호 오리지널블랙(전용 브러시 내장)

자극 없이 부드럽고 매끄러운 사용 감의 젤 아이라이너로 초보자도 손쉽게 눈매 라인을 연출할 수 있다. 스모키 아이메이크업을 위한 전용 젤 아이라이너로 드라마틱한 아이메이크업을 완성해 준다. 피부에 닿은 후 매트하게 마무리 되며 필름막을 형성해 또렷하고 선명한 눈매를 오래도록 유지해 번짐을 방지해 준다. 부드럽고 탄력 있는 스무딩 브러시로 스모키 메이크업부터 깔끔한 눈매 연출까지 다양한 스타일을 손쉽게 표현해 준다.


24시간 번짐 없이, 또렷하게 유지되는 오리지널 블랙 라인

굿바이 아이펜더 오리지널 펜 아이라이너 (1호 솔펜 타입 / 2호 붓펜 타입)

오리지널 리얼 블랙의 높은 흑도를 표현하는 카본블랙 성분으로 끊어짐 없이 완벽한 블랙아이라인을 연출한다. 눈물, 땀 피지에 강한 피팅 폴리머가 번짐 없이 깊고 또렷한 눈매를 오랫동안 지속해 준다. 클린 오프 클린 오프 시스템(Clean Off System)으로 눈가에 자극과 흔적 없이 부드럽게 클렌징 되는 것이 특징이다. 미세하고 정교한 1호 솔펜 타입과 선명하고 깊이 있는 눈매로 연출해 주는 2호 붓펜 타입으로 구성돼 있다.


선명하게 유지되어 깊은 눈매를 연출하는 딥 블랙

굿바이 아이펜더 오리지널 리퀴드 아이라이너


래스팅 피팅 필름(Lasting Fitting Film)으로 수정화장 필요 없이 선명하고 깨끗한 라인을 오랫동안 유지해 주는 것이 특징. 굵기 조절이 용이한 팁 타입의 브러시로 끊어짐 없이 눈초리까지 세밀하고 또렷한 아이라인을 연출해 준다. 클린 오프 시스템(Clean Off System)으로 전용 리무버 없이 물만으로도 부드럽게 클렌징 된다.


자연스러운 눈썹 라인을 오래 유지하는 아이브로우 펜슬

굿바이 아이펜더 오리지널 아이브로우


끊어짐이나 뭉침 현상 없이 매끄럽게 그려지며 피팅 왁스 폴리머로 시간이 지난 후에도 오랫동안 지속된다. 세밀한 삼각 형태의 아이브로우로 눈썹 앞머리부터 끝까지 손쉽게 세밀한 연출이 가능하다. 11호 블랙, 12호 회색, 13호 갈색, 23호 흑갈색, 33호 회갈색으로 구성돼 있다.


마케팅 전략

(주)보브는 이번 오리지널 시리즈를 발매하며, 굿바이 아이펜더의 명성을 다시 회복하고 아이메이크업의 명품 브랜드를 선언하며 본격적인 마케팅을 펼칠 계획이다. 또한 모델 한예슬의 명품 아이 메이크업을 대대적으로 선보여 대 소비자 커뮤니케이션을 강화할 방침이다.


www.myvov.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